WHO? 다시 시작 된 그의 여행 현시점 최고의 여행 유튜버 곽준빈(곽튜브)

다시 시작 된 여행 유튜버들의 여행

안녕하세요

 

최근에 백신 2차까지 다 맞으면서 해외여행을 갈 수 있는 여건이 어느 정도 만들어진 거 같아요 저는 아직 백신을 2차까지 못 맞아서 해외로 여행은 꿈도 못 꾸지만 저 대신 해외여행을 통해서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는 여행 유튜버 곽튜브(곽준빈)님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개인적으로 저는 여행 영상들을 즐겨보는데 코로나가 터지면서 더욱 다양한 여행 유튜버들의 영상들을 챙겨봤어요 그중에서도 아직은 여행 유튜버라고 하기에는 애매한 곽준빈님에 여행이 저는 너무 기대가 돼요 아직 보여준 여행하는 모습이 적어서 이번 여행들을 통해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해지네요

곽튜브

 

이름: 곽준빈

 

출생년도: 1992년 2월 2일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34.6만명 (2021년 8월 31일

 

유튜브 인기 업로드 영상:  만원짜리 소련 아파트 생활 - 세계여행(5) - 현재 곽튜브님의 러시아 여행 영상인데 이게 알고리즘을 타서 많은 시청자들이 이 영상을 보고 곽튜브님 채널을 구독하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곽준빈님의 소소한 일상과 함께 그의 영상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자극적인 영상들에 지쳤다면 분명히 좋아할 만한 영상이에요

 

미디어놀이터 추천 영상: 머나먼 북극마을 대모험 - 세계여행(6) - 시청자들이 여행 영상을 보는 이유는 각자 다른 이유가 있지만 저는 멋진 풍경을 아름답게 찍은 영상도 좋지만 현실적인 사람 냄새가 나는 영상을 좋아해요 이 영상은 저처럼 생각하는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하면서 힐링하는 영상이라고 생각해요 러시아에서 낚시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곽준빈님에게 현지인들이 관심을 주고 도움을 주는데 저는 이 모습을 보면서 뭔가... 찡한 느낌을 많았어요 현재 한국사회가 너무 차갑고 따뜻한 관심보다는 서로를 물어뜯는 상황과 비교한다면 이 영상은 너무 따뜻한 영상이에요

시작은 미약했으나, 그 끝은 창대하리라

저는 빠니보틀님 팬으로 예전부터 빠니보틀님의 영상을 꼭 봤는데 곽준빈님이 유명해진 계기는 빠니보틀님 영상에 출연하고 러시아에서 같이 여행하면서 유명해지기 시작했어요

 

처음 시작부터 코로나 때문에 제대로 여행을 다녀보지도 못 하고 한국에 귀국했는데 저는 솔직히 곽튜브의 존재는 알고 있었지만 크게 관심이 없었던 상황에서 그의 다이어트 영상들을 통해서 곽준빈님에 매력에 은근히 쓰며들기 시작한 거 같아요

 

뭔가 사람을 재미있게 하기 위해서 개그를 막 하는 타입이 아니고 은근히 사소하게 재미요소들이 숨어 있어서 보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피식하게 웃게 되는 매력을 가졌어요 여행을 떠나서 곽준빈 그 자체에 매력이 있다 보니까 점점 관심이 생기고 챙겨보게 되는 거 같아요

 

처음에는 국내에서 활동을 해서 여행 유튜버보다는 뭔가 브이로그 유튜버 같은 일상을 보여주는 느낌이 강했는데 최근에 여행을 제대로 다니기 시작하면서 진짜 여행 유튜버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는 거 같아요 특히 구독자 수가 여행을 다니면서 급속도로 성장하는 모습을 본다면 그의 여행 영상이 재미있다는 이유를 보여주는 거 같아요

 

 

 

일상 그 자체가 콘텐츠

여행 유튜버지만 곽준빈님의 진정한 재미요소 중 하나는 무지성으로 시작하는 다이어트 영상이라고 생각해요 진짜 보면서 "이게 내가 알던 다이어트가 맞나?"라고 생각하면서 봤어요 분명히 유명한 다이어트 방법을 따라 하는데 뭔가 보면 볼수록 웃겨서 재미있게 봤어요

 

그 이후로 국내여행을 시작하는데 빠니보틀님과의 케미는 여기서도 빛을 봤어요 둘이 그냥 아무것도 안 하고 라이브생방송으로 토크만 해도 재미있고 둘의 티키타카가 잘 맞았어요

 

그리고 야만, 계곡은 개골개골님들 하고의 겨울 평창여행은 저는 아직도 심심하면 한번씩 보는데 소소하고 그들의 케미가 영상에 최대한 담겨서 재미있어요 친한 친구와 여행을 같다면 딱 이들의 모습 같아요 '겨울여행'시리즈는 꼭 보는 걸 추천할게요

 

이외에도 곽준빈님과의 러브라인 쏘이님, 현실형과의 케미를 보여주는 채코제님 등 많은 여행 유튜버하고의 케미를 보여줐어요

평범하지만 특별한 그의 여행 감성

현재는 러시아를 시작으로 세계여행을 준비하고 있는데 흠... 그의 영상은 소소하고 현실적인 여행을 중심으로 그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채워졌어요 저는 엄청 꾸며진 여행 영상도 좋지만 이런 평범하면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여행의 일상을 원했어요

 

특히 곽준빈님은 러시아어를 할 수 있어서 러시아 여행에서 현지인들과의 친구를 사귀거나 같이 동행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이런 모습을 러시아어를 할 수 있는 곽준빈님만에 특별한 영상이라고 생각해요 혼자 여행을 다니지만 다양한 현지인들과의 동행하는 모습은 그의 영상을 더욱 풍부하게 해 준다고 생각해요

 

특히 그의 여자들에 행동하는 모습은 팬의 입장에서 재미있고 그런 모습을 보는 시청자들의 댓글은 정말.... 크게 웃을 정도로 재미있는 거 같아요 여자 앞에만 서면 착해지고 달라지는 그의 모습을 보면서 저는 다시 한번 그의 매력을 느끼는 거 같아요

곽준빈님은 사람 그 자체가 매력이 있다고 생각해요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 BJ는 대부분 사람 그 자체가 매력 있는 거 같아요 누군가는 평범해서 별로라고 생각하지만 저는 그 평범한 여행과 일상을 보면서 재미를 느끼고 공감대가 생기면서 그의 영상을 봤어요

 

곽튜브의 영상들도 기본적으로 썸네일을 통한 자극적인 영상이 아닌 평범하면서 현실적인 여행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줘서 저는 좋았어요

 

해외여행을 떠나고 싶은 그대들에게 꼭 추천해주고 싶은 세계여행 유튜버 곽튜브...여기까지

 

(출처 - 곽튜브KWAKTUBE)

 

곽튜브KWAKTUBE

세계여행 및 음식탐방을 목표로 하는 채널입니다. 문의 insta : @jbkwak mail : wnsqls3@gmail.com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