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신비로운 분위기와 매력적인 눈매의 배우 이도현

장르 불문 어울리는 배우

오늘은 드라마 '멜랑꼴리아' 백승유역으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차세대 스타라고 말할 수 있는 배우 이도현님에 대해서 준비했어요

 

개인적으로 작년 '스위트홈'부터 '멜랑꼴리아'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자신의 색깔을 보여준 배우로 과연 이도현님과 비교할 수 있는 비슷한 분위기를 보여주는 배우가 있을까? 생각을 한다면 저는 전혀 없다고 생각해요

 

정말 새로운 느낌의 배우라서 저는 좋은 거 같아요. 이도현님을 생각하면 다른 배우가 떠오르지 않고 이도현님만 생각나는 독보적인 배우로.. 데뷔 4년차에 이정도의 입지를 가질 수 있다는 게 대단한 배우예요

본명: 임동현

 

출생년도: 1995년 4월 11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

 

데뷔작품: 슬기로운 감빵생활

 

대표작품: 스위트홈

범상치 않는 조연 시절

2017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정경호님 아역으로 데뷔하고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호텔델루나'에 조연으로 출연하면서 조금씩 얼굴을 알렸는데 분명히 비중 있는 조연은 아니지만 워낙에 비주얼이 개성이 있어 기억에 남았어요

 

그래도 '호텔델루나'에서는 고청명역으로 비중 있는 캐릭터로 자신의 연기와 얼굴을 제대로 알렸어요..

반응형

2020년 라이징 스타... 등장

제가 이도현님의 매력을 제대로 알게 된 작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 일단 신선한 소재와 개성 있는 캐릭터들 때문에 재미있게 봤던 웹드라마이에요

 

극중 이은혁역으로 그린홈의 브레인, 리더로 비중 있는 캐릭터를 맡았어요 극 중에서 냉정함과 무거운 분위기를 보여줬어요 특히 5대 5 가르마와 동그란 안경 차갑고 냉철한 분위기를 통해서 묘한 느낌을 받았던 캐릭터예요

 

확실히 이도현님과 잘 어울리는 캐릭터로 무쌍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던 거 같아요 솔직히 보면서 신인배우라는 느낌을 전혀 못 받을 정도로 좋은 연기를 보여줬어요 다른 캐릭터들도 개성이 강했지만 이은혁 캐릭터는 분명히 기억에 남았어요

 

'18어게인'에서는 전려 다른 분위기의 캐릭터로.. 진심 웃는 모습에 치였던 기억이 있어요

2021년 멜로 장인

'스위트홈'에서 남매로 나왔던 고민시님과 '오월의 청춘'에서는 가슴 아련한 로맨스를 보여줬어요...

 

일단 작품 자체가 높은 퀄리티로 꼭 한 번은 봤으면 좋겠어요 스토리, 로맨스가 잘 짜인 드라마예요 이도현님을 '스위트홈' 때문에 장르물하고 어울리는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오월의 청춘'을 보고 아... 이도현님은 멜로장르가 어울리는 배우라는 걸 알았어요

 

눈빛이... 진짜 미쳤어요 뭔가 몽환적이면서 묘한 느낌을 주는 눈빛은 확실히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이번에 나온 '멜랑꼴리아'에서도 멜로장인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줬어요 '멜랑꼴리아' 대사들이 참 좋은데 그 좋은 대사를 나지막한 이도현님의 목소리는 듣고 있으면.. 힐링이 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특히 몇 화인지 기억이 안 나는데 옥상에서 우는 장면이 있는데 그걸 보면서 저 또한 감정이 격해질 정도로 감정을 제대로 보여줬어요

95년생으로 아직.. 30대가 되기 전에 20대에 이렇게 자신의 색깔을 제대로 보여주는 배우는 이도현님이 처음인 거 같아요 솔직히 이 정도면 믿고 보는 배우라고 생각이 들어요

 

차기 작품으로 넷플릭스 '더 글로리' 주여정역으로 송혜교님과 함께 연기를 하는데 뭔가... 연상 여배우하고 잘 어울리는 느낌이 있어요

 

가끔 얼굴을 보면 차가운 느낌도 받고 웃으면 순수한 느낌도 받고 신비로운 느낌도 같이 있는 배우예요 앞으로 다양한 캐릭터로 자신의 매력을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출처 - 이도현님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