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얼굴천재의 정석 같은 비주얼의 SF9 찬희님 [징크스 규한]

이제는 배우의 이미지가 더 어울리는 아이돌

오늘은 카카오TV 오리지널 웹드라마 '징크스'에 출연하고 있는 규한역의  SF9 찬희님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찬희님은 제가 생각하는 아이돌 출신 배우들 중에서 확실히 자기 색깔을 제대로 보여주는 배우로 가수 활동보다는 앞으로의 연기 활동이 확실히 기대가 돼요 

강찬희

 

생년월일: 2000년 1월 17일

 

소속그룹: SF9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대표작품: SKY캐슬 황우주역

떡잎부터 다르다 찬희님의 아역배우시절

찬희님은 SF9 데뷔전부터 아역배우 활동을 했는데 '선덕여왕'에서 화랑을 시작으로 제가 기억하고 있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서 남주인 송중기의 아역으로 기억하고 있어요

 

그 이후로 '여왕의 교실'에서 김도진역으로 비중있는 캐릭터를 보여줬어요 개인적으로 '여왕의 교실' 어린이 드라마라는 장르지만 충분히 어른들이 볼 만한 스토리와 교훈이 담겨 있어요

그의 연기 디테일이 돋보이는 캐릭터

찬희님을 배우로 기억남게 한 드라마 'SKY캐슬'에서 황우주역으로 극중에서 초반에는 엄친하 그 자체로 완벽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뒤로 가면서 혜나를 죽였다는 누명으로 구속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특히 16화에서 자신이 아니라고 말하는 장면이 있는 진짜... 곧 터질 거 같은 눈물을 참는 모습이 저는 미쳤다고 생각했어요

 

억울한 저 감정을 저렇게 표현할 수 있을까? 싶었어요 특히 눈이 예뻐서 그런지 더욱 우는 장면이 돋보였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네 맛대로 하는 연애'에서 교복을 벗고 청춘 캐릭터를 보여줬는데 뭔가 대형견 같은 푸근하면서 귀여운 매력으로 여심을 제대로 사로잡았어요 특히 눈웃음이 진짜 남자가 봐도 사랑스러운 느낌이에요

 

 

안경 은근히 찰떡인데

제가 '가시리잇고', '이미테이션'을 따로 못 봤지만 평을 여전히 연기력은 좋다는 평가가 많았어요

 

그리고 카카오TV 오리지널 웹드라마 '징크스'에서 저는 오랜만에 찬희님을 다시 보는 거 같은데 기존의 캐릭터들과 다른 진따미 가득한 아싸 캐릭터를 맡았는데 솔직히 그런 이미지하고는 전혀 안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확실히 표정이 뭔가 불안하면서 자신감 없는 그 표정으로 캐릭터하고 잘 맞는 모습을 보여줬어요

 

특히 안경 쓴 모습이 찰떡같아서 저는 안경 벗는 거보다 안경 쓴 얼굴이 더 잘생겼어요

2000년생 앞으로의 활동이 정말 많이 남았는데 다음 웹드라마는 '미라클'로 강민아님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는 만큼 기대가 돼요

 

현재 카카오TV에서 '징크스'는 방영하고 있으니까 다들 꼭 보는 걸 추천할게요

 

(출처 - 찬희님 인스타그램)

 

웹드라마 네 맛대로 하는 연애 첫방송 후기 (SKY캐슬 우주 나와요!!)

안녕하세요 웹드라마 네 맛대로 하는 연애 첫방송 후기에요 일단 정말 기대한만큼 좋은 웹드라마가 나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대나무숲TV채널에 새로운 웹드라마 네 맛대로 하는 연애(맛연애!!!)

carpediemmjy.tistory.com

 

진따남이 하루아침에 인기남이 된다? 웹드라마 '징크스' 첫 방송 후기

카카오TV 오리지널 웹드라마 오늘 소개하는 웹드라마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작품인 '징크스' 첫 방송 후기 글을 남길게요 카카오TV가 최근에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들을 보여주고 있는데 특히 웹

carpediemmj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