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네 맛대로 하는 연애 첫방송 후기 (SKY캐슬 우주 나와요!!)

안녕하세요

웹드라마 네 맛대로 하는 연애 첫방송 후기에요

일단 정말 기대한만큼 좋은 웹드라마가 나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대나무숲TV채널에 새로운 웹드라마 네 맛대로 하는 연애(맛연애!!!)

그전에 팀플남녀를 보면서 여기 웹드라마는 20대의 감정과 고민들을 정말 잘 표현한다고 생각했어요

갠적으로 어서오세요, 마녀상점이 파일럿에서 끝나지 말고 정규편성으로 나오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새로운 웹드라마가 나오면서 조금은 아쉽기도 하지만 이번 새로나온 맛연애! 기대해도 좋을거 같네요

(아직 1화 밖에 못밖는데 이미 팬이 된 기분이네요^^)

또한 이번에 나오는 배우분들도 정말 기대해도 좋을거 같아요!!

줄거리:사랑에 허기진 청춘들의 본격 공복 로맨스!

다섯 가지 맛이 나는 오미자처럼 '오미자'멤버들은 각자의 맛을 

요리한다. 그들의 인생을 메인으로 하는 코스요리가 지금부터 

시작된다!


올레TV모바일: 수/금 오전 10시

대나무숲TV: 수/토 오후7시


등장인물

홍초이역 강민아


개자식! 다 잊어버릴 거다. 근데 요즘은...


크... 제가 이 웹드라마를 꼭 봐야하는 이유 중 하나인 강민아님

콬TV의 사먼의가 시즌2에 출연했던 여우정역의 강민아님이에요

진짜 사먼의가 보면서 너무 이쁘고 매력넘친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맛연애에서 다시 보내요

사먼의가 시즌2에서 연애의 실패를 했는데

여기서도 1화부터 남자친구와 헤어지는데 삼각관계의 중심인 초이역을 맡았어요!!

차원두역 최민수


그런 사람 떄문에 우는 거. 아까워요


1화에 잠시 등장했는데

뭔가 느낌에 원두과 초이를 짝사랑하고 끝날 느낌이에요

흠...  확실한거는 비주얼이 엄청 나다는거에요

너무 잘생겼네요...

윤단역 강찬희


난 누나 잘 먹을 때가 제일 좋던데


크... SKY캐슬에서 우주역을 맡았던 SF9의 찬희님이 출연하네요

교복을 벗고 이제는 어엿한 대학생으로 출연하는데

SKY캐슬에서는 조금 어두운 분위기 였는데

여기서는 완전 상큼발랄한 캐릭터라서 그런지 더욱 잘어울려요

제 생각에 이번 웹드라마를 통해서 많은 팬들이 생길거 같네요



오자두역 정선율


한 번 친구는 영원한 친구, 맞지?

계소금역 태경


나도 썸타고 싶다!!

우유진역 최하영


신경을 쓰지 말라니!

이렇게 멋있어 놓고....

일단 1화를 보고 왔는데 기대했던거 보다 퀄리티가 훨씬 좋았졌어요

일단 독특한하게 요리를 소재로 해서 배우들 이름부터 귀여운 이름이고

사랑을 요리에 비교하면서 재미있는 비유를 하는거 같아요

거기다가 영상비주얼하고 BGM이 정말 잘어울려요

팀플남녀하고 비교하자면 정말 수준이 높아진거 같아요


거기다가 매력만점의 우리 오직 미각만을 위한 자취생들의 모임(오미자)동아리의 배우들까지!!!

배우들만 보고 이 웹드라마를 본다고 해도 될 정도로 배우들의 연기와 매력이 좋네요


어떻게 보면 가벼운 20대 대학생들의 연애 웹드라마인거 같지만

그 안에 많은 연애에 대한 가치관과 고민들이 숨겨져 있어요

제가 1화를 보면서 윤단의 대사를 보면서 정말 많은 공감을 했어요


"나만 잘하면 모든게 완벽할 우리의 연애"


항상 연애를 하다보면 내가 잘하면 잘되겠지라는 생각을 많이 하는데

이 대사 저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너무 공감되는 대사에요

이 웹드라마는 정말 대사들이 너무 좋아서 메모하면서 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진짜 기대한거 보다 더 재미있는 웹드라마가 나온거 같네요

정말 추천해주고 싶은 웹드라마에요

지금 당장 대나무숲TV에서 1화를 보는걸 추천해드릴게요^^

(출처 - 대나무숲T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