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좀 예민해도 괜찮아 시즌2 티저공개 & 캐릭터 소개 (첫방송전 둘러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드라마 좀 예민해도 괜찮아 시즌2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려고해요

흠... 또 나왔네요 좀 예민해도 괜찮아 시즌2 현재는 tvN D로 채널명을 바꾼 원래는 스튜디오 온 스타일의 대표 웹드라마

작년에 이 웹드라마가 나왔을 때 이슈와 논란들이 많았어요

좀 예민해도 괜찮아 시즌1은 대학교내에 있는 젠더이슈에 관한 이야기다룬 웹드라마인데

현재 대한민국에서 제일 예민한 문제 중 하나인 젠더이슈와 페미니즘

좀 예민해도 괜찮아은 페미니즘을 옹호하는 웹드라마라서

작년의 많은 인기도 얻었지만 많은 논란들도 많았어요

페미니즘은 옹호하거나 지지하지는 않지만 확실한거는 분명히 대학교내에 젠더이슈는 있다는거에요

거기에 대해서 확실하게 꼬집어 준거는 정말 좋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이번 시즌2도 한번 눈여겨 봐야할거 같아요

줄거리

처음 사회생활을 경험하게 된 주인공들이 회사 내 만연한 젠더 이슈들을 겪으면서 성차별과 부조리한 문제를 인식하고, 이를 극복하며 성장하는 이야기. 캠퍼스 버전이었던 시즌1에 이은 본격 오피스 젠더 드라마


10부작 화,금 오후6시 방영!!


등장인물

유빛나역 유혜인

꼭 입사하고 싶었던 회사에 들어갔지만 젠더 사건을 겪으며 자신의 꿈을 고민하게 되는 대학생 인턴.

(열일곱에 나왔던 김세리역의 유혜인님이에요!! 여기서 볼 줄은 몰랐네요)

최보영역 정혜린

항상 풀메 풀 장착 완벽주의자. 첫 사회생활을 통해 자신의 꿈도 찾고 자존감도 높이고 싶은 대학생 인턴



강윤주역 민서

승부욕 강하고 잘못된 일은 그냥 못 넘기고 할 말 다 하는 패기 쩌는 대학생 인턴.

(어디서 많이 본 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가수 민서님이 였어요)

서민준역 이신영

회사에서는 남자답지 않다고 놀림 받지만 남녀 구분 없이 따뜻하게 인턴들을 챙겨주는 마케팅팀 멘토.

시즌1은 대학 시즌2는 회사에 젠더이슈에 관한 스토리에요

아직 스토리를 못봐서 과련 어떠한 스토리가 전개 될 지 궁금하고

과연 어떤 획사내에 젠더이슈를 보여줄지도 궁금해요


저는 이 웹드라마를 너무 비판적인 시선에서만 보는거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분명히 좀 예민해도 괜찮아 웹드라마의 나쁜점도 있지만 그만큼 좋은점도 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이걸 판단하는거는 역시 시청자들의 몫이고요

(그래도 살짝 아쉬운거는 역시 젠더이슈의 중점은 여자라는 거에요. 남자관련도 좋을거 같은데 아쉽네요)


저 또한 좀 예민해도 괜찮아 시즌2가 방영되면서 다양한 시선의 글을 써볼생각이니까

다들 꼭 보시길 추천해드릴게요

(출처 - tvN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