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한 설연휴 달달한 로맨스 웹드라마 추천 BEST3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루한 설연휴를 위한 달달한 로맨스 웹드라마 BEST3에요

이번 설연휴  잘 보내고 있나요?

요즘은 큰집을 안가고 집에서 그냥 연휴처럼 보내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번 설연휴는 최소5일이라서 생각보다 심심할분들이 많을 거에요

드라마 한편을 보기에는 너무 힘들고 영화 돈 내고 봐야하는 경우가 많고

그런분들을 위해서 집에서 또는 차 안에서 심심한 분들을 위한 달달한 로맨스 웹드라마를 가지고 왔어요

휴대폰만 있다면 어디서든 볼 수 있으니까!!

이번 설연휴는 제가 추천하는 웹드라마를 보는 것 도 좋을 거 같아요^^

1. 너, 대처법


줄거리

너무 애매한 사이 '썸'

썸남을 짝사랑하는 그녀를 채새롬

그녀의 마음을 밀고 당기는 이근

이 두사람의 썸 타는 방법!!


등장인물

채새론 - 이하영

이근 - 김영대


뷰티학개론의 웹드라마 너, 대처법 여러분이 딱 생각하는 달달한 대학교 캠퍼스 웹드라마에요

이 웹드라마가 특히나 달달한 이유는 바로 '썸'이라는 관계에서 시작되는 밀당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연애보다 썸탈 떄가 더욱 설레고 달달하다고 생각하는데 딱 이웹드라마가 그래요



2.나의 개같은 연애 (나개연)


줄거리

개같은 연애 끝에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 수 있을까? 

멍뭉미 넘치는 판타지 로맨스 '나의 개같은 연애'


출연진

채지안, 김도훈, 홍승범, 최윤선


로맨스라고 한다면 판타지 로맨스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거에요

특히나 웹드라마의 특성 중 하나인 다양한 소재를 보여줄 수 있다는 점에서

저는 나개연이 정말 좋다고 생각해요

썸타는 남자가 개로 변한다고 하는 소재는 정말 좋은 거 같아요

거기다가 정말 멍뭉미 뿜뿜하는 김도훈님의 비주얼은 역대급이라고 생각해요

3. 썰스데이 시즌4


줄거리

과외선생님이랑 사귄 썰

여사친과 고민상담하다 사귄 썰

잠수 타는 남친 때문에 헤어질 뻔한 썰

환승이별 당한 썰

알바하다가 연애 한 썰


등장인물

려욱

이하영


위의 웹드라마들은 하나의 스토리로 나오는 웹드라마인데

썰스데이는 말 그대로 썰(이야기)를 푸는 웹드라마에요

다양한 주제로 매화 다른 분위기의 달달한 로맨스를 보여주는데

남주인 려욱님하고 여주인 이하영님의 케미가 정말 잘 어울리는 웹드라마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