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준꾱]퇴근길 버스안에서 듣기 좋은 음악BEST5 /버스안에서 감성주의

 

안녕하세요~~~

오늘은 DJ준꾱의 노래추천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퇴근길 버스안에서 듣기 좋은 음악BEST5 입니다.

확실히 요즘은 일을 하고 있다 보니까

퇴근 하고 집을 가고 갔을때

버스안에서 항상 할게 없어서

노래를 듣고 있는데

그러다 보니까 이렇게 좋은노래를 추천할게요

1.수란-1+1=0(Feat.DEAN)

제목부터 뭔가 가슴이 아파요

1+1=0.......

아무리 무엇가를 해도 달라지는게 없다는 뜻이죠

일을 정말 열심히해도,,,, 무엇가 달라지는게 없더라고요

그냥 제가 하고 있는 일에대해서 뭔가 실망감이 있을때

들으면 좋더라고요!!!!

2.좋아서 하는 밴드-달콤한 나의 도시

달콤한 나의 도시는 원래 책이 원작이고

드라마나,다큐멘터리로 나왔는데

거기 OST노래에요

그냥 이노래를 듣고 있으면 뭔가 힘든 나를 위로해주는것만 같아요

그리고 보컬이 정말 음색이 너무 좋아요

힘든하루 나를 위로해주는 노래 입니다

3.백예린-우주의 건너

뭔가 버스안에서 그냥 아무생각 없이

노래를 듣고 싶다!! 그러면

이노래를 추천해요

백예린의 음색을 제대로 들을 수 있는 그런 곡이에요

 

4.DEAN-D(half moon)(Feat개코)

딘의 명곡이라고 할 수 있는 노래죠

진짜.....딘이라는 가수 과연 한국사람일까 할정도로

노래가 너무 세련되고 좋아요!!!

그냥 버스안에서 밤에 달을 보면서 이노래르 들으면 기분이 막...이상해요 ㅎㅎ

5.치즈-퇴근시간

마지막 곡은 제가 제일 아끼는 퇴근시간 입니다.

개인적으로 여기 있는 노래들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노래에요

노래 제목부터 퇴근시간.... 딱 퇴근길에 들어야 하는노래죠

그리고 마지막 연주부분이 이노래에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어요

이노래 꼭  들어보시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버스에서 들을 노래없는 분들은

이곡들을 추천해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