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크리에이터 애긔겅듀 릴카(llilka)님에 대한 매력탐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임 크리에이터 릴카님에 대해서 소개해드릴려고해요

현재 아프리카BJ, 유튜버인 릴카님

제가 배그 방송과 영상은 자주 챙겨보지는 않아요

왜냐하면 개인적으로 배그방송과 영상을 보고 있으니 뭔가 지루하고 재미가 없더라고요

하지만!!! 제가 유일하게 배그방송을 보는 크리에이터가 있는데 바로 릴카님이에요

배그 말고도 다양한 게임방송을 하고 있어요

먹방, 일상, 소통 등 게임 방송말고도 정말 재미있는 영상과 방송을 진행해요

닉네임: 릴카(llilka)


출생: 1990년 10월 21일


컨텐츠: 게임, 소통, 일상


주요 게임 컨텐츠: 배틀그라운드, 검은사막, 로스트아크 등


유튜브 구독자 수: 633,630명


유튜브 인기 영상: 프랑스 명풍 프랑스에선 어떻게 발음할까?



릴카님은 아프리카TV에서 오버워치로 방송을 시작했는데 아프리카TV에서 방송하다가

2017년 5월 다른 플랫폼인 트위치로 넘어가면서 검은사막을 시작했어요

검은사막을 하다가 배틀그라운드가 나오면서 주 컨텐츠를 배그로 방송을 했는데

그당시 10만 구독자 수를 보유 할정도로 트위치에서 배그방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그러다가 2018년 1월 트위치에서 영구정지를 당하면서 다시한번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이어갔어요

(영구정지 사태는 나무위키에서 확인해주세요)


일단 릴카님은 게임을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에요

그래서 주 컨텐츠도 게임이고요 하지만 게임을 좋아는 하지만 게임 실력은 ㅎ.ㅎ

그래도 항상 게임하는 모습을 보면 근성 하나는 최고라고 생각해요

게임 크리에이터가 인기가 많다는거는 게임을 하는 동안 하이텐션을 유지하면서 재미를 줘야하는데

릴카님은 조곤조곤 말하면서 침착한 게임스타일을 보여줘요

그래도 가끔 카페인 도핑하면 하이텐션이 되면서 재미있더라고요


그리고 특히 제가 릴카님 방송을 보는 이유중 50%는 릴카님하고 쪼셔아저씨의 배그듀오를 보기 위해서에요

쪼셔아저씨는 릴카님이 랜덤듀오에서 만나면서 서로 게임을 하다보니까 친해지면서 같이 배그를 했어요

진짜 둘의 케미는 넘사벽이에요 둘이서 티격태격하는데 뭔가 서로 스타일이 잘맞는거 같아요

배그말고도 아저씨 소개팅방송도 봤는데 제 소원은 둘이 진짜로 합방을 해서 방송을 보고 싶어요 ㅠㅠ

진짜 유튜브에가서 꼭 둘이 듀오하는 영상을 보시는걸 추천할게요

릴라님은 프랑스에서 어렸을 떄 살았고 대학교도 불어학과를 나와서 프랑스어를 정말 잘해요

릴카님이 은근히 한국어 발음이 뭔가 어정쩡한데

불어하는 모습을 보고나서는 진짜 반했어요

뭔가 평소에는 조금은 허당끼 많은 모습이였는데

불어를 할 떄에는 뭔가 고급스러워 보인다고 해야할까요 정말 사람이 달라보이더라고요

이와 관련된 영상이 프랑스 동화책 읽어주는 영상이 있는데 이것 또한 꼭 보셔야할 영상이에요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방송컨셉인 철남이 방송!!!

시작은 오버워치에서부터 시작 됬는데 이름 그래도 철남이라는 남장을 하는 방송이에요

뭔가 릴카님이 잘생겨서 그런지 남장을 하면 정말 잘어울리더라고요

저도 보는데 분명히 남장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이쁘다는 생각을 했어요

정말 파면팔수록 매력에 빠져드는 크리에이터라고 생각해요

그저 크리에이터의 컨텐츠가 좋아서 좋아한다기 보다는 크리에이터 자체가 매력적이여서 팬이 된거 같아요

그리고 미뇽과 츄는 사랑입니다 ^^(릴카님의 고양이 이름이에요)

게임방송과 다양한 매력적인 컨텐츠를 보고 싶다면 릴카님 방송과 영상을 추천해주고 싶어요

(출처 - 유튜브채널 릴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