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빠져들면 못나올걸? 앵지히메 앵지님에 대한 모든 것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BJ, 유튜버 앵지님에 대해서 소개할려고해요

제가 재작년부터 시작해서 정말 좋아하는 게임크리에이터인 앵지님!!

드디어 이렇게 글을 쓰네요

제가 거의 유일하게 생방송을 챙겨보는 BJ중 한명이에요

원래는 유튜브에서 아프리카BJ분들 영상을 자주 보는데 앵지님은 제가 아프리카TV 플랫폼에서 생방송으로도 자주 보고 있어요

게임 크리에이터지만 게임을 못한다는 문제가 있지만 매력과 노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앵지님

글의 제목처럼 한번 빠지면 나올 수가 없는 앵지님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아프리카TV BJ: 앵지♥


이름: 한혜지


출생년도: 1997년 3월 31일


소속: 항엔터


유튜브 구독자 수: 33,571명


내가 뽑는 유튜브 최고의 영상: 오우 앵지 너무 신났고;; (일명: 앵루라기)

위의 언급했지만 앵지님은 게임 크리에이터에요

게임 관련 컨텐츠가 주 컨텐츠에요

앵지님은 오버워치로 처음 방송을 시작했고 배틀그라운드가 인기를 끌면서 배그BJ로 전향했어요

저 또한 앵지님을 처음 본 시점이 항엔터의 수장인 기뉴다님과 배그 듀오를 하면서 처음 알았어요

앵지님은 기뉴다님과 배그를 하면서 항엔터 영입제안을 받았고 그 떄부터 앵지님의 전성기가 시작됬어요


특유의 귀여운 외모와 험한 말투로 배그방송 치고는 재미있는 방송을 보여줘왔어요

특히나 앵땅상기라고 해서 앵지, 유나땅, 상어, 기뉴다 이 네명의 스쿼드는 정말 환상의 호흡이라고 생각해요

아직도 가끔가다 앵땅상기 배그 영상을 보는데 정말 쉴 틋없는 오디오를 보여줘 왔어요

게임실력은 부족하지만 정말 열심히하는 모습은 최고라고 생각해요


배그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앵지님은 항엔터의 다음 컨텐츠인 스타컨텐츠를 시작하면서 배그 때보다 더욱 큰 사랑을 받았어요

저 또한 스타를 좋아하는 입장에서 앵지님의 스타실력과 방송은 정말 꿀잼이였다고 생각해요

스타를 하면서 게임을 못하지만 노력을 열심히 한다고 해서 앵니멀(앵지+애니멀= 게임 못한다는 뜻)에서 앵리(앵지+록리=노력의 천재)라는 별명이 생겼어요

초반에는 확실히 못했지만 조금씩 아주 조금씩 실력이 느는 모습에 뭔가 뿌듯하면서 앵지님의 팬들이 이제 장난으로 앵지님한테 훈수를 둘떄마다 앵지님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고 응원하고 싶은 마음도 생겼어요

앵지님은 스타를 만나면서 다양한 컨텐츠와 방송을 보여줬어요 그중 하나인 앵뀨단(앵지, 이뀨, 듀단)이라고 해서 여자 스타판의 철봉기를 만들었어요!!

이들은 저그, 테란, 토스라서 종족싸움으로도 재미있었고 같이 만나서 합방하는 방송도 재미있게 봤어요!!!

그리고나서 항엔터의 수장은 실수는 하는데 바로 스타판에서 롤판으로 넘어가는거였어요

그떄 당시 스타판에서 인기가 많았던 상어녀, 앵지, 유나땅 등 제 생각이지만 전멤버가 스타판에서 좋은 입지를 만들어냈는데 이렇게 끝나는거는 아쉬웠지만 분명히 새로운 그림을 보여줄거라고 믿었는데...

현재... 롤판에서 살아남은 항엔터는 앵지, 유나땅 밖에 없지만 그중에서도 앵지님은 또 한번 롤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역시나 게임실력은 부족했지만 은근히 타격감있는 앵지님 떄문에 훈수충의 훈수들과 롤멸망전을 통해서 롤판 앵지님의 입지를 제대로 만들었어요

멸망전에서 앵우지라는 별명도 생겼고 롤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멸망전에서 팀장으로 앵지팀을 만들어서 좋은 경기를 보여줬어요 총 순위 4위로 좋은 성적도 보여줬고요

현재는 트위치 VS 아프리카TV 플랫폼 여자 롤대전에서 정글러로써 대표로 선발되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요

솔직히 말해서 앵지님은 게임 크리에이터지만 앵지님 자체가 매력이 넘치는 크리에이터라고 생각해요

앵지님은 방송에서 자신이 오덕이라고 말헀고 특유의 오덕팬층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앵지님의 별명은 앵지히메고요

그리고 자주 이쁜 색의 가발을 쓰고 나오면서 많은 오덕팬층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앵지님의 특유의 게임에서 질 떄하고 화날 떄 표정이 재미있어서 보는 사람들도 있는거 같아요

(그게 저 입니다!!)

은근히 애니메이션 OST도 잘부르고 성대모사도 잘해서 정말 다재다능한 크리에이터라고 생각해요

아프리카TV에서는 어느정도 인기가 있지만 아직 유튜브에서는 인기가 별로 없는게 이상하고 느낄정도에요

확실한거는 앵지님은 어떤 게임을 해도 재미와인기를 얻을거 같다는 거에요

앞으로의 방송이 기대가 되요~~ 

(출처 - 앵지님 유튜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