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가 되고 싶나? 아싸에서 인싸로 웹드라마 프레쉬맨 : 아싸들의 인싸 도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드라마 프레쉬맨에 대해서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콬TV의 새로운 웹드라마가 나왔어요!!!

정말 요즘 열일을 넘어서 미쳤다고 생각해요

콬TV 직원들은 하루도 쉬지 않고 일하는거 같아요

대학교 아싸, 인싸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웹드라마에요

일상에서도 흔히 쓰는 단어로써 분명히 많은 대학생분들이 공감하는 부분들이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거기다가 나오는 배우분들도 다들 어디선가 한번씩 본 배우들이라서 기대해도 될 거 같아요

그렇다면 아싸들의 인싸 도전기 프레쉬맨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줄거리

교내 최고 아싸 동아리 프레쉬맨. 아싸 도진과 인싸 교원의 아슬아슬한 브로맨틱 코메디가 펼쳐진다.


V LIVE, 네이버TV (토,일) 오후1시

유튜브, 페이스북 (토,일) 오후7시


12부작


CAST

차도진역 이정하

서교원역 황인엽

이진아역 문주연

박유림역 정보민



차도진역 이정하

고등학교 내내 정답 기계였지만, 대학에 오자마자 고장 난 기계가 되었고 아싸가 되었다.

진아에게 반해 프레쉬맨 동아리에 입부한다.


솔직히 아싸라고 하기에는 너무 훈훈한 비주얼을 가진 주인공!! 차도진

어디서 많이 본 거 같은데 하고 있었는데 하지 말라면 더 하고19에서 마태희역에 이정하님이더라고요

뭔가 밍숭맹숭한 느낌의 재미없는 캐릭터를 어떻게 소화할지 궁금하네요!!

서교원역 황인엽

잘생긴 외모와 힙한 스타일로 교내 최고 인싸가 되었다. 하지만, 

인싸라는 타이틀과 달리 교내 최고 아싸 동아리에서 활동하고 있다.


황인엽님이 프레쉬맨에 나왔네요!!

WHY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에서 기재영역을 맡았던 배우에요

갠적으로 WHY는 제가 인생웹드라마라고 생각하는 웹드라마인데

황인엽님을 여기서 다시 만날 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항상 느끼지만 눈이 정말 매력적인 배우라고 생각해요

이진아역 문주연

다른 사람 말에 상처받지 않는 마이웨이의 소유자. 

막장극 마니아로 프레쉬맨 동아리의 회장이다.


문주연님은 이 웹드라마를 통해서 걸크러쉬한 매력으로 많은 팬분들을 만들어 낼 거에요!!

딱 비주얼만 봐도 마이웨이, 차갑고 도도한 느낌이 강한데 과연 어떠한 비밀과 고민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박유림역 정보민

애니메이션 덕후. 특유의 솔직함이 매력이다. 

3년째 좋아하는 도진을 따라 프레쉬맨 동아리에 입부한다.


정보민님? 어디서 본 거 같은 분인데? 누구지? 했는데

제가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트리플썸의 여주 였더라고요

트리플썸에서도 귀엽고 매력적이다라고 생각했는데

뭔가 이번년도 핫한 배우가 될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일단 웹드라마가 시작도 안했지만

컨셉이 기대 했던거 이상으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아싸, 인싸라는 컨셉이 저는 재미있게 느껴져요

거기다가 매력적인 캐릭터들까지 배우들의 연기는 다른 작품에서도 확인을 해서 걱정이 안되고요

브로맨스와 삼각관계를 같이 볼 수 있다는 점도 기대가 되고요

이 웹드라마는 12부작으로 스토리만 잘이어간다면 분명히 흥행할만한 웹드라마라고 생각해요

(제 개인적인 기대는 인싸, 아싸라는 문화에 대해서 비판을 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어요!!

요즘 사회는 추구하는 생각이 남들과 비슷해야지 인싸라고 하는데 이것은 다른 생각 또는 남들과 다른 가치관을 추구하는 사람을 배척하거나 그들의 비난하는 단어로도 사용되어서 이 단어가 긍정적인 요소보다는 부정적인 요소가 더 많다고 생각해요)


요즘 정말 열일을 하고 있는 콬TV채널!! 갠적으로 여러 웹드라마들이 나오고 있는데

각각의 웹드라마들이 서로 다른 컨셉이지만 조금은 비슷한 구성은 있다고 생각이 들기도 해요

하지만 정말 신의한수 같은 배우들의 캐스팅은 제가 콬TV의 매니아가 될 수 밖에 없는 이유라고 생각해요

(출처 - 콬T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