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롤 BJ 멸망전 시즌2 총정리!! 이번 우승팀은 과연? (저탱토데앵 응원해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2019 롤 BJ 멸망전 시즌2에 대해서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해요

저번 시즌1이 엊그제 같은 데 벌써 시즌2에 플레이오프까지 왔네요

제가 요즘 롤 LCK는 안 보이지만 롤 멸망전은 꼭 보고 있거든요

솔직히 프로리그보다 경기력은 부족해도 뭔가 의외의 경기력과 재미가 합쳐져서 저는 더욱 재미있고 흥미있게 봤어요

이번 멸망전은 시작 전부터 많은 논란과 문제가 많았는데 과연... 이번 멸망전 우승팀은 어느팀이 차지 할지 궁금하네요!!

예선전 - 5월/21(화) 오후 2시


풀리그 - 5/23(목) ~ 5/31(금) 저녁 7시


플레이오프 - 6/2(일) ~ 6/11(화) 저녁7시



멸망전의 특징은 역시나 색다른 팀 구성이에요

각 팀마다 정해진 포인트안에서 아이언 ~ 챌린저까지 다양한 팀원을 구성할 수 있어요

어느 라인이 높은 티어 일수록 캐리를 할 수 있을지 정말 잘 생각하고 정해야하는 팀구성 방식이에요


개인적으로 저는 탑 마스터, 정글 챌린저, 미드 실버, 원딜 실버, 서폿 챌린저 이정도가 밸런스가 제일 좋다고 생각이 들어요

(저는 저탱토데앵팀 응원하고 있어요^^)

흠... 솔직히 상금은 조금 적다는 생각이 들기도 해요

이걸 비교해도 될 지 모르곘지만 이상호팀이 롤 멸망전에서 떨어지고 나락전을 만들었는데

거기 상금이 더 크다 보니까 상대적으로 적어 보이네요 ㅠㅠ


그래도 항상 아프리카TV에서 단독으로 이러한 컨텐츠를 만드는거는 정말 고마운 일이라고 생각해요



풀리그 결과

생각보다 이걸 와진이?팀이 전프로 2명을 앞세워서 좋은 팀게임을 보여줬어요!!!

그리고 역시 멸망전 최고의 정글이라고 불리는 제동빠님과 만식님이 주측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회식쌉가능팀이 2위에 올랐어요 (개인적으로 이제동님 실력이 정말 일치월장으로 늘고 있는거 같아요)

3위는 정말 의외의 팀이라고 생각해요 기뉴다님이 주장으로 있는 기뉴특전대 3챌이라는 팀을 구성하면서 정말 라인전 캐리라는 이름이 딱 맞는 팀이에요

4위는 이게나라다팀이에요 솔직히 이팀 경기는 딱히 안봐서 잘 모르겠어요

5위는 제가 응원하는 저탱토데앵 이팀도 초반부터 팀원이 바뀌고 힘든 리그를 준비했는데

성적은 조금 아쉽다고 생각이 들어요 과연 플레이오프에서는 어떤 각성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플레이오프 대진표


LOL BJ 멸망전 참가BJ 팀


이게나라다 - 탑박준휘, 정글서도일, 미드*윤나라, 원딜Alo.조경훈, 서폿BJ흔한


유카이캐슬 3반 - 탑호 희, 정글빵철2, 미드띤디, 원딜몽망2, 서폿_영지_


저탱토데앵 - 탑꿀탱탱, 정글저라뎃, 미드Fresh토마토, 원딜앵지♥, 서폿데스티니:D


잡초 - 탑흥민이, 정글블루리쉬, 미드원태웅, 원딜쫑보대장, 서폿제제봇


해물상사 - 탑BJ창밤, 정글종학잇, 미드BJ해물파전, 원딜으댜다, 서폿사과몽


회식쌉가능 - 탑(주)박사장$, 정글제동빠, 미드강만식, 원딜JD_이제동, 서폿주영이이이


기뉴특전대 - 탑코태, 정글기뉴다, 미드양여명808, 원딜메피, 서폿자몽님


이걸 와진이?탑준수), 정글[W]와치, 미드꿍Ggoong, 원딜임샤크, 서폿BJ파이♥


이번 멸망전 시작부터 정말 많이 삐긋거리면서 시작헀어요

참가를 못하는 팀도 있었고 인기롤BJ들이 참가를 못하면서 망했다고 조롱하는 시청자들도 많더라고요

저는 솔직히 인기 롤 BJ가 참가 못 한거는 아쉽지만 이번 멸망전 제가 생각하기에는 정말 역대급 경기도 많았고 정말 흥미진진한 시즌이 아닐까 생각해요


(출처 - 아프리카TV 2019 LOL BJ 멸망전 시즌2 공식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