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플레이 리스트(연플리) 시즌4 포스터 공개 강윤역 박정우 재합류 서지민역 김새론 합류!!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드라마 연애 플레이 리스트 시즌4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드.디.어 나왔네요 연플리 시즌4 이제는 이 웹드라마를 모르는 분들이 거의 없다고 생각해요

에이틴, 최고의엔딩 등 다양한 웹드라마를 제작하고 있는

 플레이리스트의 첫번쨰 작품이자 대표 작품인 연플리 !!!!

대학생들의 사랑을 중점으로 다루고 있는 캠퍼스 로맨스 웹드라마에요

캠퍼스 로맨스 요즘 흔한 웹드라마 소재이지만 연플리는 다른 웹드라마하고 다르다고 생각해요

스토리가 정말 탄탄하고 현실성이 있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이번 시즌4의 스토리도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요

매력적인 배우들부터 스토리까지 이번 시즌4 기대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줄거리

대학생들의 청춘 공감 멜로 드라마


2019.06.19 첫방송


16부작


CAST

한재인역 이유진

강윤역 박정우

서지민역 김새론

박하늘역 배현성

정푸름역 박시안

이현승역 김형석

정지원역 정신혜




이번 연플리 시즌4 다들 느낌 오시나요?

시즌2에서 한재인과 연애를 했던 강윤이 다시 돌아온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다들 기대하시는 한재인의 연애를 다시 볼 수 있다는 거에요

메인 여주인 정신혜 만큼이나 인기가 많은 한재인 캐릭터가 맨날 솔로라서 아쉬운 팬분들이 있는데

드디어... 다시 연애를 하네요 시즌3에서는 한재인의 분량이 너무 없어서 아쉬웠는데

시즌4는 아마 한재인 강윤 중심인 스토리라고 예상이 되네요!!

그들이 헤어진 이유부터 다시 만나는 스토리까지 나올거라고 생각해요

(연플리 시즌1부터 한재인 팬인 저는 정말 기쁘네요!!!)

많은 분들이 이 두분 언제 커플 되냐고 기대하고 있는데

시즌4에서 결말이 나올 거 같아요!!!

박하늘& 정푸름의 스토리가 시즌4에서 정리 될 거 같아요

썸? 친구? 애매한 둘 사이 과연 연인이 될 까 그저 친구사이로 남을까 궁금했어요

거기다가 새로 합류한 서지민역의 김새론 19학번으로 제 생각에는 박하늘과 미묘한 관계가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흠... 연플리의 김새론이 나온다니... 뭔가 성인 연기를 그동안 못 봐서 그런지 어떠한 모습으로 비쳐질지 기대도 되고 궁금하네요

과연 정푸름과 박하늘은 연인으로 남게 될 지 친구로 남게 될 지 궁금하네요

흠.. 시즌4 정말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포스터를 보고 설마... 준모, 도영, 민우는 안나오냐고 물어보는데

다행히 나온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들의 비중은 크지는 않을거라고 예상이 돼요

개인적으로 우리 준모도 여자친구좀.... 시즌4까지 짝사랑만하고 너무 아쉬워요 ㅠㅠ


매 시즌이 나올 떄 마다 역대급 시즌이라는 찬사를 받았는데

이번 시즌4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을 거 같은 예감이 들어요!!

시즌4 방영 전까지 연플리 처음부터 정주행하면서 기달려요!!!


(출처 - 플레이리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