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보다 마음이 따뜻한 로봇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 첫방송전 둘러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 첫 방송전 둘러보기를 하려고 해요

요즘 제일 핫 하면서 기대작인 로봇이 아닙니다!!

딩고에서 제작해서 그런지 더욱 기대가 큰거 같아요

저도 딩고의 썰스데이 시리즈를 보면서 이번에도 과연 그때처럼 재미있고 매력적인 웹드라마가 나올지 기대가 커요

거기다가 나오는 배우들 또한 잘생기고, 이뻐서 비주얼은 이미 최고라고 생각해요

현재 SBS에서 로봇 관련 드라마인 '절대그이'가 방영하고 있으면서 이러한 로봇 캐릭터 관련된 드라마가 관심을 받고 있어요 

줄거리

근미래를 배경으로 인간보다 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안드로이드 소년과

로봇보다 더 차가운 마음을 가진 소녀의 성장 이야기


CAST

차가은역 이수민

안도영역 지민혁

한여름역 김도아

정성윤역 남윤수


5월27일 (월)저녁10시 V앱 선공개

5월29일 (수) 매주 월요일, 수요일 페이스북 딩고스낵/ 유튜브 딩고스토리



차가은역 이수민

웹드라마에서는 처음으로 보는 이수민님

그동안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얼굴을 알렸는데

이번에 차가운 심장을 가진 소녀역으로 어떠한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안도영역 지민혁

인간보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로봇역활에 지민혁님

어디서 많이 봤다라고 생각했는데 고등래퍼2에서 봤더라고요

그리고 복수노트2에서도 좋은 연기력을 보여줬어요

한여름역 김도아

프로듀스48에 출연했던 김도아님이 첫연기 도전을 한다고 하네요

일단 비주얼이 넘사벽으로 이뻐서 놀랐는데 연기도 기대가 되네요

정성윤역 남윤수

헐... 남윤수님이 로봇이 아닙니다에 출연하네요

작년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에 이겸역으로 출연하면서 여심을 공략 했는데

이번에도 훈훈한 학생역으로 기대가 되네요

인물관계도

아직 영상이 나오기 전부터 많은 팬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웹드라마에요

나오는 배우분들도 유명하면서 비주얼이 좋고 딩고에서 제작하다보니까 확실히 관심이 더욱 집중 되네요

예고편부터 조회수, 댓글이 그 인기를 보여주고 있고요


많은 시청자들이 에이틴2와 비교를 할 거 같은데

같은 학교물은 맞지만 설정 자체가 다르다 보니까 비교는 안 했으면 좋겠어요


저 또한 로봇과 사람 이 둘의 미묘한 사랑이라는 스토리가 좋아서 그런지 기대가 많이 되네요

순수한 학생들의 사랑과 다양한 그들의 이야기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해야겠어요

(출처 - 딩고스토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