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플레이 리스트 (연플리) 시즌4 후기 - 한재인♡강윤, 박하늘♡정푸름 이들의 미래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드라마 연플리 시즌4 후기에요!!!

현재 3화까지 나왔는데 정말 제가 기대 했던 연플리가 더욱 좋은 모습으로 돌아와서 너무 좋네요

항상 기대를 한 만큼 정말 좋은 웹드라마를 보여줘서 이번 시즌은 과연 어떠한 스토리일까 궁금헀는데

다들 아시다시피 시즌1, 2, 3에서는 서브여주 였던 한재인이 이제는 메인으로 스토리가 진행되요

그리고 시즌2 매력저인 연하남 캐릭터로 인기를 끌었던 강윤의 박정우님이 다시 한번 나와요..

이둘의 이별과 다시 만남?까지 볼 수 있고 시즌3 뉴페이스 박하늘, 정푸름 이둘의 친구와 연인 사이의 애매한 관계와 이번에 합류 한 서지민역의 김새론까지 아직 많은 이야기가 남아 있어서 기대해도 될 거 같아요

CAST

한재인역 이유진

강윤역 박정우

서지민역 김새론

박하늘역 배현성

정푸름역 박시안

이현승역 김형석

정지원역 정신혜


이제는 4학년.... 고학번 ㅠㅠ

연플리 시즌1에서는 정지원 뺴고 나머지 이현승, 한재인, 김민우, 곽준모 이들이 2학년으로써

뭔가 풋풋하면서도 밝은 모습을 보여줬는데

이제는.... 4학년으로써 군복무, 졸업, 취업 등 현실적인 사회에 나아가는 대학생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이 장면들을 보면서... 정말 연플리도 오랜 시간이 지났구나 하면서 뭔가 슬프더라고요

민우, 준모 군대

다들 아시워하는 장면인 연플리의 주역인 민우, 준모가 군대를 가요

그래서 아마도 시즌4에서는 자주 볼 수는 없더라고요..

(3화에 민우가 나오지만 너무 민우에 대한 스토리가 부족해서 아쉬워요)

거기다가 이현승 또한 군대를 위한 휴학으로 서브느낌으로 나오고요

어떻게 보면 한재인 빼고 시즌1의 멤버들이 빠져서 너무 아쉽더라고요



그래도 역시 한재인을 이렇게 집중적으로 다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시즌4 동안 이쁘고 매력적인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는데

시즌3에서는 강윤과 헤어지고 분량도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이렇게 메인으로 스토리가 나와서 정말 기대가 되네요

군대에서 한재인과 헤어지고 다시 돌아온 강윤

역시 시즌2에서도 그렇지만 정말 눈과 목소리가 여심을 자극하는 그 모습 그대로 돌아 왔어요

흠.... 한재인&강윤 이 둘의 러브스토리가 계속 될 지 아니면 이대로 이 둘은 다른 길을 갈지 궁금하네요

또 다른 커플 예정?

박하늘, 정푸름 이 둘의 미묘한 관계가 시즌4에서 정리가 되네요

과연 친구로 남을지 또는 연인이 될 지 거기다가 새롭게 합류한 서지안역의 김새론

1~3화까지 보면서 서지안이 박하늘을 좋아하는거 같은데 과연 이들의 관계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이들의 삼각관계 벌써 부터 기대가 되네요)


이번 시즌4을 보면서 느끼지만 이제 연플리가 슬...슬 마무리가 되는 단계 같아요

연플리 자체가 대학생들의 청춘 공감 멜로인데 4학년인 지금.... 이번 시즌이나 다음 시즌에서 아무래도 마무리가 될 거 같다고 생각해요

솔직히 시즌1의 멤버들이 빠지고 새롭게 재정비해서 나온다고 하면 저는 별로라고 생각해요

연플리는 스토리도 좋지만 시즌1부터 함께 스토릭를 이어온 배우들의 매력으로 보는거라고 생각해서

원년멤버가 아니라면 이제 끝을 맺어도 좋다고 생각해요


(출처 - 연애플레이리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