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덕질이 하고 싶다면? 웹드라마 인서울 - 내가 독립하는 유일한 방법첫 방송전 둘러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덕질을 위한 소녀들을 위한 웹드라마 인서울 첫 방송전 둘러보기예요

웹드라마 채널 플레이리스트의 새로운 웹드라마가 나왔어요!!

현재 에이틴 시즌2, 연애 플레이 리스트 시즌4를 통해서 현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채널인데

뭔가... 색다른 매력에 웹드라마가 나왔어요

항상 느끼지만 플레이리스트의 웹드라마들은 로맨스 중심의 사랑에 대한 스토리가 많은데

인서울은 제목에서부터 느껴지지만 고3 수험생인 주인공(다미)이 인서울 대학 진학을 목표로 수험생활을 보내는 성장 드라마에요

이러한 스타일의 성장 드라마는 플레이리스트에서 보기 어려운데 기대가 되는 작품이에요

줄거리

엄마와 단둘이 살고 있는 고3 수험생 다미가 인서울 대학 진학을 목표로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성장 드라마


CAST
강다미역 민도희
송영주역 장영남
윤성현역 려운
이하림역 전예주
서호필역 정은표

이번 웹드라마 인서울은 기존의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처럼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방영하지 않고

네이버 V LIVE, 네이버TV (월,화) 저녁7시

JTBC (일) 밤 12시20분에 방영해요

이번 웹드라마는 TV를 통해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다고 생각이 들어요!!!



민도희의 새로운 발견

응답하라 1994에서 조윤진역활을 맡으면서 걸그룹에서 연기자로 데뷔했어요

그 당시 첫 연기라고 하기에는 정말 임펙트 넘치는 욕 하는 연기를 보여주면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는데

그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서 조연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줬지만 크게 두각을 나타내지는 못했어요

하지만 작년 내ID강남미인에서 오현정,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민주연 이 두 역활을 제대로 소화하면서 기대 했는데 이번 고3역활을 맡은 만큼 다시 한번 큰 임펙트를 보여 줄거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또 앞으로 기대 되는 배우인 려운!!!
제가 정말 좋아헀던 웹드라마 '썰스데이'에서 매화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면서 다음 작품이 기대가 되는 배우였어요 이번 남사친 역할도 분명히 제대로 소화낼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덕질로 포장한 가족 웹드라마


인서울에 티저영상에서는 그저 덕질하는 고3 여학생의 철없는 인서울 계획이라는 표면적인 스토리 같지만

내면을 들여다보면 보면 꿈, 고3의 부담감, 엄마와의 세대차이 갈등 등 다양한 이야기를 하는 웹드라마에요

특히나 저는 엄마와 딸의 갈등을 중점으로 봤으면 좋겠어요

극 중에서 딸의 덕질을 이해 못하는 엄마 그런 엄마를 이해 못하는 딸

정말 어떻게 보면 현실적인 모습이라고 생각할 수 있어요

엄마와 딸을 떠나서 부모와 자식의 가치관의 차이, 생각의 차이는 확실히 있다고 생각해요

이걸 단어로 표현한다면 세대차이라고 할 수 있고요

그런 점에서 이 웹드라마는 아직은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고 어색한 부모와 자식의 이야기를 제대로 해 줄 거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그 점점 성장하면서 서로를 이해하는 부모와 자식의 모습을 보여주는 그런 훈훈한 가족사랑이 였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기대가 정말 많이 되는 작품이에요

플레이리스트라고 한다면 정말 꿀 떨어지는 로맨스인데 이러한 장르의 웹드라마는 처음인 거 같아서 기대가 되네요!!!! 

저는 아직 1화는 못 봤지만 10대 학생들이 꼭 봤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