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남자가 이번에도 3명이나 나온다... 웹드라마 트리플썸2 첫 방송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드라마 트리플썸2 첫 방송 후기에요

이번년도 제일 핫 했던 웹드라마를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저는 아마도 트리플썸을 말해주고 싶어요

유명 웹드라마 채널도 아닌 썸카페채널에서 나왔던 트리플썸

매회 100만회라는 높은 조회수를 보여주면서 새로운 하이틴 웹드라마가 나왔어요

그리고 이번에는 트리플썸 시즌2!!!

배우들은 대부분 바뀌었지만 확실한거는 잘생긴 애 옆에, 잘생긴 애 옆에, 잘생긴 애

이거는 변함없이 그대로 간다는 거예요

이번에도 기대되는 세명의 남자와 한명의 여자 한번 알아볼까요?

줄거리

평범한 고등학교 생활을 꿈꾸는 여고생이 잘생긴 남사친들과 썸타는 학교생활


CAST

이도연역 우다비

신정우역 배인혁

김태윤역 최우성

송지호역 손상연


매주 목요일 7시 썸카페에서 만날 수 있어요!!


캐릭터 소개

이도연역 우다비


'걸크러쉬'


이번 트리플썸의 여주인공인 우다비님

아무래도 시즌1의 이세희역 정보민님이 너무 이쁘고 매력이 넘치다 보니까

처음 포스터 공개 했을때는 전 여주가 다시 나왔으면 좋겠다는 댓글이 많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시즌1의 정보민님보다 우다비님이 더욱 매력적이고 이쁘다는 느낌이 드네요

정말 보기 흔한 비주얼이 아닌 개성 있고 예쁜 비주얼이라서 기대가 되네요



신정우역 배인혁


'신비주의'


자 저는 느낌이 딱 왔어요

저번 트리플썸에서도 저는 누가 애인이 될 지 맞췄는데

제 1픽은 신정우에요!!!!

느낌이 딱 왔어요 딱 남사친에서 애인이 될 얼굴이라고 느껴져요 ㅎ.ㅎ

김태윤역 최우성


'순정남'


1화에서 굉장히 눈에 들어오는 캐릭터에요

뭔가 섬세하면서 순수한 그런 느낌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개인적으로 저의 2픽이에요^^

송지호역 손상연


'멍뭉미'


유일하게 트리플썸 시즌1 남주인데 시즌2에도 출연하는 캐릭터에요

흠... 시즌1에서 은근히 송지호를 응원하는 많은 팬들이 있었는데

뭔가 아쉬워요

개인적으로 캐릭터는 제일 매력적이라고 생각이 드는데

시즌2에서는 과연... 연애를 할 수 있을까요?

처음 트리플썸2 포스터가 뜨고 나서 많은 팬분들이 실망을 했어요

트리플썸 시즌1이 잘 되면서 시즌2 또한 에이틴, 연플리처럼 시즌제 웹드라마가 나왔으면 좋겠지만

주연배우는 송지호역의 손상연님 빼고 다 바뀌어서 너무 아쉬워하더라고요 ㅠㅠ

저 또한 기존 배우들도 좋지만 이번 시즌2 배우들도 충분히 시즌1만큼 매력적이라서 기대가 되네요


그렇지만.....시즌2에서 시즌1의 커플 이세희, 정다현 커플이 나와요!!!
이거는 정말 시즌1 팬분들을 위한 설정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1화부터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많은 시즌1 팬들이 좋아했어요

주연급으로 자주 나오지는 않지만 그래도 가끔이라도 얼굴을 볼 수 있어서 좋네요^^

더욱 잘생겨진 매력만점의 남주!!


원래 시즌2는 시즌1보다 못하다는 평가가 많아요

하지만 이번 트리플썸 시즌2 기대해줘도 좋을 거 같아요

솔직히 시즌1, 시즌2 비슷한 컨셉과 설정의 웹드라마에요

줄거리만 다르지 비슷한 포맷의 형식으로 스토리가 진행될거라서 큰 반전은 없다고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치트키인 잘생긴 남자배우들은 정말 무시할 수가 없다고 생각해요

아무리 줄거리가 별로라도 이렇게 매력적인 배우들을 무시할 수 있을지 고민이 되네요

정말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어' 딱 그 느낌이 였어요

3명의 각기 다른 매력을 갖고 있는 남자배우들은 트리플썸의 중요 포인트라고 말하고 싶네요


트리플썸 10대들이 정말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웹드라마라고 생각이 들어요

하이틴웹드라마의 느낌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어서 저 또한 이번 시즌2 기대가 되네요


(출처 - 썸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