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잘생긴 남자 세명이 나를 좋아한다면? 웹드라마 트리플썸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드라마 트리플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려고 해요

썸카페라는 웹드라마채널에서 처음 보여주는 웹드라마인데도 불구하고 1화부터 조회수 90만을 넘겼어요

2화 3화 또한 69만, 52만 조회수를 보여주면서 요즘 10대들한테 제일 핫한 웹드라마에요

흠... 일단 개인적으로 느끼지만 이 웹드라마는 뭔가 10대들이 좋아할만한 요소가 있는 웹드라마에요

나이대가 어린 연령층을 타겟으로 학교, 썸, 여주가 잘생긴 남자한테 인기 많음 이러한 요소들은 10대 여자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이는거 같아요

거기다가 여기서 나오는 남자배우분들이 진짜 잘생겼어요

제가 요즘 본 웹드라마들 중에서 남자배우들만 따지고 본다면 당연 최고라고 생각 할 정도로 잘생겼어요

그렇다면 이 웹드라마가 왜!! 10대들한테 인기가 많은지 한번 알아볼까요?

줄거리

평범한 고등학교 생활을 꿈꾸는 여고생이 잘생긴 남사친들과 썸타는 학교생활


CAST

이세희역 정보민

송지호역 손상연

서인재역 엄세웅

정다현역 신정유

예수아역 장유빈


매주 목요일 오후7시 유튜브채널 썸카페에서 만날 수 있어요



이세희역 정보민


트리플썸의 주인공 이세희

평범한 고등학교 생활을 기대하고 있는 여고생이지만...

학교내에서 잘생긴 남자친구들과 미묘한 썸을 타는 여고생!!


참고로 프레쉬맨의 출연하고 있는 배우에요!!

프레쉬맨에서도 그렇고 트리플썸에서도 자연스러운 연기와 매력적인 눈웃음이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진짜 뭐라고 해야할까요 너무x10 귀여운거 같아요

정다현역 신정유


어남다!! (어차피 남친은 다현)


1화만 봐도 딱 알거에요 아... 너가 세희 남친이 될 거구나라는걸

일단 그냥 잘생겼어요

너무 잘생겼어요

거기다가 분위기 또한 너무 고급스럽다고 해야할까요?

제가 생각하는 원픽은 다현이에요

참고로 더 맨 블랙이라는 아이돌그룹 멤버에요!!

서인재역 엄세웅


세희의 오랜 남사친인 인재


세희와 같은 반이고 제일 친하지만 뭔가 어색한 느낌이 드는 남사친이에요

뭔가 세희한테 잘보이고 싶고 잘해주지만 제가 보기에는 짝사랑에서 끝날 거 같아요 ㅠㅠ


개인적으로 안경이 생각보다 너무 잘어울리고 안경을 벗어도 잘생겼을거 같아요

신정유님하고 같은 더 맨 블랙의 멤버에요!!

송지호역 손상연


학교에서 제일 인싸같은 송지호

귀여우면서 뭔가 귀여운 동생같은 느낌이에요


갠적으로 저런 매력적인 캐릭터를 좋아하는데

웹드라마 댓글을 보면 다들 지호와 세희가 이어졌으면 좋겠다라는 댓글도 많더라고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여성팬들한테 제일 인기많은 배역 같아요!!

예수아역 장유빈


세희의 같은 반 친구이자

인재를 짝사랑하는 중


제가 보기에는 짝사랑에서 끝날까봐 너무 아쉬워요

(후반에 제발 악역으로 되지 않길 기도하고 있어요)

후기를 남기자면....

저도 지금 나이가 먹다 보니까 이러한 TEEN(틴)웹드라마들이 조금은 오그라들고 어색한 느낌이 있어요

플레이리스트의 에이틴을 볼 때도 살짝 그런감은 없지 않아 있었고요

(저도 이제 나이가 조금씩 들어가나봐요 ㅠㅠ)


현실성과 스토리가 조금 부족하지만 매력적인 배우들과 누구나 설렐 수 밖에 없는 스토리는 10대가 아닌 20대중반인 제가 봐도 좋았어요!!!

스토리가 웹툰, 또는 10대들이 좋아하는 인터넷소설 같아서 이러한 감성을 느끼는게 저는 너무 좋았어요

확실한거는 매화 볼 때마다 다음화가 빨리 보고 싶다는거에요

매주 1번 영상이 올라오는데 기달리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힘들정도에요


저는 트리플썸도 재미있게 보고 있지만 썸카페의 앞으로의 웹드라마들이 기대가 되네요

처음부터 이렇게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웹드라마를 보여줬는데

다음 웹드라마는 과연 얼마나 더 좋을까 기대가 되요!!


(출처 - 썸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