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죽인다는 소리를 들었다.. 미스테리 웹드라마 노이즈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드라마 노이즈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일단은 제가 요근래 처음 봤던 웹드라마채널이에요

채널도 생성 된 지 얼마 안된 그런 채널이에요

그렇지만.. 웹드라마의 스토리, 컨셉, 영상미까지 정말 제가 이번년도에 봤던 웹드라마들 중에서 제일 흥미롭게 본 웹드라마에요

제가 원래 웹드라마 기달리면서 설레거나 기대했던적이 별로 없는데

저번주에 1화를 보고나서 와... 이거 2화는 도대체 언제 나오지 하고 기달렸어요

솔직히 후기글도 아직은 스토리나 이 웹드라마에 자세한 정보도 모르는데

2화만보고 너무 좋아서 이렇게 소개하게 됐어요!!!

줄거리

다른 사람이 나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예지

그리고... 어느날 나를 죽이겠다는 목소리를 듣는데

과연 나를 죽이겠다고 하는 사람은 누구일까?

CAST

손예지역 손예지

김진우역 김진우

장아연역 문지원

이준재역 김장원

 

 

손예지역 손예지

이 웹드라마에 주인공인 손예지

학생시절 어느날부터 남들이 자신에 대해 하는 말들을 들을 수 있게 되었고

대학교에 와서 자신을 죽이고 싶다는 사람이 생겼다...

 

노이즈라는 웹드라마 자체가 조금은 무겁고 어두운 느낌을 지니고 있어요

그런 분위기와 딱 맞는 배우라고 생각해요

특유의 눈빛이 뭔가 긴장하게 만들고 집중하게 만드는거 같아요

김진우역 김진우

손예지를 죽이겠다는 종이를 발견한 같은 학과 동기!!

흠... 어떠한 스토리로 갈지는 모르곘지만

아마도 예지를 도와주는 그런 역활인거 같아요

이준재역 김장원

장아연역 문지원

흠.. 제가 이 웹드라마의 스토리는 잘모르지만

뭔가 반전하고 이 스토리의 중요한 키포인트를 가지고 있을거 같은 느낌이에요!!

 

확실한거는 배우분... 정말 눈부시게 이뻐요...

노이즈 첫방송 후기

일단은 이러한 웹드라마는 처음인거 같아요

1화를 보면서 긴장하게 되고 2화가 궁금해지는 그런 웹드라마는 처음이에요

그리고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긴장감과 뭔가의 미스테리한 느낌을 이어가는 모습도 정말 흥미롭게 봤어요

웹드라마라는 영상자체가 짧게는 10분 길게는 20분인데

노이즈는 10분도 안되는 영상이지만 그 안에 긴장감을 유지시키는 탄탄한 스토리가 있는 웹드라마에요

거기다가 반전까지!!

 

아직 1화, 2화 밖에 몰라서 더 자세한 후기는 남길 수 없지만

확실한거는 이 웹드라마 꼭 추천해주고 싶은 그런 작품이에요

제가 이 웹드라마 마지막화까지 나오면 다시 한번 제대로 된 후기를 남길게요!!

(출처 - 노이즈웹드라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