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 판타지 웹드라마 어서오세요, 마녀상점 첫방송 후기

드디어... 나왔네요

거의 1년 정도 애달프게 기다린 웹드라마 어서오세요, 마녀상점이 드디어 나왔어요!!!

작년 9월에 파일럿으로 4부작으로 제작 되었던 웹드라마인데 1년이 지난 지금... 나왔어요

대나무숲채널의 웹드라마로 네 멋대로 하는 연애, 팀플남녀를 제작한 채널이에요

'어서오세요, 마녀상점'은 정규편성전 부터 매우 핫 했던 웹드라마 였어요

왜냐하면 웹드라마의 주인공을 시청자들이 뽑았거든요

남주에는 펜타곤 여원, 여주에는 유니티 이현주으로 정해지면서 다시 한번 팬들의 기대는 한층 올라갔어요

개인적으로 정말 기대했던 웹드라마인 만큼 분명히 좋은 모습을 보여 줄거라고 믿어요!! 

줄거리

혜지는 간절한 소망을 가진 사람에게만 보이는 마녀상점의 아르바이트생이 된다.

유호와의 썸에 진전이 없는 혜지 앞에 여고생으로 변신한 마녀 영지, 훈남 유도선수 성우가 등장한다.


CAST

성우역 여원

영지역 이현주

유호역 정효준

혜지역 장혜원

VLIVE, 네이버TV (화,목) - 오후7시

유튜브, 페이스북 (수,일) - 오후7시

영지역 이현주


혜지와 유호의 반에 전학을 온 수상한 뉴페이스!?

사실은 마녀 상점의 주인이며, 혜지의 고교 생활이 궁금했던 마녀이다. 

마녀는 '영지'로 변신하여 혜지의 연애를 돕는다.


어서오세요, 마녀상점의 여주!! 영주

전 에이프릴의 멤버이자 유니티 멤버인 이현주님

제가 전에 좋아했던 드라마 모민의 밤에서 출연했는데

솔직히 연기는 기억에 안 남지만 1화에서 등장만으로 뭔가 묘한 느낌이 있어요!!

시선을 집중하게 만드는 비주얼을 가진 배우라고 생각해요



성우역 여원


전국체전 유도 메달리스트. 유호와 혜지의 옆 반이자,

혜지의 어릴 적 소꿉친구이다.

다재다능하지만 연애에 있어서 한없이 작아지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


성우역의 펜타곤의 여원님

요즘 핫 한 그룹인 펜타곤의 멤버인 여원님

스파크, 조선미인별전에서 연기를 보여주면서 제 생각에는 앞으로 연기돌이라는 명칭을 얻기에 충분한 배우라고 생각이 들어요

뭔가 생각보다 안정적이고 매력이 넘쳐 흐른다고 표현해야 할 거 같아요

혜지역 장혜원


마녀 상점의 첫 번째 손님이자,

첫 번째 아르바이트생.

같은 반 유호를 짝사랑하고 있으며, 우유부단한 성격이다.


크... 어서오세요, 마녀상점 파일럿에 나왔던 혜지에요

개인적으로 정규 편성이 되면서 새로운  주연배우들이 나온다고 해서

설마?? 기존의 주연배우는 안 나올까 걱정헀는데 다행이네요

파일럿에서 볼 때 특유의 이러한 판타지스러운 조금은 과장된 연기를 정말 잘한다고 느꼈어요

특히 표정에서 나오는 감정은 정말 좋다고 생각하는 배우에요

(개인적으로 앞으로 다양한 연기를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유호역 정효준


혜지와 같은 반이며, 마녀 상점의 첫 번째 희생양(?)이었다.

운동, 공부 등 못하는 것이 없는 완벽남. 하지만, 성우가 전학을 온 이후로 라이벌 의식을 느낀다.


유호도 역시 정규편성에서도 같이 나오네요

파일럿에서 부터 모든지 완벽한 캐릭터인데 여전히 멋지네요

1화에서부터 혜지와의 썸을 예시하면서 앞으로의 모습이 기대가 되네요

마녀역 하지영


마녀 상점의 주인 매우 현대적인 느낌의 마녀이며 장난스럽게 말하나,

어딘가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혜지를 마음에 들어 한다

판타지 하이틴장르의 끝판왕

제가 생각하기에는 어서오세요, 마녀상점은 판타지 장르와 하이틴이라는 장르를  적절히 섞은 웹드라마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그런지 10대들 사이에서는 이미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웹드라마고요

웹드라마라고 한다면 솔직히 소비자층이 저는 10대, 20대라고 생각해요

그중에서도 이미 10대가 이 웹드라마에 대한 생각과 관심이 더 많다고 생각하고요

에이틴, 다시 만난 너, 연애도 될놈될, 일진에게 찍혔을 때 등 다양한 10대층을 겨냥한 웹드라마가 큰 인기를 얻고 만들어지고 있어요


저는 그중에서도 어서오세요, 마녀상점이 끝판왕이 될 거라고 감히 예상을 해봐요

10대 특히 여학생을 대상으로 판타지 + 로맨스 + 학원이라는 조합은 잘 안될 수가 없거든요

거기다가 매력적인 스토리와 미묘한 삼각관계까지... 이거는 분명히 먹히는 조합이에요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가 재미있을 거라고 생각하는 만큼 기대하면서 봐야겠어요!!


(출처 - 대나무숲T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