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솔로를 탈출하고 싶다면? 웹드라마 마음이 시키는 대로 후기


오늘은 달핑스튜디오의 새로운 웹드라마 마음이 시키는 대로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그동안 많은 작품을 보여준 웹드라마채널은 아니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고 애정하는 채널이에요

제주도에서 매력적인 바다와 함께 로맨스를 보여준 '제주에 부는 바람', 화려한 도시에서의 로맨스를 보여준 '도시의 밤,별 , 사진을 찍으면서 로맨스를 보여준 '우리가 사진 찍는 이유까지...

정말 로맨스 웹드라마채널을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저는 꼭 달핑스튜디오를 추천해주고 싶어요

뭔가 자연스럽고 정말 로맨스에 제대로 초점을 맞춤 웹드라마라서 로맨스를 좋아하는 시청자들에게 추천해요

줄거리

연애에 '연'자도 모르는 모쏠 다희!!

강아지 마음이🐶가 점지해준 앞집 썸남👀!

모처럼 찾아온 이 기회! 과연 이뤄질 수 있을까?


그런데 썸남은 사실......!!!


CAST

유다희역 주현영

강견우역 엄세웅

최현성역 홍민우

안재혁역 김통일

안재억, 정민경 , 한아름, 쿠키


매주 토요일 7시 30분 방송


강아지🐶 키우는 모솔, 유다희
- 주현영 배우님 @2ruka__ "연애가 맘대로 되냐?”


저는 이 웹드라마를 기대하는 이유 중 하나라고 한다면 콬TV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던 '일진에게 찍혔을 때'에서 안유나역으로 나왔던 배우인데 정말 숏컷이 잘 어울리는 그런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도 너무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네요!!



그 개밥.. 사실.. 내가 먹는거야🐶

개밥 먹는 강견우!
- 엄세웅 배우님 insta @se_ung_se7en

음..? 어디서 본 거 같은데 하고 있는데 누구지?? 생각했어요 근데.. 트리플썸의 서인재역의 엄세웅님이에요

그떄에는 뭔가 안경을 쓰고 살짝은 범생이 느낌이 커서 그런지 이미지가 많이 색다르더라고요

사랑 앞에선 약한 츤데레 남사친

- 홍민우 배우님 insta @kkong_du

연애는 말이야~ 관심이야! B형의정석

- 김통일 배우님 @tongil12

"원래 처음이 어려운거야!" 장난과 진지의 경계, 

정식역 - 안재억 배우님 @entertainer_eok


달핑스튜디오의 자랑, 대표 캐릭터 안재억님이 이번에도 출연해요

이미 다들 알고 있는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안재억님!!! '제주에서 부는 바람'에서 정말 감초 같은 좋은 연기를 보여줬는데 이번에도 정말 기대가 되네요



"왈왈" 러브큐피트 강아지 마음이🐶


'마음이 시키는 대로'에 마스코트 쿠키!!! 아마 몇명 시청자분들은 쿠키 때문에 볼 거라고 생각해요

모쏠과 강아지의 조합? 연애를 해보고 싶은 웹드라마

1화, 2화를 보고 왔는데 솔직히 스토리는 아직 제대로 파악하기에는 어렵지만 분명히 매력적인 소재를 가지면서 편안한 스토리가 될 거라고 생각해요

너무 로맨스라고 해서 판타지스럽고 억지스럽고 오글거리는 웹드라마는 솔직히 조금은 저의 취향과는 멀다고 생각하는데 이번 '마음이 시키는 대로' 저의 취향저격하는 정말 기대했던 웹드라마라고 생각해요


거기에다가 훈훈한 배우들까지... 특히나 유다희역의 주현님 제가 '일진에게 찍혔을 때'부터 정말 좋아했던 배우인데 이번 '마음이 시키는 대로'에서 주연을 맡으면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어요


'마음이 시키는 대로' 뭔가 제목부터 포근하면서 편안하게 볼 수 있는 느낌이 드는데 기존의 웹드라마의 성향이 안 맞는 분들도 잘 볼 수 있는 웹드라마로써 추천해요!!!


(출처 - 달핑스튜디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