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알바생에서 아이돌이 된다면? 웹드라마 7일만 로맨스 후기

오늘은 역시 콬TV의 새로운 웹드라마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항상 매력적인 웹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채널이라서 이번 웹드라마는 과연?? 어떤 매력의 웹드라마 일지 정말 궁금한데 정말 기대가 되네요

이번 콬TV의 새로운 웹드라마 7일만의 로맨스!!! 카페 알바생과 탑스타의 삶이 바뀐다면?? 저는 이러한 설정이 정말 매력있다고 생각해요 로맨스인데 뭔가 새로운 설정 매우 좋아요!!!

거기다가 1인  2역의 러블리즈의 서지수님이 출연하면서 벌써부터 기대를 한껏 받고 있네요 이번 7일만 로맨스는 러블리즈의 서지수님 말고도 마이틴의 신준섭님 초신성의 건일님이 출연해요

+오늘도 덕질사에요의 유아리역 박서연님 또한 이번에도 유아리역으로 7일만 로맨스에 출연해요

 

 

줄거리

카페 알바를 하는 다은과 데뷔 5년차 아이돌 김별. 똑같이 생긴 두 사람이 우연히 만나, 딱 7일만 서로의 삶을 바꾸기로 한다. 두 여자가 만나는 로맨틱한 일주일에 관한 이야기

 
CAST
정다은역 서지수
한정우역 신준섭
김별역 서지수
유지한역 건일
유아리역 박서연
 
네이버TV, V LIVE, 유튜브, 페이스북 (화,목) 오후6시

김별역 서지수

 

데뷔 5년 차 아이돌. 무뚝뚝한 성격으로 대중의 오해를 받지만, 누구보다 속이 깊다. 그 면모를 알아주는 지한을 만나게 된다.

정다은역 서지수

 

체대생이자 카페 알바생. 당당하고 쾌활한 성격에 어디서나 분위기 메이커다.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정우의 상처를 위로해준다.

 

 

 

 

 

한정우역 신준섭

 

탑 아이돌 겸 배우. 예의 바르고 책임감 있어 인기를 누리지만, 수많은 시선 때문에 힘들어한다. 다은과 있을 때만큼은 편안함을 느낀다.

유지한역 건일

 

작은 카페를 운영하는 수더분한 동네 총각. 사람을 편안하게 하는 따뜻한 심성이 배어있다. 별을 담담하고 묵묵히 응원해준다.

러블리즈 서지수님의 재발견

7일만 로맨스를 보면서 제일 크게 느낀 점이라고 한다면 러블리즈 서지수님의 연기와 비주얼 같아요 진짜 생각 그 이상으로 연기를 잘해서 놀랐어요 딱히 그동안 연기 활동은 한 거 같지는 않은데 정말 안정적이고 편안한 연기를 보여줘서 정말 좋았어요 거기다가... 너무 이뻐요... 다른 웹드라마 여배우들하고 비교해도 너무 이뻐요.... 제가 아이돌은 은근히 잘 모르는데 오늘부터 러블리즈 팬이 될 거 같네요!!

 

그리고 한정우역의 신준섭님 또한 마이틴이라는 그룹의 멤버로 플레이리스트의 웹드라마 리필에 고태건역으로 나왔던 배우에요 그 때는 그저 귀엽고 뭔가 잔망 넘치는 매력적인 캐릭터였는데 이번에는 진짜 얼굴에 시크함과 멋짐이... 요즘 남자 아이돌 중에서 제일 잘생겼다고 표현하고 싶네요

일진에게 찍혔을 떄, 오늘도 덕질하세요 최근에 나온 콬TV 웹드라마인데 솔직히 말해서 분명히 매력적인 웹드라마 이지만 저한테는 큰 매력을 느끼지는 못 했어요 어떻게 보면 두 웹드라마가 타켓으로 한 시청자는 제가 아닌 10대 여학생들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이번 7일만 로맨스 1화,2화를 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최근에 나온 콬TV웹드라마들 중에서는 제일 좋았어요 뭔가 과한 설정과 과한 느낌이 없어서 그런지 보기 편하더라고요 거기다가 생각보다 스토리가 흥미진진하고 매끄러워서 너무 좋았어요

 

아이돌과 카페 알바생의 7일 동안 삶을 바꾼다는 설정이 저는 정말 기대가 되고 그 안에서의 로맨스... 정말 이거는 꼭 보는 걸 추천해주고 싶어요!!!

 

(출처 - 콬TV)

 

콬TV의 매력적인 웹드라마 추천!!

 

하이틴 로맨스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첫방송전 알아보기

본격 덕질 권장 웹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 첫방송 후기

내가 뽑는 콬TV 꼭 봐야하는 웹드라마 BEST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