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오피스워치 팬들은 주목!!! 김팀장(진소연) 주연의 김팀장의 이중생활 후기

오호..... 이번에는 정말 재미있는 웹드라마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콬TV의 대표 오피스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시즌을 한번이라도 본 사람이라면 이분 기억할텐데 특유의 재치있고 엉뚱한 매력을 지닌 김팀장(김지현)이 주연으로 나오는 김팀장의 이중생활!!!

작년에 처음 파일럿으로 나온 김팀장의 이중생활!! 개인적으로 정말 가볍게 보기에 정말 좋았고 김팀장의 특유의 밝고 유쾌한 분위기가 잘 어울리는 웹드라마 였어요

오피스워치 시즌1에서는 크게 두각을 보여주지는 못 했지만 시즌2, 시즌3에 계속해서 출연하면서 점점 이뻐지는 외모와 연기까지... 이제는 오피스워치를 보는 이유라고 할 정도로 매력만점의 캐릭터라고 생각해요

줄거리

언박싱 유튜버를 시작한 김팀장은 회사의 신사업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고, '절제의 아이콘' 미자와 '남자판 김팀장' 우성과의 삼각관계 속에서 펼쳐지는 김팀장의 이중생활 스토리


CAST

김지현역 진소연

정우성역 백범수

이미자역 재이

변실장역 김성곤


V LIVE, 네이버TV, 페이스북, 유튜브 (일) 오후6시

김지현역 진소연


미워할 수 없는 월급 루팡


김팀장의 이중생활의 중심... 김팀장 김지현역의 진소연님

그동안 오피스워치 시리즈를 본다면 김팀장의 위치는 딱 감초 같은 조연 역할이었어요 솔직히... 저 또한 시즌1에는 눈길이 가는 캐릭터는 아니었지만 시즌2, 시즌3를 지나가면서 까칠해서 미워하고 싶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보여주면서 많은 오피스워치 팬들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로 차츰... 성장했어요



이미자역 재이


'효율적'인 삶을 중시하는 전형적인 이과형 인간


개인적으로 이러한 시트콤같은 웹드라마에서는 캐릭터들의 매력이 잘 살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이미자라는 캐릭터는 김지현과 정반대 매력을 보여주고 있어서 그 매력이 더욱 많이 발산되고 있어요


이미자역을 맡은 피에스타 멤버 재이 그동안 다양한 연기 활동으로 내공이 쌓여서 그런지 이러한 어려운 캐릭터도 정말 잘 소화해요!!

정우성역 백범수


이름만 정우성이 아니라 성격까지 정우성?!

1화, 2화를 보면서 뭔가 김지현 미묘한 썸띵이 있을 거 같은 느낌의 정우성!! 1화,2화에서부터 범상치 않은 캐릭터를 보여주는데 특유의 자뻑과 센스는 정우성과 어울리는 매력이에요

변실장역 김성곤


인생은 '아모르파티'. 자신의 운명을 사랑하고 즐길 줄 아는 긍정적 아재.

광고 같은데 광고 같지 않은 너... 뭐야??


김팀장의 이중생활 여기서 중요한거는 회사생활을 하고 있는 김팀장이 아닌 집에 와서 새로운 모습으로 유튜버 크리에이터의 모습을 하고 있는 김팀장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그냥 멍 때리면서 2화를 보고 있는데 갑자기 뒤에 쿠키영상으로 화장품 광고가 나오더라고요

저는 보면서 흠...? 광고인가 아닌가? 뭔가 광고 같은데 이 웹드라마하고 찰떡 같아서 광고인지 헷갈릴 정도였어요


솔직히 스토리하고도 어울리고 김팀장의 매력을 다시 한번 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이번 웹드라마는 쿠키영상 꼭 확인하는걸 추천할게요

저는 보면서 딱 가볍게 재미있는 웹드라마라고 생각했어요 그냥 재미있어요 김지현이라는 캐릭터 그 자체가 재미있어서 그런지 1화,2화 동안 그냥 보고 있어도 저는 웃기더라고요 거기다가 역시 4번째 김팀장 역할을 맡아서 그런지 그 캐릭터의 색깔을 정말 잘  표현해요


제가 생각하는 콬TV의 대표적인 웹드라마인 오피스워치 김팀장의 이중생활을 시작으로 내년에는 오피스워치 시즌4 기대하고 싶네요!!


(출처 - 콬T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