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연모'에서 역대급 비주얼을 보여준 배우 박은빈님

어떤 캐릭터를 만나도 100% 소화해내는 배우

오늘은 KBS 드라마 '연모'에서 이휘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박은빈님에 대해서 소개하는 글을 준비했어요

 

제가 TV를 잘 안보는데 특히 생방송은 거의 안 보는 시청자이지만 박은빈님 때문에 '연모'를 본방사수하면서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그동안 다양한 장르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줬는데 연기력 논란 없이 지금까지 캐릭터를 100% 소화해내면서 나오는 드라마마다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라고 생각해요 

박은빈

 

출생년도: 1992년 9월 4일

 

소속사: 나무엑터스

 

MBTI: INFP

 

대표작품: '청춘시대' - 2016년 아역배우 박은빈이 아닌 배우 박은빈을 제대로 보여준 작품으로 4차원 대학생 송지원역을 맡으면서 망가지는 모습을 유감 없이 보여줬어요

첫사랑이라는 단어와 어울리는 배우

1996년 광고를 통해서 데뷔를 하고 1998년붙터 다양한 드라마에서 아역배우를 활발하게 활동을 했어요

 

박은빈이라는 배우를 처음 알게 된 '프로포즈 대작전' 아역배우 출신 유승호님과 함께 출연했는데 일본 원작인 작품으로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였어요

 

그 때 유승호가 짝사랑하는 함이슬역으로 나왔는데... 제가 이때 학생이었는데 박은빈님 보면서... 청순하면서 이쁘다고 생각했어요

 

시간이 된다면 '프로포즈 대작전' 진짜 강추할게요 로맨스의 끝판왕 느낌으로 푸릇푸릇한 로맨스를 볼 수 있어요

반응형

청춘시대, 이판사판 아역배우가 아닌 배우 박은빈

2016년에 방영한 '청춘시대'를 기점으로 아역배우가 아닌 배우 박은빈의 커리어가 제대로 시작되었다고 말하고 싶어요 특히 송지원 캐릭터는 그동안 보여줬던 청순한 이미지가 아닌 망가지면서 웃긴 캐릭터로... 내가 알던 박은빈님이 맞나? 싶을 정도로 캐릭터를 개성을 제대로 보여줬어요

 

'청춘시대' 이후로 '이판사판'에서는 분노조절장애 판사로 나오면서 확실히 개성이 강한 캐릭터에서 두각을 보이는 연기를 보여줬어요 뭔가 평소에 이미지하고 잘 안어울리는 거 같지만 파이팅 넘치는 캐릭터 하고 찰떡이에요

연기력과 흥행까지 보여준 작품

'스토브리그' 박은빈님 연기활동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작품이라고 생각해요 워낙에 작품 자체가 재미있고 스토리가 탄탄해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극중에서 열정 넘치는 이세영역으로 자신이 제일 잘하는 캐릭터를 보여줬다고 생각해요

 

작년에 나온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는 로맨스... 제가 기대했던 박은빈님의 로맨스 드라마로 클래식한 느낌으로 감성적인 로맨스 드라마를 보여줬어요 이거 보면서 박은빈님을 넋 놓고 봤던 기억이 있어요

 

현재 방여하고 있는 '연모'에서는 남장여자 캐릭터 이휘로 제가 3화 계곡 장면에서 머리가 풀어지면서 등장하는 장면이 있는데 이거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비주얼이 미쳤던 장면이에요... 청순 그 자체의 모습을 보여줬어요

 

제가 판타지 로맨스 사극을 정말 싫어하는데 '연모'는 박은빈님과 로운, 남윤수 이 세분의 삼각로맨스 때문에 열심히 챙겨보고 있어요

연기를 떠나서 사람이 가지고 있는 매력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배우라고 생각해요.. 그 밝은 이미지라고 할까요?

 

차기작품은 2022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우영우역으로 자폐증을 가진 변호사 캐릭터를 보여주는데 확실히 이번 캐릭터는 분명히 소화해내기 어려운 캐릭터인데 박은빈님이 연기를 한다고 하니까 충분히 기대가 되는 거 같아요

 

만약에 '연모'를 안 본 시청자분이 있다면 꼭 봤으면 좋겠어요~

 

(출처 - 박은빈님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