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를 위해서 결혼하는 삼형제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둘러보기

KBS 주말 드라마 흥행은 여전할까?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KBS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둘러보기(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티저 후기) 글을 준비했어요.

 

현재 드라마 시청률 1위인 KBS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후속작품으로 KBS 주말 드라마의 흥행을 계속 보여줄 수 있을지 많은 시청자들이 기대하고 있는 드라마예요.

 

주말 드라마가 은근히 호불호가 있는데 대부분 주말 드라마의 특징인 '가족'에 대한 소재로 따뜻한 스토리를 기대 할 수 있는데 또한 '가족'을 소재로 막장 스토리로 호불호가 있다고 말할 수 있어요.

 

참고로 저는 주말드라마를 좋아하는 시청자 중 한명으로 뭔가 뻔하고 진부한 스토리가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어요.

 

 

줄거리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家)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방영일자

KBS2 2022.04.02. ~ (토, 일) 오후 08:00

 

출연진

이현재역 윤시윤

현미래역 배다빈

이윤재역 오민석

심해준역 신동미

이수재역 서범준

나유나역 최예빈

등장인물 소개

이현재 윤시윤

 

“남들이 나한테 말해. 적이 되면 골치 아픈 새끼라구!
그러니까 친하게 지내자구!”

(36세. 법무법인 해준. 파트너 변호사. 가사 (이혼/상속)법 형사법 전문)

현미래 배다빈


“지금 초콜릿 먹지 않고 30분 참으면 2개를 먹을 수 있어”

(31세. 백화점 퍼스널 쇼퍼)

이윤재 오민석


“내 나이 서른아홉이야. 결혼해야지. 근데 결혼을 어떻게 하는 거야?”

(39세. 윤치과 원장. 현재 형)

심해준 신동미


“원하는 성공을 했어. 결혼하고 싶은데. 남자가 없다.”

(41살. 법무법인 해준 대표. 이혼 전문변호사)

 

 

이수재 서범준


“팃포텟 (tit for tat) 니가 때리면, 나도 때려.”

(27세. 7급 공시 준비생)

나유나 최예빈


“힘든데 옆에서 조금만 배려해줘도 심쿵해! 알아 그거 사랑 아닌 거!”

(25세. 파티쉐를 꿈꾸는 취준생)

등장인물 관계도

일단 저한테는 믿고 보는 배우 중 한 명인 윤시윤님 주연으로 윤시윤님이 나온 드라마들은 기본적으로 재미있는 경우가 많았어요.

 

그리고 은근히 기대가 되는 배우 중 한명인 최예빈님은 2020~2021년 최고의 드라마 중 하나인 '펜트하우스'에서 하은별역을 맡아서 이번에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하고 있어요.

 

 

결혼 그리고 가족

'현재는 아름다워'는 주말 드라마답게 '결혼''가족'을 소재의 가족 코미디 장르의 드라마예요.

 

결혼을 하지 않는 이가네 삼 형제의 결혼을 위해서 집안의 어른들은 결혼을 하는 사람에게 아파트를 준다는 설정으로 어떻게 보면 너무 현실적인 설정으로 결혼을 하지 않는 세대들을 위한 스토리를 기대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삼 형제' 그리고 '결혼' 은근히 자주 봤던 설정인데 저는 왜... 기대가 될까요? 분명히 주말 드라마가 가지고 있는 매력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되는 거 같아요.

 

특히 결혼에 대한 가치관을 드라마 안에서 어떻게 보여줄지 그리고 결혼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청년들에게 어떠한 메시지를 줄지 기대하고 있어요.

은근히 시청자들이 주말 드라마는 진부해서 안 보는 경우가 있는데 그 진부한 스토리 안에 재미와 감동이 있어 꼭 추천해주고 싶어요.

 

그리고 드라마 극본의 '상류사회', '닥터스', '사랑의 온도'의 작가 하명희님으로 하명희 작가님 작품들로 자극적인 스토리가 아닌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로맨스 작가로 이번에도 기대하고 있어요.  

 

이번 '현재는 아름다워'는 막장 스토리가 아닌 훈훈한 스토리로 예상하고 있는데... 과연? 이들은 결혼을 할 수 있을지 4월2일 KBS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출처 - KBS 드라마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