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다 5살 많은 새아빠??? 웹소설 원작 웹드라마 '서류상 아빠' 후기

웹소설 원작의 웹드라마 '서류상 아빠'

최근에 계속해서 재미있는 웹드라마를 소개 했는데 제가 쉬는 동안 정말 수 많은 웹드라마들이 나왔더라고요 그리고 오늘 소개하는 웹드라마는 유명한 웹소설 원작으로 이미 수 많은 팬들이 있는 웹소설 때문에 정말 핫 하더라고요!!


오늘 소개하는 웹드라마 '서류상 아빠'!!! 제목부터 뭔가 삘이 오나요?? 판타지스러운 제목을 보고 저는 아 이거 재미있겠는데라고 생각했어요

줄거리

5살 차이 나는 새아빠가 생겼다!? 딸을 구하는 재벌 3세와, 아빠를 구하는 자매의 좌충우돌 계약, 동거 로맨스


유튜브

(목) 오후 07:00


CAST

김아영역 이현주

설유상역 최경훈

윤주호역 민세웅

김단비역 이아라


캐릭터 소개

설유상역 최경훈


대기업 KS 그룹의 CEO. 재력, 외모, 능력...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그가 '가짜 딸'을 구해야 하는 상황에 처하다.


제가 작년에 '찐엔딩'을 통해서 기대하는 배우였는데 최근에 '로맨스,토킹'에서 다시 한번 보면서 넘사벽 비주얼이라고 생각했어요


이번 웹드라마에서도 쉡소설 원작에 뭔가 판타지스럽게 잘생긴 비주얼을 제대로 보여주는 거 같아요 싱크로율 완벽해요!!

김아영역 이현주


홀로 7년 동안 동생을 업어 키운 프로 육아러, 알뜰살뜰 똑 부러지게 살던 그녀 앞에 갑자기 5살 많은 '새아빠'가 나타나고... 인생이 꼬이기 시작한다.


'어서오세요,마녀상점', '마침내 물들다'에 출연했던 이현주님 에이프릴 출신으로 유니티 멤버이기도 했는데 개인적으로 연기가 자연스럽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도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난 거 같아요!!



김단비역 이아라


귀염 뽀짝한 외모 뒤에 천상계 당돌함과 야무짐을 지닌 꼬마 아이. '아빠'의 존재를 간절히 원하며 어른들을 놀래 킬 큰 그림을 설계한다.


첫방송을 보고 나서 제일 기억에 남는거는 이 아역배우라고 생각해요 진짜 딕션이 너무 좋아서 놀랐어요 아역배우인데 연기도 자연스러워서 앞으로 기대가 돼요

판타지스러운 소재 원작 웹소설 탄탄한 줄거리

나보다 5살 차이 나는 남자가 새아빠가 되었다는 소재로 서류상으로만 아빠지만 이듈의 부부??같은 스토리가 전개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솔직히.. 원작 소설을 못 봐서 제대로 알지는 못해요


1화 예고편만 봤을 때에는 서류상 아빠가 되어서 같이 한 집에 살게 되었는데 아마.... 여기서 미묘한 썸과 연애하는 스토리가 될 거 같아요


원작소설 팬들의 반응은 스토리가 흥미롭고 캐릭터의 색깔과 매력이 분명하다고 해서 웹드라마도 충분히 기대해도 좋을 거 같아요!!

아직 첫방송만 보고 와서.... 앞으로의 전개는 예상이 안 가지만 확실한거는 매우... 앞으로의 스토리가 궁금해지고 어떠한 결말을 맺을지 궁금하다는 점이에요!!


배우들은 이미 다른 웹드라마를 통해서 믿고보는 배우인 만큼 앞으로가 기대가 되는 웹드라마예요


(출처 - 스튜디오 다이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