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요괴가 키스를 하면 인간이 된다면? 웹드라마 '키스요괴' 후기

잘생긴 요괴의 인간 되기 프로젝트!!


요즘 장마 때문에 다들 힘드시죠?? 너무 습하고 더워서 진짜 불쾌지수가 머리 끝까지 찍었는데 오늘은 콬TV의 새로운 웹드라마 '키스요괴'를 소개하려고 해요!!


'키스요괴'?? 솔직히 제목보고... "아 이거 조금 난해하다"라고 생각했어요 제목이 너무 초등학생이 볼 만한 웹드라마 제목 같아서 제목만 보고 처음 느꼈을 때는 별로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티저가 뜨고 남주인 배인혁님이 출연하면서.. 기대감이 엄청 상승했어요 개인적으로 배인혁님 팬이라서 꼭 보려고요

줄거리

"인간이 되려면 열 명의 인간과 열 번의 키스를 해야 한다." 인간이 되고 싶은 요괴와 인간이 싫은 여자의 달콤 위험 로맨스!


CAST

반숙역 배인혁

오연아역 전혜원

요괴왕역 이정민

퇴마사역 장의수

지승헌역 문지용

윤설희역 이세희


네이버TV, V LIVE, 유튜브, 페이스북

(화, 목) 오후 06:00

캐릭터 소개

반숙역 배인혁


나이: 160살. 종족: 숲속 요괴. 인간이 되고 싶은 요괴. 감정이 없어 싸가지가 없는 타입. 인간과 키스 미션을 해나가며 인간의 감정을 배워간다.


제가 따로 소개하는 글 까지 썼던 배인혁님 XX(엑스엑스), 연남동 키스신을 통해서 완전 팬이 됐는데 역시 훈훈한 비주얼은 변함이 없고 연기까지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서 돌아 왔어요

솔직히 캐릭터 자체가 어느정도 오글거리는 캐릭터이지만 섬세하게 잘 표현해서 그런 느낌을 전혀 받지 않았어요!!

오연아역 전혜원


나이: 21살. 종족: 인간. 사람이 싫어 관태기에 걸린 대학생. 평범하게 사는 게 꿈이지만, 항상 자신을 괴롭히는 일들만 일어난다. 그래도 씩씩하게 살아가려는 겉바속촉 캐릭터.


웹드라마 '뮤드' 세희역을 맡았던 전혜원님!!! 개인적으로 뮤드 꼭 한번 보세요 정말 재미있게 봤던 나오는 OST들이 명곡들이라서 추천해주고 싶어요

요괴왕역 이정민


나이: 1202살. 종족: 불의 요괴. 요괴들의 왕. 우아하고 미스터리한 매력을 가졌지만, 가끔은 허당끼 있는 걸크러쉬 캐릭터. 반숙에게 키스 미션을 내준다.



퇴마사역 장의수


나이: ?. 종족: 인간. 냉정하고 잔혹하며 모든 일에 에프엠이다. 요괴를 퇴치하고 인간을 구하는 게 퇴마사의 숙명. 요괴 퇴치를 위해 반숙을 찾아간다.


장의수님은 제가 따로 소개했던 웹드라마는 아니지만 BL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에 강국역으로 나왔는데 이 웹드라마는 소개할까? 생각했지만 장르 자체가 제가 좋아하는 장르도 아니고 저하고는 맞지 않아서 글을 안 썼지만 관심이 있다면 한번 보는 것 도 좋을 거 같아요

윤설희역 이세희


나이: 21살. 종족: 인간. 겉은 백치미 속은 동치미. 행동은 가볍지만 속이 깊다. 연아의 절친이며 승헌을 짝사랑 중이다.


오... 작년에 제가 잘 봤던 '진흙탕 연애담' 진주역의 이세희님이 출연하네요!! 아직 2화까지 밖에 안 나와서 큰 비중은 없었는데 1화에서 "미운 마음 때찌! 때찌' 이 장면에서 저는 심쿵 했어요

지승헌역 문지용


나이: 21살. 종족: 인간. 프로 짝사랑러. 멍청미 남사친. 단순하고 속이 뻔히 보이는 타입. 2년 동안 연아를 짝사랑 중이다.


제가 힐링 웹드라마를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항상 추천하는 '소소한 오후의 도시'의 여운식역으로 나왔던 문지용님이 나오네요 아직 등장은 안 했어요ㅠㅠ

난해? 아니면 매력? 난.... 아쉽다


1화를 보고 느꼈지만 판타지 로맨스 장르... 좋아요 정말 제가 좋아하는 장르인데 요괴라니.... 솔직히 애매했어요 분명히 스토리는 정말 좋았어요 현실에 치이는 대학생의 모습을 잘 표현했지만 요괴라는 소재는 별로라고 생각해요


뭔가 요괴라는 소재 자체가 유치한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저는 이런 요괴, 귀신, 도깨비 소재의 드라마들을 몇번 봤는데 유치한 느낌을 받은 적은 없었는데 이번에는 유치하다고 느껴졌어요


소재를 빼면 스토리가 평범해져서 어쩔 수 없는 선택인 거 같지만 아쉬웠어요 요괴라는 소재를 빼면 그저 흔한 캠퍼스 로맨스라서 색다른 요괴라는 소재를 넣었지만 플러스 요소는 아닌 거 같아요 

아쉬운점도 있지만 확실한거는 배인혁님... 정말 여심저격하는 비주얼로 난리가 났어요!! 배우들의 연기도 정말 좋고... 스토리도 좋아서 추천해주고 싶어요 특히 이러한 판타지스러운 분위기를 좋아한다면 분명히 좋아하실 거라고 생각해요


아직은 2화 밖에 못 봐서 '키스요괴'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지 못 해서 아쉽지만 추천을 할 만한 웹드라마인거는 확실해요


(출처 - 콬T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