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의 마지막 순간 결과는? 웹드라마 '리얼 타임 러브 시즌4' 후기

리얼 타임 러브 마지막 시즌?

제가 좋아하는 시리즈 웹드라마 중 하나인 '리얼 타임 러브' 시리즈가 시즌4로 돌아왔어요 진짜... 개인적으로 '리얼 타임 러브' 시즌마다 꼭 챙겨 보고 있었는데 시즌4가 생각보다 빠르게 돌아 왔어요


시즌3는 이번년도 8월에 나왔는데 커플이 된 연예찬 커플의 꽁냥꽁냥한 모습을 기대 했지만 새로운 사건으로 둘의 사이가 멀어지면서 시즌3가 끝났어요


시즌4 과연 연예찬 커플은 어떻게 될까요?? 아직 1화 밖에 못 봐서 자세한 후기를 남길 수 없지만 소개할게요

줄거리

나의 마지막 선택은 너야. 십대의 끝, 열아홉 예고생들의 리얼 러브를 보여주는 웹시트콤 [리얼:타임:러브]


네이버TV, V LIVE, 유튜브 (금) 오후 08:00


CAST
홍연역 박시영
문예찬역 최현욱
육덕진역 이원정
고연이역 도아
이동휘역 허원서
김이지역 공진서

시즌4까지 왔지만 여전히 흥미진진한 스토리

솔직히 시즌3에서 홍연하고 문예찬하고 커플이 되면서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끝날 줄 알았는데 시즌3에서 상황이 이상하게 꼬여가면서 시즌4 1화부터... 헤어지게 된 이 커플을 보니까 진짜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이번에는 과연 어떠한 스토리로 우리들의 마음을 설레게하고 홍연과 문예찬은 어떻게 다시 화해하게 될 지 궁금해지네요!!


뭐 결과는 홍연♡문예찬이라고 생각해요


재미UP 연기력UP 비주얼UP

'리얼 타임 러브'의 매력은 당연히 배우들에서 나오는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홍연 캐릭터는 진짜 이 웹드라마의 재미를 담당한다고 생각해요 진짜... 혼자 상상하는 장면이 나올 때마다 엄청 웃겨서 죽는 줄 알았어요


확실히 주연배우들이 계속해서 나오다보니까 배우들이 성장하는 모습을 같이 볼 수 있고 매시즌마다 더욱 올라가는 비주얼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연기 또한... 시즌1에서는 과장된 연기가 뭔가 부담스러웠는데 배우들의 연기가 좋아진건지 아니면 항마력이 생겨서 괜찮은지 모르곘지만 저는 좋았어요

솔직히... 현재 제일 재미있게 보고 있는 웹드라마지만 쓸 이야기는 별로 없는 거 같아요 '리얼 타임 러브'의 매력은 그동안 시즌1,2,3의 후기를 남기면서 소개해서 그런지.... 이제는 소개할 이야기가 없네요ㅠㅠ


만약에 '리얼 타임 러브'가 궁금하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봐줬으면 좋겠어요


개인적으로 역대시즌들 중에서도 제일 재미있는 시즌이 될 거 같아요

(출처 - 리얼:타임:러브 체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