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최고의 대회 '2021 NH농협은행 올원뱅크 LOL BJ 멸망전 시즌1' 둘러보기

아프리카TV 최고의 흥행 보증 대회 '2021 NH농협은행 올원뱅크 LOL BJ 멸망전 시즌1' 시작!

제가 생각하는 아프리카TV 팬분들이라면 분명히 기대하고 있는 대회 '2021 NH농협은행 올원뱅크 LOL BJ 멸망전 시즌1' 를 소개해볼게요

 

제가 매시즌마다 롤 BJ 멸망전을 소개했는데 제가 지금은 아프리카TV의 생방송을 즐겨보지는 않고 있어요 아무래도 일을 하다 보니까 생방송을 자주 챙겨보기가 어려워요ㅠㅠ 하지만 롤 BJ 멸망전만큼은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으로 즐겨보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LCK를 좋아하고 잘 챙겨보는데 LCK만큼 기대하고 좋아하는 롤 BJ 멸망전이 찾아왔어요 이번시즌이 큰 기대를 해도 되는 이유 중 하는 메이저 보라 BJ들이 대거 참여했어요 기존의 맨날 같은 BJ들만 보다가 신선한 BJ들이 참가했어요 예를 들어 철구님, 봉준님, 염보성님 등 보라BJ분들이 대거 참여했습니다

'2021 NH농협은행 올원뱅크 LOL BJ 멸망전 시즌1'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한다면 아프리카TV 롤 BJ들이 참가하는 대회로 모든 티어의 BJ들이 다 함께 참가하는 대회예요

 

각팀은 5명 합산 175점이하로 팀을 구성하는데 당연히 높은 티어의 BJ는 높은 점수로 낮은 티어의 BJ는 낮은 점수를 받아요 정말 팀구성부터 머리를 잘 써야지 가성비 좋은 팀을 만들 수 있어요!! 

'2021 NH농협은행 올원뱅크 LOL BJ 멸망전 시즌1' 경기일정

3월17일(수) ~ 3월22일(월): 참가신청 - 이번시즌이 역대 최대팀이 참가했다고 들었어요 예선전이 시작되기 전부터 다양한 팀들의 스크림을 통해서 많은 꿀잼 영상들을 봤어요!

 

3월28일(일) ~ 3월29일(월): 예선전 - 현재 예선전이 끝나고 인기투표와 함께 본선의 참가하는 8팀이 결정 되었어요

 

3월30일(화) ~ 4월18일(토): 본선~4강 - 현재 본선이 진행되고 있어요

 

4월20일: 결승전/3,4위전

'2021 NH농협은행 올원뱅크 LOL BJ 멸망전 시즌1' 상금

흠... 솔직히 요즘 CK(아프리카TV 롤BJ들의 개인적으로 펀딩을 받아서 팀끼리 경기를 하는 대회)들의 규모가 커서 그런지 이번 상금이 조금은 적어 보이는데 크라우드펀딩까지 한다면 분명히 어느정도 큰 규모의 대회가 될 거 같아요

 

 

이번 시즌 아최팀은 과연 어디?

오늘 글을 핵심이라고 생각하는 팀소개? 전략평가?를 해볼게요 저는 전문적인 분석가가 아니에요 그저 저의 매우 주관적인 생각을 담았으니까 가볍게 봐줬으면 좋겠어요

 

8강 A그룹

 

낭만다딱 스매부(스맵, 이경민, 김민교, 학살, 안녕수야): 제가 생각하는 다크호스팀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처음 팀이 만들어졌을 때 분명히 밸런스는 좋지만 어디 한 라인이 멱살잡고 캐리하는게 힘든 팀이라고 생각했어요 개인선수들의 평균 피지컬은 높지만 제일 고티어가 탑이라서 전라인에 영향력을 펼치기에는 애매해다고 느꼈지만 충분히 포텐은 높은 팀이라고 생각해요 (참고로 인기투표 1위팀입니다!!)

 

뱅보(린다랑, 저라뎃, 효딤, 뱅보, 데시티니): 제가 응원하는 팀인 뱅보팀... 참고로 저는 저튜브 구독자로써 저라뎃님의 팬이에요 일단 3챌 효과를 제대로 보여주는 팀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상체의 캐리력이 엄청난 팀이에요 린다랑님과 저라뎃님은 ALL에서 난프진먹팀으로 좋은 호흡을 보여줬고 제가 생각하는 가성비 제일 좋은 미드의 효딤님까지 상체가 튼튼해서 기대가 돼요!!

이팀의 제일 큰 구멍인 뱅보님만 긴장을 안 하고 잘해준다면 분명히 우승까지 기대해 볼 수 있는 팀이라고 생각해요

 

염밧드의 모험(염보성, 준밧드, 정윤종, 여우비, 박투신): 롤 멸망전, 아최정 준밧드님이 속해 있는 팀이에요 이팀의 중심은 준밧드님인데 오더와 멘탈관리를 정말 잘해줘요 저티어가 준밧드님을 만나면 100% 효능을 보여준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상체의 염보성, 정윤종님의 주사위같은 플레이 때문에 살짝 힘들지만 염보성님의 블라디미르... 분명히 한방 포텐이 있다고 믿어요!! ㅎㅎ

전프로인 박투신님하고 여우비의 조합도 괜춘해서 무난한 팀이라고 생각해요

 

발로지어(꿀탱탱, 철구형, 나라카일, 임선비, 하한결): A그룹에서의 최약체팀은 발로지어팀인 거 같아요 현재 유일하게 2패를 해서 4위인데 고티어인 꿀탱탱과 나라카일님이 하드캐리를 하지 않는 이상 힘들 거 같은 팀이에요 특히 A그룹에는 챌린저 정글이 두명이나 있어 상대적으로 저티어인 철구님한테는 어려운 상황이라고 생각해요

 

8강 B그룹

 

무창이글스(마린, 봉준, 앙티비, 조경훈, 히크니): 분명히 팀원들의 고점이 매우 높은 팀이에요 기대도 많이 했는데 스크림부터 성적은 좋지 않고 뭔가 잘 안 맞는 느낌이에요 투표에서 2등을 해서 프리패스로 올라왔지만 뭔가... 애매한팀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마린님의 오더가 매우 중요한 팀이라고 생각해요!

 

마다츠맞고우낭(핑퐁이야, 얌푸, 엔비, 공다츠, 마우낭): 은근히 기대가 되는 팀이에요 이번 예선전이 정말 미친경쟁이라고 할 정도로 많은팀들이 있어서 본선까지 올라오기 힘들어요 실제로 투표 1위 ~ 6위팀이 모두 본선에 진출했어요 하지만 이팀은 어드벤티지 없이 순수실력으로 올라온 만큼 기대해도 될만한 팀이에요

 

요동게이밍(킴성태, 제동빠, 벤츠, 나는상윤, 애교용): 이팀은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예선전에서 정말 좋은 경기력을 보여줘서 본선에서도 분명히 기대가 돼요!! 특히 나는상윤님과 제동빠를 주축으로 미드의 벤츠님 이렇게 3명이 팀을 단단하게 만들어주고 있어요

 

비트코암 덕상(트할, 김윤환, 불비, 강덕구, 라코): 현재 우승후보팀으로 불리고 있는 팀이에요 예선전에서의 경기력은 최고였고 전프로 선수가 3명이 있어서 상체와 하체 둘다 든든한 팀이에요 아체탑으로 후보 중 한명인 트할님이 이팀의 전력중 가장 큰 핵심이라고 생각해요

'2021 NH농협은행 올원뱅크 LOL BJ 멸망전 시즌1' 확실히 많은 아프리카TV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대회라서 그런지 피드백 또한 많은 거 같아요

 

많은 시청자들이 3챌인 팀이 당연히 이기는 거 아니야?, 인기투표로 인한 이점들이 너무 많은 거 아닌가? 등 다양한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지만 솔직한 저의 생각은 멸망전 자체가 저는 너무 좋은 콘텐츠라고 생각해요 멸망전으로 인해서 다양한 BJ들을 알 수 있고 메이저BJ와 마이너BJ가 섞여서 서로한테 긍정적인 시너지를 줄 수 있다고 생각해요

 

이러한 멸망전을 통해서 새로운 BJ가 발굴 되는 효과도 있고요 특히 이번 시즌은 유명BJ들이 대거 참가하면서 더욱 큰 파장을 불러일으킨다고 생각해요

 

오늘은 B그룹 경기들이 시작되느까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으로 만나요~

 

(출처 - 아프리카TV 멸망전 공식 홈페이지)

 

BJ멸망전 | 아프리카TV

 

bjmatch.afreecatv.com

미디어 놀이터 PICK

 

롤 저티어의 자존심...와꾸대장봉준님의 '무드컵(MCK)'에 대한 모든 것

롤 저티어의 자존심 대결 MCK 제가 요즘 푹 빠져서 못 나오고 있는 콘턴츠가 하나 있는데 아프리카TV BJ와꾸대장봉준님의 롤 대회 '무드컵' 을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어서 무드컵에 대해서 소개하

carpediemmjy.tistory.com

 

WHO? 아프리카TV 멸망전의 최대 수혜자 우미오의 중심 BJ오세블리님

현재 아프리카TV 게임BJ 중 제일 핫 한 그녀 오늘은 오랜만에 웹드라마가 아닌 BJ를 소개하는 글로 돌아 왔어요 그동안 웹드라마에 푹 빠져서 즐겨 보다가 아프리카TV 멸망전이 최근에 끝나고 최

carpediemmjy.tistory.com

 

 

아프리카TV 대표 롤BJ 임선비님!! 귀여운 매력에 빠져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TV의 매력만점의 롤BJ 임선비님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릴게요 오늘 아프리카TV의 대표적인 여자 롤BJ인 임선비님 제가 생각하기에는 임선비, 유소나, 김레인님이 현재

carpediemmj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