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3월 아프리카TV 별풍선 순위 BEST5 - 요즘 핫 한 BJ들 총집합

억대 월급의 핫 한 BJ들

정말 오랜만에 별풍선 순위 글을 쓰는 거 같아요 그동안에 순위 글을 쓰지 않았던 이유 중 하나는 너무... 같은 분들만 BEST5안에 속해서 글을 새롭게 쓰는 의미가 없어서 쓰지 않았어요

 

솔직히 꽤나 오랜시간 안 쓰고 있었지만 이번 3월달도 어느정도 봤었던 BJ분들이라서 쓸까 고민을 하다가 저 또한 처음 알게 된 BJ들도 있어서 글을 쓰게 되었어요

 

개인적으로 요즘 BJ들이 정말 많아지면서 이들의 경쟁도 정말 힘들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저는 이들의 엄청난 금액의 별풍선 후원도 어느정도 당연하다고 생각해요 가끔 많은 분들이 BJ들이 너무 쉽게 돈을 번다는 착각을 하는데 누군가한테 사랑을 받고 관심을 받는거는 정말 어렵다고 생각해요

 

현재 연예인과 유튜버, BJ들의 경계가 깨진 만큼 BJ들도 이제는 영향력 있는 유명인으로 봐도 충분하도 생각해요

 

5. 시아린

 

총 별풍선 개수: 1,423,126개

 

제가 이번글을 쓰면서 처음 알게 된 BJ예요 그래서 글을 쓰기 위해서 다시보기 방송을 한번 보고 왔는데 이제 1년이 지난 BJ로 소통과 리액션을 보여주는 여캠이에요

 

저는 딱 보면서 알았어요 앞으로 별풍선 순위에서 자주 보게 될 BJ라는 걸 진짜.. 한 30분을 봤는데 눈웃음이 정말 미쳤어요 그냥 눈웃음 하나로 남심을 홀린다고 생각이 들어요

 

단아하고 청순한 얼굴과 상반되는 몸매가 반전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출처 - 아프리카TV 시아린님 홈페이지)

4. 크레용팝엘린

 

총 별풍선 개수: 1,846,592

 

크레용팝의 멤버 엘린님이 4위를 했어요 제가 생각하는 아프리카 BJ 비주얼 1등은 당연히 엘린님이라고 생각해요 정말 넘사벽 외모를 가지고 있어요 진짜.... 미쳤어요

 

여캠들은 대부분 토크방식의 방송을 진행하는데 입담이 좋아야지 이러한 토크 방송이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어요 아무리 이뻐도 BJ가 재미가 없다면 큰 사랑을 받을 수 없다고 생각해요 엘린님의 토크는 개인적으로 모든 BJ들 중에서 다섯손가락 안에 들어온다고 생각해요

 

진짜 시청자들과의 소통을 잘하는 BJ라고 생각해요

 

(출처 - 아프리카TV 크레용팝엘린)

3. 아리샤

 

총 별풍선 개수: 2,038,103개

 

아프리카TV를 조금만 본 사람들도 알고 있는 아리샤님 아프리카TV 대표적인 리액션인 오토바이 리액션의 창시자? 전문가?예요 진짜 이 춤의 느낌을 100% 소화해내는 분은 아리샤님 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오바이오 리액션 말고도 다양한 춤 리액션을 보유하고 있는데 아프리카TV에서 섹시댄스는 아리샤님을 따라 올 수 있는 BJ는 없다고 생각해요

 

(출처 - 아프리카TV 아리샤님 홈페이지)

 

 

 

2. 대세는BJ세야

 

총 별풍선 개수: 2,267,845개

 

아프리카TV의 대표적인 남캠BJ 세야님 세야님의 방송은 일단 남녀성별 구분 없이 많은 시청자들이 사랑하는 방송이에요 일단 훈훈한 얼굴과 재치있는 입담이 세야님의 매력 포인트예요

 

최근에도 다양한 BJ들과 합동방송을 진행하면서 특유의 토크 능력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어요 항상 제가 BEST5 글을 쓰다보면 남자BJ들은 순위에 오르기 힘들었는데 확실히 오랜시간 방송을 한 만큼 시청자들과 끈끈한 정을 보여준다고 생각해요

 

(출처 - 아프리카TV 대세는BJ세야님 홈페이지)

ㅇㅏ프

1. 미숑이네

 

총 별풍선 개수: 2,902,047개

 

압도적인 별풍선을 받은 1위 미숑이네님 솔직히 이분은 제가 처음 봤어요... 일단 다시보기를 한번 봤는데 비주얼이... 진짜 청순과 도도라는 단어와 정말 잘 어울리는 비주얼이라고 생각해요

 

최근에 본 여자BJ들 중에서 엘린님과 함께 비주얼 깡패라고 생각해요 특히 DSLR 카메라로 많은 BJ들이 바꾸면서 아쉬운 비주얼을 보여주는 경우가 있는데 미숑이네님은 정말 완벽한 비주얼을 보여줬다고 생각해요

 

(출처 - 아프리카TV 미숑이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