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첫 걸음을 띤 BJ이상호의 LUF 상드컵 조추첨식 후기

LUF 더욱 커지는 기대감

오늘은 BJ 이상호님이 개최하는 롤 비제이들의 축제 LUF 상드컵 조추첨식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오늘은 조추첨식 위주의 글로 LUF에 대한 상급, 일정, 경기방식이 궁금하다면 아래에 글을 통해서 확인을 부탁할게요

 

BJ이상호가 개최하는 롤 비제이들의 축제 LUF 상드컵 소개

BJ들의 축제 상드컵 (LUF) 오늘은 아프리카TV에서 대표 롤비제이 이상호님이 직접 개최하는 상드컵(LUF)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최근에 멸망전을 통해서 많은 롤을 좋아하는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

carpediemmjy.tistory.com

시작부터 제대로 준비된 대회

대회에 스폰이 '청년피자'가 되면서 규모 자체도 생각보다 커서 개인적으로 기대를 많이 했는데 11월01일 LUF 조추첨식 방송을 진행했어요

 

일단 확실히 이상호님이 이번에 제대로 준비한 모습이 느껴진 게 조추첨식을 위해서 스튜디오를 준비한 게 저는 놀랐어요 그동안에 개인 대회들은 이렇게 스튜디오를 빌려서 준비한 경우가 없는데 이상호님이 시청자들을 위해서 준비를 많이 한 게 느껴졌어요

 

조추첨식은 BJ김민교님과 함께 진행을 했어요

챌린저 원딜 팀장과 블라인드 팀원선택

이번 조추첨식은 챌린저 원딜라인 BJ들이 팀장이 되어서 팀원을 선택하는 방식인데 여기서 이상호님의 기발한 아이디어인 블라인드 방식의 팀원선택이에요

 

블라인드 방식은 참가자의 티어와 라인 그리고 특징으로 팀원을 선택하는 거예요 기존의 팀을 구성하는 방식하고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저는 정말 신선하게 느꼈어요

 

확실히 밸런스와 함께 재미있는 팀을 만들기 위한 이상호님의 노력을 볼 수 있어요

 

기존의 친한 롤BJ끼리 팀을 구성하는 게 아닌 전혀 모르는 BJ들과 팀이 되어서 대회를 진행한다는점에서 새로운 그림을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LUF 8개의 팀 공개

학살팀

탑: 뜨뜨뜨뜨 정글: 준밧드 미드:구루미 서포터: 문월

 

원장팀

탑: 씨맥입니당 정글: 저라뎃 미드: 반가허유 서포터: 듀단

 

갱제팀

탑: 쏘대장 정글: TBD 미드: 하얗고예쁨 서포터: 안녕수야

 

아라드에요팀

탑: 사내,박재박 정글: 기뉴다 미드: 롤선생 서포터: 박투신

 

레이닝1팀

탑: 김레인 정글: 최강창현 미드: 시간의숲 서포터: 이상호

 

나는상윤팀

탑: 강콩 정글: 팡이요 미드: 김민교 서포터: 성훈

 

일루오뀨팀

탑: 마린 정글: 태고수 미드: 다누리 서포터: 유혜디

 

최기명팀

탑: 스맵 정글: 이경민 미드: 이아린 서포터: 라꾸랑

LUF 조편성

A조

일루오뀨 VS 원장

레이닝 VS 최기명

 

B조

나는상윤 VS 학살

아라드에요 VS 갱제

팀원과 조편성이 끝나면서 역시 강한팀과 약한팀에 대해서 많은 시청자들의 의견이 있지만 저는 어느 정도 밸런스는 잘 잡았다고 생각해요 설령 밸런스 붕괴라고 해도 이상호 님은 이번 대회를 밸런스 신경 안 쓰고 즐겁게 대회를 하고 싶다고 말해서 저는 시청자로서 재미있게 LUF를 즐길 생각이에요

 

다음 글은 아마도 8강전이 끝나면 그때 다시 글을 준비해 볼게요

 

이상호님의 상드컵 LUF가 궁금하다면 아프리카TV BJ 이상호 또는 유튜브채널 이상호를 검색해주세요

 

(출처 - 아프리카TV 이상호)

 

BJ이상호

BJ이상호님의 방송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bjapi.afreecatv.com

 

 

찐따미 최고의 귀요미 BJ 듀단에 대한 모든 것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TV BJ겸 유튜버 듀단님에 대해서 이야기 할려고 해요 제가 생각하는 요즘 떠오르는 게임BJ이자 여캠BJ인 듀단님이에요 아프리카TV내에서 최고의주가로 상승하고 있는

carpediemmjy.tistory.com

 

WHO? 그의 다이아 노방종은 언제까지? 교이루 아프리카 BJ 김민교님

노방종의 아이콘 성실의 아이콘 그의 도전은 과연? 교이루~~ 드디어 이 글을 쓰는 날이 왔네요 원래는 오늘 소개하는 BJ가 롤 다이아 티어를 올리면 그때 기념해서 쓸 생각인데 도무지 끝날 생각

carpediemmj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