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고아성주연 추격 스릴러 웹드라마'크라임 퍼즐' [등장인물, 티저공개]

다시 한번 그의 카리스마에 반하다

오늘 소개하는 웹드라마는 추격 스릴러 장르의 '크라임 퍼즐'이에요

 

웹툰 원작 웹드라마로 저는 못 봤는데 평점도 높고 스토리가 탄탄하면서 반전이 있는 웹툰으로 사랑을 받았어요

 

스스로 사람을 죽이고 교도소에 들어간 범죄심리학자의 이야기 솔직히 여기까지만 봐도 저는 매우 흥미로운 소재를 가지고 왔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범죄심리학자 한승민역을 맡은 윤계상님... 진짜 캐스팅이 미쳤어요 티저에서부터 머리를 밀고 나오는데 장첸의 살벌한 분위기를 이번에도 보여주면서 제대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줬어요.. 

줄거리

살인을 자백한 천재 범죄 심리학자 한승민, 그의 전 연인이자 담당 수사관으로서 사건의 배후를 파헤치는 형사 유희. 흩어진 퍼즐 조각들을 모아 거대한 실체에 다가가는 진실 추격 스릴러

 

방영일자

olleh tv, seezn 10월 29일 
SKY채널 11월 1일, (월,화) 오후 10:30

CAST

윤계상

고아성

윤경호

 

등장인물 소개

한승민역 윤계상

 

연인 유희의 아버지이자 유력 정치인인 유홍민을 살해하고 교도소에 수감된 천재 범죄심리학자

 

 

유희역 고아성

 

살인을 자백한 범죄심리학자 한승민의 전 연인이자 담당 수사관으로서 사건의 배후를 파헤치는 날카로운 직감력을 소유한 엘리트 형사.

김판호역 윤경호

 

유희의 조력자이자, 불같은 기질을 가진 불도저 형사

긴장감 제대로 느껴지는 분위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르중 하나인 추격 스릴러 장르 저는 로맨스도 좋아하지만 뭔가 대부분의 로맨스 드라마는 결말을 초반에 알 수 있어서 긴장감이나 흥미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아서 자주 마지막화까지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추격 스릴러 장르는 장르의 특성상 결말을 초반에 스포하지 않고 긴장감을 유지한 채 마지막까지 결말에 대한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스토리가 매력이에요

 

거기에다가 소재 자체가 평범하지 않고 독특한 천재 범죄심리학자의 살인 그리고 자백... 저는 이 부분이 가장 궁금하면서 과연 무슨 이유로 자백을 했을지 궁금해지네요

티저 공개만으로도 확실히 봐야하는 이유가 생겼어요

 

주연배우인 윤계상님의 과연 이번에도 어떠한 강렬한 캐릭터를 보여줄지가 저는 가장 기대하고 있어요 윤계상님 로맨스 코미디도 좋지만 이런 스릴러장르하고 잘 어울리는 사이코스러운 눈빛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요

 

10월 29일 올레TV, Seezn에서 먼저 만날 수 있어요!!

 

(출처 - 스튜디오지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