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렙 열혈 검사가 온다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둘러보기

인생 2회차 열혈 검사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SBS 금,토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티저 후기 글을 준비했어요.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후속 드라마예요.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이해날 작가님의 웹소설 원작으로 저도 카카오페이지에서 재미있게 봤던 작품 중 하나예요. 카카오페이지 웹소설들이 판타지 장르의 특화된 작품들이 많은데 '어게인 마이 라이프'도 현대판 판타지 장르로 은근히 드라마에서는 보기 어려운 장르라고 생각해요.

 

판타지 장르라고 해서 유치하고 오글거리는 스토리가 아닌 탄탄한 스토리와 통쾌한 히어로의 모습에 매력적인 작품이에요. (살짝 아쉬운 거는 로맨스 부분이 별로라는 점ㅎㅎ)

 

 

줄거리

인생 2회차,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

 

방영일자

2022년 4월 8일 금요일 오후 10시 (16부작)

 

출연진

이준기

이경영

김지은

정상훈

등장인물 소개

김희우역 이준기

 

억울한 죽음을 당한 패기만땅 열혈검사
싸움, 공부, 지략... 그리고 어마어마한 재력까지 
능력치 만렙의 불사조 사나이가 되어 돌아왔다!!!

조태섭역 이경영


대한민국 정치가 우습다, 대한민국 언론이 우습다.
정치계의 거물!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손... 조태섭

 

 

김희아역 김지은


천하그룹 김건영의 외딸. 해박한 지식, 깡이면 깡, 
빠지지 않는 인물까지 무엇 하나 부족한 게 없다.  
재벌가 자식답지 않게 국밥을 즐겨 먹는 소탈한 성격으로 자기 주관이 뚜렷하다.

기대가 되는 현대판 판타지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악과 싸우는 정의로운 열혈검사 김희우(이준기)의 죽음과 함께 능력치 만렙으로 다시 깨어나면서 다시 한번 악인 조태섭(이경영)과 싸운다.

 

뭔가 설정 자체는 카카오페이지 웹소설과 웹툰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능력치 만렙의 주인공의 모습인데 재미있는 점은 현대를 기준으로 검사라는 직업이라는 점에서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판타지 소재를 현실적인 느낌으로 해석한다는점이 이 드라마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이고 시청자들에게 통쾌한 악에 대한 복수를 보여준다는 점에서 히어로 장르의 매력인 희열감을 느낄 수 있어요.

 

솔직히... 능력치 만렙 거기다가 검사라는 직업 이거는 상상만해도 재미있을 수 밖에 없는 설정이라고 생각해요.

'어게인 마이 라이프' 캐스팅 된 배우와 티저를 보고 딱 느꼈어요.. 이거는 무조건 재미있겠다 원작 웹소설 자체가 재미있고 열혈 검사에 이준기님.. 그동안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서 악과 싸우는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를 자주 보여준 만큼 이번에도 기대하고 있어요.

 

그리고 대표적인 악역 전문배우 중 한명인 이경영님 여기서도 최대악으로 이준기님과 대립하는 거대한 흑막으로 이거는 뭐... 캐릭터 설정만 봐도 이경영님의 캐릭터라고 생각할 정도로 어울리는 캐릭터예요.

 

현대 판타지 히어로 장르의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4월8일 SBS에서 만날 수 있어요.

 

(출처 - SBS Drama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