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부터 꿀잼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별똥별' 둘러보기

스타를 빛나게 하는 사람들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tvN 금토 드라마 '별똥별' 줄거리, 등장인물, 티저 후기 글을 준비했어요.

 

'별똥별'은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들을 뒤에서 서포트 해주는 사람들 즉 엔터의 직원들의 이야기로 톱스타와 엔터 홍보팀장의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예요.

 

일단 '스타'와 '매니저(엔터 직원)'의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는 은근히 시청자들이 좋아하는 소재로 스타들의 일상과 함께 그들의 이야기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시청자들의 흥미를 얻을 수 있는 소재라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로맨스 코미디를 좋아하는데 판타지 소재라고 말할 수 있는 톱스타와 홍보팀장의 로맨스는 언제나 재미있다고 말할 수 있어요. (웹소설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설정이라서.... 기대가 돼요)

 

 

줄거리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들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방영일자

tvN 2022.04.22. ~ 16부작 (금, 토) 오후 10:40

 

출연진

이성경

김영대

윤종훈

김윤혜

박소진

이정신

 

등장인물 소개

오한별역 이성경

스타포스엔터 홍보팀장

남다른 언변과 뛰어난 위기 대응 능력을 가진 스타포스엔터 홍보팀장. 엔터업계에서 한별의 별명은 '후킹(hooking)의 여왕'이다. 어떤 워딩이 대중의 마음에 ‘훅’을 날릴 수 있는지 본능적으로 알고 있는 사람이라고 할까

공태성역 김영대

스타포스엔터 간판 배우

대한민국 드라마 역사에 전설적인 등장으로 손꼽히는 장면이 있다. 바로 데뷔작 [여름의 연인] 속 태성의 첫 등장!!! "누나!!!"라고 손을 흔들며 천사 같은 미소로 달려오는 태성의 모습에 전국은 말 그대로 발칵 뒤집혔다. ?

 

 

강유성역 윤종훈

스타포스엔터 매니지먼트 1팀장

톱배우 공태성, 백다혜 등이 소속되어 있는 매니지먼트 1팀장. 신인배우를 데리고 오디션을 갈 때면 유성을 배우로 착각할 만큼 훈훈한 외모를 가졌다. 뿐인가 젠틀한 매너와 스마트함까지 겸비한 스타포스 최고의 능력자이자 최고의 인기남이기도 하다.

박호영역 김윤혜

스타포스엔터 매니지먼트 2팀장

한별보다 한 살 어린 스타포스엔터의 동료이자 절친. 전직 태권도 선수 출신으로, 연예인 경호팀에서 일을 하다 한별의 강력 추천으로 매니저가 되었다.

 

등장인물 관계도

스타포스 엔터테인먼트를 중심으로 스타들을 서포터 하는 직원들과 배우들의 이야기로 그들의 일상과 갈등을 담아냈어요.

 

 

기대가 되는 로맨스 코미디

'별똥별'의 티저와 기획의도를 보고 나서 느낀 점은 로맨스 코디미 장르의 매력을 100% 보여줄 거 같다고 느꼈어요.

 

솔직히 연예계 이야기는 크게 기대는 안 하고 이성경님과 김영대님의 티격태격 로맨스가 기대될 수밖에 없는 조합이라고  생각해요.

 

이성경님은 확실히 다양한 드라마에서 로맨스 코미디 장르의 드라마와 어울리는 배우로 망가지는 연기보다 설레는 연기까지 완벽해서 이성경님 나오는 로맨스 코미디는 무조건 챙겨보고 있어요.

 

특히 이성경님과 김영대님 이 두 배우의 비주얼은... 그리고 서브 캐릭터의 배우들의 비주얼도 미쳐서 제대로 취향 저격하는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를 기대해도 될 거 같아요.

 

아직.. 티저만 봤지만 스토리는 살짝 진부한 느낌을 받았어요

별(스타)을 위해 일하는 별똥별(직원)들의 이야기 드라마 '별똥별'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만한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로 추천해주고 싶어요.

 

(출처 - tvN 인스타그램, 유튜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