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장해야하는 티빙 스릴러 드라마 '장미맨션' [줄거리,등장인물,티저]

열일하는 티빙!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장미맨션'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티저에 대한 정보들을 준비했어요.

 

개인적으로 2022년 들어와서 제일 열심히 일하고 있는 OTT 플랫폼이라고 한다면 저는 티빙을 말할 정도로 개성 넘치는 다양한 오리지널 작품들이 나오고 있는데 특히 드라마 부문에서 기존에 TV에서 보기 어려웠던 장르물을 중심으로 드라마가 나와서 특히 미스터리, 스릴러를 좋아하는 저는 매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최근에 나온 '괴이'도 정주행하고 있어요 기회가 된다면 후기글도 준비해볼게요.)

 

이번에 나오는 장미맨션은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로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초여름 제대로 스릴러 장르의 드라마를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줄거리

사라진 언니를 찾기 위해 돌아오고 싶지 않던 집에 온 '지나'가 형사 '민수'와 함께 수상한 이웃들을 추적하면서 예상치 못한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방영일자

2022년 5월 13일 티빙에서 공개

총 12부작

 

출연진

임지연

윤균상

손병호

정웅인

이미도

조달환

이문식

등장인물

민수역 윤균상

 

강력계 형사. '지나'의 말을 믿어주는 유일한 조력자다. 한 번 꽂힌 사건은 끝장을 봐야 하는 집요한 행동파로, '지나'를 도와 '지현'의 실종 사건을 파헤친다. 누구나 기대고 싶은 나무 같은 남자지만, 그 역시 남모를 어둠을 갖고 있다.

 

 

지나역 임지연

 

호텔 계약직 직원. 아쉬울 것 없이 평탄한 삶을 사는 듯하지만 내면엔 왠지 모를 열등감으로 가득한 인물이다. 언니 '지현'의 실종 소식에 본가인 '장미맨션'으로 돌아오고, 예기치 못한 사건과 마주하면서 혼란에 휩싸인다.

행방불명된 언니와 수상한 아파트

'장미맨션'은 이 드라마의 배경으로 지나(임지연)의 언니가 살고 있는 오래된 아파트로 언니인 지현(송지인)이 실종되고 강력계 형상 민수(윤균상)과 함께 언니를 찾으면서 전혀 예기치 못한 '장미맨션'의 비밀을 풀어내는 스토리예요.

 

솔직히 이런 스릴러 장르는 어느정도 호불호가 있는데 만약에 이 드라마를 봐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저는 무조건 티저를 보고 오라고 말하고 싶은데 제대로 스릴러 장르의 섬뜩하면서 오싹한 분위기를 보여주면서 배우들... 특히 조연배우들의 빛나는 연기를 볼 수 있어요.

 

몰론 여주인 임지연님이 눈이 커서 그런지 리액션이 커서... 더욱 상황을 몰입시켜주는 역할을 제대로 했어요...

 

숙자역의 이미도님이 웃는 장면을 보고 제대로 소름 끼쳐서.... 글을 쓰고 있는데도 기억에 남아요.

 

 

솔직히.. 티저를 보고 전혀 스토리를 완전히 예상할 수 있는 드라마가 아니라서 다양한 이야기는 할 수 없어요... 그래도 생활 밀착형 미스터리 스릴러라서 아마도 현실적인 문제에서 시작된 '장미맨션'의 암울하고 추악한 현실을 보여줄 거 같아요.

 

장미맨션은 5월 13일 티빙을 통해서 볼 수 있는데 최근에 스릴러, 미스터리 장르의 드라마가 티빙에 많아서 이러한 장르를 좋아한다면 이번 기회에 티빙 이용권을 구매해서 정주행 하는 걸 적극 추천해주고 싶어요.(현실 만족도 100%)

 

(출처 - 티빙 인스타그램, 유튜브)

 

티빙 다른작품 추천↘

 

미스터리 스릴러 티빙 드라마 '괴이' [줄거리,등장인물,티저후기, 괴이 뜻]

연상호 작가의 오컬트 드라마 오늘은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괴이'를 소개하는 글을 준비했어요. 최근에 계속해서 좋은 작품을 보여줬던 연상호 작가님과 류용재 작가님이 참여한 드라마로...

carpediemmjy.tistory.com

 

잔혹한 스릴러 티빙 오리지널 웹드라마 '돼지의 왕' 둘러보기

믿고 보는 연상호 감독의 작품 오늘은 티빙 오리지널 웹드라마 '돼지의 왕' 둘러보기(줄거리+등장인물 소개+티저 후기)를 준비했어요. '돼지의 왕'은 이미 알고 있는 시청자들이 많은데 2011년에

carpediemmj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