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뮤직 드라마 넷플릭스 '안나라 수마나라' [줄거리+출연진+웹툰]

넷플릭스 판타지 뮤직 드라마

오늘은 넷플릭스 판타지 뮤직 드라마 '안나라 수마나라'에 대한 글을 준비했어요.

 

오늘 넷플릭스를 통해서 나온 오리지널 드라마 '안나라 수마나라' 제목부터 심상치 않은 느낌인데 저는 원작 하일권 작가님의 웹툰 '안나라 수마나라'를 봤던 팬으로 대단히 기대했던 작품이에요.

 

특히 이 작품이 넷플릭스에서 나온다고 해서 놀랐는데 왜냐하면 그동안 넷플릭스에서 나온 한국의 오리지널 드라마들은 대부분 범죄, 추리, 사이비 등 어느 정도 자극적인 장르의 드라마가 나왔는데 처음으로 판타지 뮤직 드라마 장르의 '안나라 수마나라'가 나오면서 국내와 해외의 반응이 궁금했어요.

 

 

줄거리

너무 일찍 어른이 되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어른이 되어서도 아이로 남고 싶어 하는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의 만남을 담은 감성 뮤직 드라마

 

출연진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

 

등장인물 소개

리을역 지창욱

 

유원지 공연장에 사는 미스터리한 마술사

 

솔직히... 비주얼만 봐도 판타지스러운 마술사 느낌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지창욱님 항상 느끼지만 지창욱님 나왔던 드라마들은 기본적으로 스토리가 흥미로워서 믿고 보는 배우 중 한 명이에요.

 

 

윤아이역 최성은

 

버거운 현실을 살아가던 중 리을을 만나 믿을 수 없는 일들을 겪게되는 고등학생

 

최성은님 프로필을 봤는데... 96년생으로 올해 27살인데 어떻게 고등학생 캐릭터를 맡았는데 어색한 느낌이 전혀 없어요.

나일등역 황인엽

 

윤아이의 같은 반 친구이자 타인과 교감할 줄 모르고 공부에만 몰두하던 수재

 

제가 생각하는 2022년 기대해야 하는 배우 중 한 명으로 데뷔 작품부터 다양한 웹드라마에서 얼굴을 봐서 기억하는데 이번년도 '안나라 수마나라'와 '왜 오수재인가'에서 남주로 기대가 돼요.

 

 

기대가 되는 K-판타지

'안나라 수마나라'를 기대하는 이유 중 하나는 판타지 장르의 마술사를 소재로한 신선한 드라마예요.

 

그동안 마술사를 소재로한 드라마는 없었고 국내에서 판타지 장르는 인기 없는 장르 중 하나라서 '안나라 수마나라'의 흥행이 앞으로의 국내 판타지 장르 드라마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해요.

 

일단 스토리는 원작 웹툰에서부터 탄탄하고 판타지 장르지만 스토리는 현실적이고 인간적인 느낌이 강해서 크게 호불호는 없을 거 같아요.

 

은근히 기대가 되는 점은 국내에서 뮤직 드라마들이 크게 흥행을 못 했는데 과연 '안나라 수마나라'의 음악은 어떠한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해요.

'너무 일찍 어른이 되어버린 소녀와 어른이 되어서도 아이로 남고 싶어 하는 마술사'라는 말이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어린 시절에 항상 어른이 되고 싶다고 생각했었고 어른이 되어서는 아이가 되고 싶었던 사람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해요.

 

그런 어른들을 위한 달콤한 판타지 뮤직 드라마가 될 거 같아서 추천해주고 싶어요.

 

'안나라 수마나라'는 오로지 넷플릭스를 통해서 만날 수 있으니까.... 저는 주말에 정주행하고 후기 글을 준비해볼게요.

 

(출처 - 넷플릭스)

 

 

숨막히는 액션을 보고 싶다면 넷플릭스 영화 '야차' 둘러보기

오랜만에 기대가 되는 액션 영화 오늘은 넷플릭스 영화 '야차' 줄거리, 등장인물, , 티저 후기에 관련된 글을 준비했어요. 코로나 때문에 영화관에서 영화를 본 적이 꽤나 오래된 거 같아요. 그리

carpediemmjy.tistory.com

 

다시 한번 기대되는 좀비 드라마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티저후기

넷플릭스의 흥행공식 나왔다 오늘의 주제는 개인적으로 정말 기대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지금 우리 학교는' 티저 후기를 준비했어요 '지금 우리 학교는'는 웹툰 원작으로 좀비와 학교를

carpediemmj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