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소설 원작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키스 식스 센스' 줄거리, 등장인물(출연진)

로맨스 드라마 맛집 디즈니+?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키스 식스 센스'에 대한 글을 준비했어요.

 

솔직히 디즈니+가 국내에서 서비스를 하면서 오리지널 콘텐츠에 대해서는 큰 기대를 안 했어요. 하지만 2022년 '그리드', '사운드트랙#', '너와 나의 경찰' 생각보다 퀄리티 좋은 드라마들이 계속해서 나오면서 앞으로의 작품들에 대해서 기대하고 있어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는 20대, 30대 여성을 소비자를 타겟으로 달달한 로맨스 중심의 드라마를 보여주고 있어서 이번에도 기대하고 있어요.

 

'키스 식스 센스'는 네이버 웹소설 원작으로 키스를 하면 미래를 볼 수 있는 여자의 로맨스로 판타지 로맨스 그 자체라고 말할 수 있어요.

(제 기억에는 이 작품이 나름 수위도 있어 원작의 느낌을 얼마나 보여줄지 기대하고 있어요.)

 

 

줄거리

입술이 닿기만 하면 미래가 보이는 '예술'과 오감이 과도하게 발달한 초예민 '민후'의 아찔한 로맨스

 

방영일자

2022.05.25 디즈니+

 

출연진

윤계상

서지혜

김지석

 

등장인물 소개

차민후역 윤계상

 

뛰어난 오감으로 전조를 읽는 초예민 광고의 신이다. 제우기획 기획1팀 팀장으로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받은 최고의 능력자다. 

홍예술역 서지혜

 

워커홀릭 제우기획 AE. 입술이 닿으면 미래가 보인다. 제우기획 에이스로 초고속 과장 승진을 앞두고 있지만, 사수 차민후의 사사건건 ‘지적질’에 스트레스가 극도에 달하는 중이다.

 

 

이필요역 김지석

 

해외 유수의 영화제에서 상을 휩쓴 천재적 영화감독이자 홍예술의 전 남자친구. 상을 받으면 예술에게 꼭 청혼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한국에 돌아와 미디어 업계의 수많은 러브콜을 고사하고, 홍예술이 일하는 제우기획을 찾는다.

찐어른.... 로맨스?

'키스 식스 센스' 티저와 웹소설을 생각한다면 느낌 자체가 찐한 로맨스가 기대가 되는데 원작 자체가 어느정도 수위가 있고 티저에서도 키스하는 장면과 어느 정도 수위 있는 장면들이 나오면서 농후한 느낌의 어른들의 로맨스를 기대할 수 있어요.

 

로맨스 장르 자체를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 풋풋한 20대, 30대의 로맨스 코미디 보다는 아찔하면서 농염한 느낌의 로맨스를 좋아해요.

 

캐스팅된 배우들도 이러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배우들로 특히 김지석님이 서브남주로 나오는 로맨스 드라마는 기본적으로 재미있다고 생각해서 벌써부터 기대하고 있어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인데 어느정도 스토리가 예상할 수 있어... 재미가 없을 수도 있는데 캐릭터와 배우들의 연기로 이러한 부분은 분명히 커버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일단 믿고보는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드라마라서 추천해주고 싶고 원작 웹소설이 좋은 평가를 받은 만큼 원작의 매력을 보여준다면 재미있는 드라마가 나올 거 같아 추천해주고 싶어요.

 

'키스 식스 센스'는 5월 25일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서 만날 수 있어요.

 

(출처 - 디즈니 플러스)

 

우정일까? 사랑일까?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사운드트랙#1' 둘러보기

감성적인 뮤직 드라마는 어때?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웹드라마 '사운드트랙#1' 줄거리+등장인물 소개+티저 후기 글을 준비했어요. 최근에 국내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

carpediemmj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