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준꾱]봄이 생각나는 노래 BEST5

안녕하세요

간만에 DJ준꾱의 노래추천 글을 쓰네요

오늘의 주제는 봄이 생각나는 노래BEST5

확실히 저번주 주말부터 봄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전에는 꽃샘추위라서 그런지 봄이라고 생각이 안들었어요

....달달...하죠

정말 달달해요 그래서 오늘은 봄하고 어울리는 곡들을 준비해왔어요

커플은 봄이 좋겠지만

솔로는 지옥인거 같네요 ㅠㅠ

1.10CM - 봄이 좋냐??

 

이 곡 빼고 나머지 곡들은 다 봄이 좋다는 그런 곡인데

독특하게 10cm의 봄이 좋냐는

봄을 약간 비꼰는듯한 그런 곡이라서 그런지

저같은 솔로는 좋지만

분명히 봄이 싫어서 만든 곡인데

왜 이렇게 노래가 달달할까요...?

2.HIGH4(하이포),아이유 - 봄 사랑 벚꽃 말고

 

봄 사랑 벚꽃 말고 말 그래도

봄하면 사랑과벚꽃이 따라다니는데

저희 같은 솔로들은 이런 사랑과벚꽃이 아무 상관없어요

그냥 봄이구나 그런 마인드에요

제가 솔로라서 그런지 봄과 관련된 곡들이

다 왜 봄을 싫어하는 곡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3.스무살 - 날씨가 미쳤어

 

드.디.어 봄하면 생각나는 그런 달달한 곡이에요

봄하면 날씨가 좋으니까

애인과 여행이나 놀러다니기에 참 좋은데

그런 감정을 담은 곡이에요

저도 이곡을 듣고 있으면 누군가와

같이 봄에 걸어다니는 그런 기분을 느꼈어요

4.천석만 - 설레나봄

 

설레나 '봄'!!!

진짜 봄은 설레는 봄이라고 생각해요

뭔가 봄이 오면 저도 없던 연애세포들이 살아나요

여기 나오는 가사처럼 "봄이라서 그런지 내가 더 설레나 봐"

딱 이런 기분이에요

정말 봄이 되면 설레는 그런 감정이들이 미친듯이

날뛰더라고요 그래서 더욱 혼자인게 슬퍼지네요 힝....ㅠ

5.수란(SURAN) - 러브스토리(Feat.크러쉬)

 

이곡을 듣고 있으면

좋아하는 연인, 또는 썸타는 누군가와 함께

벚꽃이 날리는 거리를 걷는 기분이에요

딱 이렇게 표현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수란의 매력적인 음색과 크러쉬의 포근한 음색이

정말 봄을 표현하는 그자체라고 생각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