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여신'에서 이제는 에이틴2의 차아현으로 배우 강민아님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이 글을 쓰는 날이 왔네요

그동안은 웹드라마에 대해서 소개하는 글을 자주 썼는데

오늘은 배우에 대해서 글을 쓸려고 해요

TV에 나오는 유명한 그런 배우가 아닌 웹드라마, 신인배우들에 대한 소개하는 글을 쓸 생각이에요

제가 수 많은 웹드라마들을 보면서 이 배우는 신인배우인데도 너무 연기를 잘하고 매력 있다라고 생각한

배우들이 엄청 많거든요!! 오늘은 그러한 배우를 소개하고 매력에 대해서 알려줄려고 글을 쓸려고 해요

오늘의 주인공은 '웹드 여신' 배우 강민아님!!


강민아


출생: 1997년 3월 20일


소속사: 이매진아시아


데뷔: 2009년 영화 '바다에서'


대표작: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2, 박화영, 에이틴2



제가 강민아님을 처음 봤던 작품은 콬TV의 사당보다 먼 의정보다 가까운 시즌2에서

여우정이라는 캐릭터로 처음 봤는데요

제가 그 때 당시에 웹드라마에 푹 빠져 있던 시기 였는데

여우정이라는 캐릭터를 보고 정말 푹 빠져서 좋아했던 기억이 나네요!!


걸크러쉬하면서 털털한 매력으로 매력적인 캐릭터를 소화 했는데

강민아님의 매력을 정말 제대로 잘 보여준 캐릭터라고 생각해요

최근에 강민아님의 대표작이라고 한다면 다들 기억하실 작품인

영화 박화영의 은미정을 기억할거라고 생각해요

사먼의가, 모두의연애 이후의 작품인데 정말 강민아님이 캐릭터를 제대로 소화해준 영화라고 생각해요

어떤게 보면 박화영이라는 영화가 박화영이라는 캐릭터가 중점인 영화인데도

저는 보면서 은미정이라는 캐릭터가 기억에 남을정도로 매력이 있던 캐릭터라고 생각해요

현재에도 콬TV의 예능인 이츠서울에 출연하면서 기존의 강렬하고 기 쎈 캐릭터가 아닌

정말 순하고 엉뚱한 강민아님의 매력을 볼 수 있었던거 같아요


거기다가 요즘 핫한 에이틴2에 차아현으로 출연하면서 차기현의 여동생 역활을 보여주고 있어요

이번 3화에서 봤는데 앞머리 자르면서 정말 역대급 비주얼을 갱신했어요

정말 찰떡같이 캐릭터를 소화하는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가 되는 배우에요!!


(출처 - 인스타 minah320_9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