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연플리 시즌4의 주인공 한재인역의 이유진 매력탐구 시간!! (이런 여신을 첨 볼거야)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배우 소개하는 글을 쓰네요

저번 소주연님을 마지막으로 한 동안 글을 안 쓰고 있었는데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웹드라마 연플리 시즌4의 주인공 한재인역의 이유진님을 소개 하려고 해요

연예플레이리스트 줄여서 연플리를 한번이라도 본 사람은 누구나 알고 있는 배우에요

시즌1 ~ 시즌4까지 출연하면서 털털하면서 매력적인 한재인 역활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렇다면 이유진님에 대해서 한번 깊~~게 알아볼까요?

이름: 이유진


출생년도: 1994년 12월6일


소속사: 브룸스틱


데뷔: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1'

위에 데뷔는 연플리라고 네이버 인물 정보에 나와있지만

웹드라마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다른 웹드라마에서 이유진님을 처음 봤어요

바로 72초TV의 까마귀상가에서 유진역으로 데뷔를 했어요

그 때 당시에는 분량도 적고 까마귀상가가 큰 인기를 끌지 못 해서 기억도 안남았지만



2015년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1을 통해서 여자친구가 있는 절친한 친구를 짝사랑 하는 캐릭터로 나오면서

큰 인기를 끌었어요

뭔가 비주얼은 도도한 그런 느낌이지만 

반대로 털털한 여사친의 모습으로 많은 팬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했어요

저 또한 시즌1에서는 메인여주인 정지원역의 정신혜님보다 한재인이라는 캐릭터에 더욱 끌리더라고요

현재 연플리 시리즈 말고도 웹드라마 온더캠퍼스를 통해서 또 다시 캠퍼스 연기를 보여줬어요

흠.. 솔직히 온더캠퍼스를 아직 보지는 못 해서 뭐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기회가 된다면 꼭 봐야겠어요!!

제가 연플리 배우들 중에서 유일하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있는 배우에요!!!

아직 많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는 아니지만

분명히 앞으로가 기대가 되는 배우인거는 확실하다고 생각해요

인스타그램에서 사진만 봐도 뭔가 확실히 기존의 배우들과는 다른 매력이 있다고 생각해요

도도하고 차가운 외모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귀여우면서 상큼한 매력도 함께 갖고 있는

정말 매력적인 배우에요

현재 연플리 시즌4가 나왔으니까 꼭 봐주세요


(출처 - 이유진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