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의 하루가 궁금하다면?? 브이로그(VLOG) 유튜버 슬기(SEULKI)

오늘은 어떤 유튜버를 소개 할까 고민을 하다가 간만에 브이로그 유튜버를 소개하고 싶어서 저의 유튜브 구독자 목록을 천천히 보는데 뭔가 남들은 아직은 잘 모르고 나만 알거 같은 그런 유튜버를 소개하고 싶어지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직장인  VLOG 유튜버 슬기님에 대해서 소개하는 글을 쓰려고 해요 직장인 유튜버라고 하면 뭔가 퀄리티가 떨어질거라는 느낌이 드는데 제가 생각하기에는 자막, 영상미, BGM 등 정말 영상이 깔끔하고 좋아서 제가 애정하는 유튜버예요

약간 추운 겨울에 집에서 혼자 방 구석에서 보기 좋은 잔잔한 브이로그 영상이에요!!!

이름: 김슬기


출생년도: 1994년 2월 14일


유튜브 채널 이름: 슬기 SEULKI


유튜브 구독자 수: 19.2만명


유튜브 인기 업로드 영상: 직장인의 리얼! 🕥 24시간 일상 브이로그 / 아침부터 저녁까지ㅣ[vlog] [슬기]


유튜브 추천 영상: 어느 가을날🍂 주말 일상 브이로그 (feat.남자친구👦🏻)ㅣ[vlog] [슬기]

제가 브이로그 영상들을 은근히 좋아해서 자주 보는데 이렇게 글로 소개하려고 하니까 막상 써야하는 글들이 없더라고요..... 뭔가 평범한 자신의 일상을 소개하는 영상이다 보니까 크게 설명하고 소개해야 하는 부분들이 적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슬기님의 어떠한 모습을 소개해야할까에 대해서 정말 고민을 많이 했어요


슬기님의 VLOG유튜버 답게 모든 영상들이 VLOG 영상이에요 현재 직장인으로 자신의 직장 생활과 혼자 생활하는 모습, 남자친구와의 데이트, 집순이 모습의 영상들이 주로 차지하고 있어요


영상에서 은근히 운전을 하는 모습이 자주 비춰지는데 운전을 정말 잘하더라고요 영상들을 보면 자동차 안에서 찍은 영상들이 많아요!!


그리고 슬기님이 집순이라서 집에서 무엇가를 하는 모습들도 많이 나오고요 집돌이인 저한테는 뭔가 새로운 집에서 노는 방법을 배우는거 같아서 좋아요!!



슬기님의 VLOG가 다른 VLOG영상들과 다른점이 뭐냐고 물어 본다면 자막, 영상미라고 말하고 싶어요


제가 정말 다양한 VLOG 영상들을 봐왔지만 뭔가 자막이 정말 보기 편하면서 세련된 자막이 많아요.. 그저 영상 밑에 자막만 있는게 아니고 영상 중간에 포인트로 자막들이 있는데 영상과 정말 잘어울리면서 방해가 안되서 영상 볼 떄 정말 보기 편안해요


역시 BLOG유튜버의 필수 덕목이라고 한다면 영상의 각도 그리고 영상미라고 생각해요 슬기님의 VLOG영상들은 딱 그 사람이 무엇을 하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게 각도가 잘 보여줘서 좋아요.. 그리고 뭔가 영상의 색깔 자체가 포근한 느낌이 들어서 지금 겨울에 보기 정말 좋더라고요 영상의 색감이 차분하고 따뜻하다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솔직히 유튜브를 좋아하는 시청자들 중에서 VLOG 영상보다는 재미있고 자극적인 영상들을 더 좋아하실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1,2년 전에는 그랬으니까요 그 때는 VLOG가 정말 따분해서 왜 보는지 몰랐는데 지금은 누군가의 일상을 보면서 공감을 느낀다는 점에서 VLOG영상에 푹 빠지게 되었어요


제가 이번달에 시간이 된다면 다양한 VLOG를 주제로하는 유튜버들에 대해서 소개하는 글을 쓰려고 해요 (제목은 준꾱의 추천하는 브이로그 유튜버 BEST5?)


추운 겨울 방안에서 따뜻한 난로같은 영상이 보고 싶다면 슬기님에 영상을 추천할게요


(출처 - 슬기 SEULK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