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누구보다 현실적인 절약 브이로그 유튜버 강과장님

솔직하고 현실적인 매력 넘치는 브이로그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하는 유튜버는 제가 애정 하면서 오랜 시간 동안 팬으로써 열심히 봐왔었던 '강과장'님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저는 일단 다양한 콘텐츠의 영상들을 보는데 그 중에서도 다른 사람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를 특히 좋아해요 뭔가 보면서 유튜버와 공감대가 생기고 다른 누군가의 일상을 보면서 소통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아해요

 

오늘 소개하는 '강과장'님은 제가 알고 있는 브이로그 유튜버들 중에서 확실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유튜버로 사람 그 자체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강과장

 

본명: 강상규

 

생년: 1987년생

 

유뷰트 구독자 수: 24.4만명 (2021년 6월 24일)

 

유튜브 인기 업로드 영상: 내가 35살이나 처먹고 4평원룸에 사는이유/ 10년차 직장인 돈 얼마나 모았나/ 서울에서 10년동안 6번 자취방 이사한 이야기 - 제가 2019년도에 처음 강과장님을 알게 된 영상이에요 이 때 당시에 이런 현실적인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처음 접했는데 정말 색다르고 많은 공감대를 얻은 영상이에요

 

미디어 놀이터 PICK: 솔직히 강과장님 영상을 딱 하나만 추천 하기에는 애매해요 강과장닙의 영상 대부분은 자신의 일상을 담은 영상이라서 저는 특별히 어떠한 일상(영상)이 재미있고 좋기 보다는 전체적으로 강과장님의 일상을 담은 영상들이 좋았어요 (시간이 된다면 처음 영상부터 정주행하는 걸 추천해주고 싶어요) 

30대 남자의 절약 가계부

강과장님과 다른 브이로그 유튜버분들과의 다른점은 꾸미지 않은 일상이라고 생각해요 강과장님은 정말 현실적인 30대 남성의 일상을 보여주면서 절약하는 모습으로 가계부 브이로그를 보여줬어요

 

대부분의 영상에서 자신의 일상과 함께 소비한 내용을 많이 보여줬어요 특히 강과장님은 식비를 아끼기 위해서 회사 점심시간에 도시락을 먹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어요 (이때 당시에 강과장님이 오트밀을 자주 먹어서 저도 사먹은 기억이 있네요)

 

저는 소비 습관이 정말 안 좋은데 항상 강과장님의 영상들을 보면서 저의 소비습관에 대해서 반성하고 배워나가는 기회를 얻어가면서 많은 걸 배울 수 있는 유튜버라고 생각해요

 

 

 

그의 아재감성과 함께 휘파람~~

강과장님이 분명히 가계부 영상으로 유명해졌지만 저는 강과장님 그 자체의 매력으로 유명해졌다고 생각해요 특히 영상들 대부분이 나레이션을 들어가는데 진짜 이 나레이션이 재미있어서 보는 경우가 많은 거 같아요

 

어떻게 보면 강과장님의 일상이 대체로 평범한 경우가 많은데 이런 평범한 일상을 그의 아재감성의 나레이션과 센스 넘치는 자막 때문에 평범한 일상도 재미있는 일상으로 만들어 주는 거 같아요

 

그리고 요즘 영상에서는 자주 보기 어렵지만 과거 영상들에서 자주 휘파람을 보여주는데 나레이션과 함께 감성적인 휘파람 소리를 듣는 것 도 매력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강과장님이 인생의 산전수전 경험이 많다보니까 영상을 보다보면 툭툭 말하는 현실적인 조언이나 명언들이 진짜 많아요 정말 툭 말하는데 가슴에 비집고 들어오는 느낌이에요 진짜 보고 있으면 30대 형님의 진심 어린 말씀 같아서 저는 좋았어요

진정한 사랑꾼

아마 많은 분들이 과거의 영상의 강과장님을 그리워하는 경우가 있어요 솔직히 뭔가 과거의 강과장님의 일상도 좋지만 연애를 시작하면서 지금은 결혼까지.. 현재의 달라진 일상도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요

 

특히 강과장님과 유자님의 꽁냥꼬냥 일상을 보는 재미가 있어요 서로 배려하고 사랑하는 모습을 느낄 수 있던 거 같아요 다른 커플 유튜버들과 비교해도 더 사랑스러운 커플이라고 생각해요

 

최근에 강과장님이 결혼하면서 이제는 유자씨와 함께 살면서 앞으로의 영상은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돼고 궁금해지네요

개인적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여준 유튜버라고 생각해요 구독자 수가 늘고 인기가 많아지면서 초심을 잃는 경우가 많은데 특히 강과장님은 절약을 하는 가계부 브이로그라서 변할까 걱정도 많았지만 역시... 초심 그대로 절약과 솔직한 모습을 보여줘서 정말 좋아하는 유튜버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일상의 피로를 느끼고 있는 직장인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어요!! 

 

(출처 - 강과장님 유튜브 채널)

 

강과장

그저 하루하루 적당히 열심히 살아가는 직장인의 일상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비지니스 문의 kangmanagertv@sandboxnetwork.net (방송, 광고, 협찬 문의는 이쪽으로 부탁드립니다 ^^) 🍔인

www.youtube.com

 

미디어 놀이터 추천 PICK

 

직장인의 하루가 궁금하다면?? 브이로그(VLOG) 유튜버 슬기(SEULKI)

오늘은 어떤 유튜버를 소개 할까 고민을 하다가 간만에 브이로그 유튜버를 소개하고 싶어서 저의 유튜브 구독자 목록을 천천히 보는데 뭔가 남들은 아직은 잘 모르고 나만 알거 같은 그런 유튜

carpediemmjy.tistory.com

 

미국 고등학생의 일상은 어떨까? 유튜버 Youjin유진에 대한 모든 것 (영어 공부도 덤으로 하자!!)

안녕하세요 요즘 뭔가 글 쓰는 게 뜸해지고 있는데 오랜만에 이렇게 글을 쓰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일상(VLOG) 유튜버를 소개하려고 해요 현재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고3 유진님에 대해서 소개할

carpediemmjy.tistory.com

 

WHO? 남자가 봐도 섹시한 몸을 가진 남자 운동하는 직장인 지피티

남자들의 워너비? 아니 그냥 가지고 싶은 남자 최근... 백수가 되면서 2주 정도 유튜브에 푹 빠져 살고 있어요 ㅠㅠ 진짜 글도 안 쓰고 유튜브를 하루 종일 보는 낙에 살고 있는데 최근에 급격하

carpediemmj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