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남자가 봐도 섹시한 몸을 가진 남자 운동하는 직장인 지피티

남자들의 워너비? 아니 그냥 가지고 싶은 남자

최근... 백수가 되면서 2주 정도 유튜브에 푹 빠져 살고 있어요 ㅠㅠ 진짜 글도 안 쓰고 유튜브를 하루 종일 보는 낙에 살고 있는데 최근에 급격하게 푹 빠지고 있는 인플루언서를 소개하려고 해요

 

남자가 봐도 섹시한 몸을 가지고 있는 운동하는 직장인 아프리카TV BJ, 유튜버 지피티님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참고로 저는 운동 관련 영상들은 딱히 좋아하지는 않아요 가끔... 김계란님의 영상만 찾아보는 경우가 있는데 요즘은 지피티님한테 요즘 푹 빠져서 거의 모든 영상 정주행하고 왔어요(과거에도 알고는 있던 인플루언서예요) 남자가 봐도 매력적인 분은 처음인 거 같아요

지피티

 

본명: 지석윤

 

출생년도: 1991년 7월3일

 

유튜브 구독자 수: 45만명 (2021년 4월 14일 기준)

 

유튜브 인기 업로드 영상: 제 직업을 공개합니다.. 취미로 운동하는 일반인의 피말리는 하루 스케줄 공개. 동기부여 [지피티TV] - 이 영상은 인플루언서 지피티가 아닌 평범한 운동하는 직장인 지석윤님을 제대로 보여주는 영상이에요 진짜 보면서 지피티님의 쉴 틈 없는 일상을 보면서 저의 게으른 일상을 반성하게 돼요 진짜... '멋지다'라는 단어가 잘 어울리는 남자라고 생각해요

 

미디어 놀이터 PICK: 환상 바텀듀오, 3대1220kg, 대둔근, 성공적. - 게임 유튜버 코뚱잉님과의 레전드 합방 영상이에요 코뚱잉님도 운동을 좋아하는 인플루언서인데 둘의 미친듯한 드립과 헬창들의 순수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진짜.. 자주 합방 했으면 좋겠어요

초심 그대로 노력하는 운동 인플루언서

지피티님은 제가 예전부터 알고 있던 인플루언서예요 아프리카TV BJ시절도 기억에 남는데 솔직히 그 때 당시에는 집에서 운동하는 비제이구나 하면서 그냥 넘어 갔는데 최근에 지피티님의 다양한 운동, 먹방 영상으로 입덕을 시작했어요

 

지피티님은 운동 관련 인플루언서로 다양한 운동방송을 지향하고 있어요 대부분 운동 관련 인플루언서들은 헬스 트레이너 출신들이 많은데 지피티님은 운동을 취미 생활로 하고 있어요 그래서 항상 '운동하는 직장인'이라는 꼬리표를 달고 있어요

 

지피티님의 운동영상은 대부분 홈트레이닝으로 집에 랙을 설치해서 집에서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운동방송을 진행하고 있어요

 

특히 직장인시절에는 아프리카TV에서 아침에 운동방송을 자주 했어요 지피티님의 과거 직장이 건설업쪽이라서 일도 힘든데 아침마다 운동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지피티님의 운동의 중점은 바로 즐긴다는점이에요 운동을 하면서 다양한 효과음을 넣으면서 운동하는 걸 자체를 순수하게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아마 이 매력 때문에 지피티님의 운동 방송을 볼 거 같아요

 

 

운동 인플루언서 NO 섹시 먹방 인플루언서 YES

솔직히 제가 지피티님한테 빠진 이유 중 90%는 먹방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운동 인플루언서가 먹방을 한다고 하면 다들 의아하실거라고 생각해요 닭가슴살 먹방이 아닌 칼로리 많은 음식들을 자주 먹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지피티님의 유튜브 인기 영상 대부분이 이러한 먹방 관련된 영상인데 특히 지피티님이 윗옷을 벗고 먹방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때 많은 지피티님의 팬들이 좋아하는 거 같아요 진짜... 남자가 남자를 보면서 이렇게 좋아 할 수 있을까 생각이 되네요

 

일단 지피티님은 먹는 양도 엄청 많고 먹방의 속도가 엄청 빨라요 제가 다양한 먹방 인플루언서들을 봐왔지만 지피티님만큼 복스럽게 먹는 분은 없는 거 같아요 진짜 사람이 저렇게 행복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을까 생각해요

 

특히 지피티님의 라면은 정말 참을 수 가 없어요

일상 자체가 컨텐츠

운동 관련 영상도 정말 좋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지피티님의 브이로그(일상) 관련 영상들이 너무 좋았어요 저는 운동에 관심이 없는 만큼 지피티님 그 자체가 좋아서 지피티님의 운동 관련 영상을 보고 있어요

 

순수하면서 운동에 대한 열정과 정직한 행동을 브이로그를 통해서 느낄 수 있어요 인플루언서 지피티가 아닌 사람 그 자체가 좋은거는 처음인 거 같아요

 

제가 최근에 정주행하면서 은근히 재미있게 본 영상이 있는 지피티님의 여동생님의 '여군 보내기 프로젝트' 시리즈도 진짜 꿀잼이에요 현실남매 케미와 운동 재능러 지피순님을 볼 수 있어요

 

 

솔직히 앞으로 더 잘 되었으면하는 인플루언서 중 한분이에요 대부분 큰 사랑과 인기를 얻으면서 조금씩 변해가고 나태해지는 많은 BJ, 유튜버들을 봐왔는데 지피티님은 정말 한결 같이 열심히 하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방송을 하는 모습이 좋았어요..

 

최근에 일하던 직장은 그만두고 새로운 시작을 한다고 들었는데 앞으로의 새로운 시작 또한 응원해주고 싶어요!!

 

(출처 - 지피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