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매력이 흘러넘치는 이채이님에 매력의 끝은 어디일까? 아프리카TV BJ 이채이님

다재다능한 매력만점 BJ이채이님

2월 너무 바쁜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2021년에 들어오면서 뭔가 블로그하는거에 대해서 고민도 많이 생기면서 2월을 쉬어 갔어요

 

한달만에 다시 글을 쓰는 만큼 제가 쉬는 동안 정말 재미있게 본 비제이를 소개할까해요

 

오늘 소개하는 BJ는 아프리카TV에서 제 생각에는 토크로는 따라올 수 있는 BJ가 없는 이채이님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이채이

 

본명: 최인영

 

출생년도: 1986년 12월 8일

 

유튜브 채널명: 이채이

 

유튜브 구독자 수: 12.9만명

 

유튜브 인기 업로드 영상: "BJ이채이" 속시원하게 밝히다. ( Q.크면 좋아요?? )

 

미디어놀이터 PICK 추천 영상: 자꾸 잭스를 외치는 동생.. - 제일 최근에 올라온 영상으로 단아냥, 애교용, 쎄히 이렇게 4명이서 여행을 가는 영상인데 진짜 이 4명의 조합이 핵꿀잼이라서 꼭 추천해요 (애교용 하드캐리 영상)

원조 여캠에서 매력만점 보라의 블루칩으로

솔직히 제가 오랜시간 아프리카TV를 봐왔는데 이채이님을 알게 된 것은 BJ와꾸대장봉준님의 방송에 나오면서 조금씩 관심이 생기면서 해피엔터(오메킴, 정윤종, 별비)에서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뭔가 처음 봤을때는 정말 청순한 여신 같았는데 봉준님과 다양한 합방을 하면서 점점 수위 높은 입담과 함께 찰진 욕으로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봉준님 방송 이후로 거기서 만난 오메킴, 정윤종, 별비님과 함께 해피엔터로 제대로 이채이님의 끼를 보여줬다고 생각해요 진짜 토크 하나만큼은 여캠 최고라고 생각할 정도로 말을 재치있게 잘해요

 

특히 여기서 오메킴님과의 찰떡케미로 한 때 이채이님과 오메킴님의 우결을 많이 기대했어요 현재는 관짝 닫았습니다(저는 언제나 존버입니다)

 

 

 

2020년 으른즈와 함께 꿀잼 가득한 한 해

해피엔터도 재미있었지만 특히 최군님, 만만님과 함께 했던 으른즈의 케미는 최고였어요 아프리카TV 비제이들의 나이가 대부분 어린 경우가 많은데 여기 멤버들은 30대 중후반으로 나름 아프리카TV에서는 나이 많은 꼰대 이미지가 있어요...

 

으른즈의 콘텐츠는 매화 어린 BJ들을 게스트로 초대해서 토크와 먹방을 하는데 진짜 여기서 이채이님의 공격적인 드립이 제대로 먹혔다고 생각해요 거기에다가 최군님과의 성대모사 티키타카 또한 꿀잼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정말 최군님과 이채이님은 영혼의 단짝이라고 생각이들 정도로 케미가 좋았어요

 

무한한 매력의 그 끝은 어디일까?

제가 BJ들을 보면서 이 사람은 도대체 왜 인기가 많을까?하는 BJ들이 몇명있어요 재미도 없고 끼도 없다고 생각하는데 이채이님은 제가 보면서 정말 끼와 토크의 재능이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2020년 아프리카TV 대상에서 토크,BJ(여)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생각해요

 

진짜.. 이 BJ의 매력의 끝은 어디일까 정말 궁금 할 정도예요 가끔보면 섹시할 때도 있고 청순할 때도 있고 귀여운매력도 있는 만큼 정말 다채로운 색깔을 가진 BJ라고 생각해요

 

최근에 창마카세를 통한 창현님과 연상연하 케미도 정말 좋았고 단채(단아냥, 이채이)여행도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이 두 영상은 최근에 올라 온 만큼 꼭 추천해주고 싶어요

 

 

아프리카TV를 본다면 정말 이채이님을 모를 수 가 없다고 생각해요 왜냐하면 정말 다양한 BJ들과 자주 합방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이런 모습만 봐도 사교성과 인성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해요

 

2021년도에도 2020년만큼 재미있는 방송을 꾸준히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최근에 글을 제대로 못 쓴 만큼 이제부터라도 다양한 BJ, 유튜버, 웹드라마 등 다양한 미디어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출처 - 이채이님 유튜브 채널)

 

미디어놀이터PICK

 

떠오르는 아프리카TV 여성 푸드파이터 BJ히밥님 (온정돈까스 신기록 보유자)

오늘은 제가 오랜만에 먹방 관련 BJ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최근에 쯔양님 말고는 다른 먹방BJ에 대해서 관심이 크게 없는데 이 BJ를 알고나서 부터 다시 한번 먹방에 푹 빠져서 보고 있어요 오늘

carpediemmjy.tistory.com

 

아프리카TV의 만능 BJ파이에 대한 모든 것 (롤 여자BJ들의 대회 파이디스2)

최근에 제가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 게임 방송 BJ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요즘 주말에 집에서 롤 하는 재미에 살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LCK, 멸망전, 나락전 그리고 '파이디스2' 정말 재미

carpediemmjy.tistory.com

 

요즘 아프리카TV 핫 이슈 신입여캠(엽캠) BJ랄랄 미친듯한 텐션을 볼까?

오늘은 추천하는 크리에이터 BJ는 최근 아프리카TV에서 제일 큰 이슈와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BJ예요 제가 예전에는 아프리카TV를 자주 봐왔는데 최근에는 유튜브만 보고 아프리카TV는 자주 못 봤

carpediemmjy.tistory.com

 

BJ,유튜버 와꾸대장봉준에 대한 모든 것 - 1인미디어 컨텐츠 최고 크리에이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꾸대장봉준에 대한 모든 것 드디어 오늘 와꾸대장봉준님에 대해서 글을 쓰게 되네요 제가 현재 제일 많이 챙겨보는 크리에이터로써 국내 유튜브,아프리카TV,트위치등 많은

carpediemmjy.tistory.com

 

이런 훈련소는 처음일거야 와꾸대장봉준 감전수용소 4기 보러가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감전수용소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해요 드디어 왔네요 감전수용소 4기!! 감전수용소를 모르는 분들은 위해서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와꾸대장봉준님이 기획한 여자군대꽁

carpediemmj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