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내가 생각하는 트위치 스트리머 NO.1 귀요미 진자림 (귀여움과 섹시의 사이?)

섹시함과 귀여움을 가지고 있는 트위치 스트리머 진자림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트위치 스트리머의 소개하려고 해요.... 참고로 저는  트위치는 페이커님 방송 할 때만 찾아 보고 다른 스트리머는 솔직히 잘 안보는데  제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트위치 스트리머이자 유튜버인 진자림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참고로 제가 아프리카TV에서도 여캠은 안 보는데 제가 유일하게 게임을 안 하는 여자 스트리머예요 그만큼 매력이 진짜 넘쳐 흘러요

닉네임: 진자림


출생년도: 2001년 7월 2일


팬덤이름: 장조림


소속사: 샌드박스


트위치 팔로워 수: 146,124명 (2020/06/12)


유튜브 채널명: 진자림 Jinjalim


유튜브 구독자 수: 30.8만명


유튜브 인기 업로드 영상: 1시간 Study with meㅣ공부asmrㅣ고3ㅣ독서실소리ㅣ화이트노이즈ㅣ연필소리

제가 생각하는 진자림님의 비주얼 최고 전성기라고 생각해요 이거 보고 진자림님에 안 빠지면 사람이 아니에요!!


준꾱의 추천 영상: 갓20살의 첫 술방송이다 - 진자림님이 학생일 때 방송을 해서 여고생 이미지가 강한데 첫 술 먹방을 통해서 뭔가 진짜 어른이 된 진자림님을 볼 수 있어요  

고3 여고생 스트리머짜리밍~~


제가 처음 진자림님을 알았던 계기는 유튜브에서 고3 스트리머의 브이로그를 통해서 알았는데 그 때까지는 그냥 흔한 여고생 스트리머라고 생각했는데 그 이후로 트위치에서 방송을 한 걸 하이라이트 편집을 통해서 제대로 진자림님에 매력에 빠졌어요


개인적으로 편집자님이 정말 센스 있게 영상을 편집을 잘 한다고 생각해요 화면전환을 할 때 사용하는 이미지 등 진자림님의 매력을 제대로 영상안에 담아 냈어요



섹시 진자림 VS 귀여운 교복 짜리밍


많은 팬들은 확실히 고3때부터 교복을 입고 방송을 한 진자림님을 많이 봐와서 그런지 진자림님에 대한 이미지가 귀여운 느낌이 강한데 확실히 20살 성인이 되면서 옷 부터 시작해서 섹시하면서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려고 하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진자림님은 귀여워요.... 아무리 봐도 물만두 닮았어요....


개인적으로 양갈래 머리가 제일 진자림에 이미지하고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진자림니에 진짜 팬이라면 유튜브 채널에서 '나' 진자림 월드컵 영상을 꼭 보는 걸 추천할게요

다양한 콘텐츠와 시청자와의 소통


진자림님은 시청자와의 소통을 통한 다양한 재미있는 소스를 유튜브를 통해서 보여줬어요 19금? 17금?을 왔다 갔다 하는 야한애기 부터 진자림님에 현실적인 일상 이야기 그리고 최근에 대학생이 되면서 캠퍼스 이야기를 자주 하고 있어요


그 이외에도 진자림님은 춤을 잘 춰서 아이돌 댄스 커버 영상도 올렸는데 4월에 올린 에이프릴 - 봄의 나라 이야기 커버만 봤을 때에는 춤의 소질이 있는 거 같은데 앞으로도 이러한 댄스 커버 영상 자주 나왔으면 좋겠어요 

찐따미.... 진자림?

제가 아프리카TV를 자주 보지만 확실히 진자림님은 매력이 넘친다고 생각해요 뭔가 아프리카TV BJ하고 비교를 살짝하면 약간 듀단님 같은 느낌이 살짝 있어요 뭔가 찐따스러운 느낌을 살짝 가지고 있어서 귀여워요!!


아직 20살이라서 뭔가 스트리머로써, 유튜버로써의 진자림님의 앞으로의 활동이 정말 기대가 되고 20살인 만큼 대학교 생활에 대한 재미있는 스토리를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출처 - 진자림 유튜브 채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