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진정한 트레이더의 모습 인플루언서 박호두 호반꿀 가즈아~~

우리들의 영웅 코인 트레이더 박호두

안녕하세요

요즘 제일 핫 한 키워드를 말하자면 저는 코인(비트코인)이라고 생각해요 진짜 주변에 많은 분들이 코인투자를 하고 있는데 진짜 코인을 안 하면 대화를 할 수 없을 정도로 대세라고 생각해요 참고로 저도 주식과 코인 투자를 하고 있어요
(최근에 대폭락 이후 눈물이 나네요 ㅠㅠ)

오늘 소개하는 인플루언서는 박호두님이에요 현재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코인 투자방송을 하고 있어요 제가 생각하는 이쪽 트레이더 분야의 1인자로 많은 금융인이라면 박호두라는 이름을 모를 수가 없을 정도로 유명해요

박호두

생년월일: 1980년 2월 12일

유튜브 구독자 수: 31.3만명 (2021년 6월 14일)

유튜브 인기 업로드 영상: 주급 1억 트레이더의 수익실현 [박호두 브이로그] - 제가 처음 박호두님을 알게 된 영상으로 트레이더라는 직업은 몰라도 이 영상을 본다면 진정한 드레이더의 삶을 느낄 수 있어요 누군가는 이 영상을 페이크다큐라고 말하고 있지만 저는 이 영상이 진정한 트레이더의 브이로그라고 생각해요

미디어놀이터 PICK: 박호두와 친구들의 감성 호캉스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1/2] - 이 영상은 1화,2화가 있는데 둘 다 꼭 보는 걸 추천해요 박호두님과 친구들이 출연하면서 진짜... 이것이 금융인들에 일상이라고 느껴지는 매우 중요한 영상이에요 솔직히 별다른 웃기는 포인트가 없어도 이 상황 자체가 재미요소로써 8분이라는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은 영상이에요

주식, 해외주식, 해외선물, 가상화폐(비트코인) 모든 걸 설렵한 남자

박호두님은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처음 시작했는데 2013년 부터 꾸준하게 금융, 투자 관련해서 방송을 진행 했어요 특히 박호두님이 큰 인기를 얻기 시작한거는 해외선물을 통해서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트레이더가 되었어요

저는 해외선물을 따로 해 본 적 없어서 잘 모르지만... 이쪽 선물 트레이더 중에서는 박호두님이 독보적인 유명세로 다양한 기법으로 그의 실력을 보여줬어요 (데빌 메이 크라이 기법, 짝짝이 기법, 뿅망치 기법, 개돼지 기법, 셀프 호반꿀 기법 등 다양한 기법으로 인해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보여줬어요)

일단 대부분의 금융 관련해서 트레이더들은 진지하게 매수, 매도만 하면서 조용한 교육 방송 위주인데 박호두님은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과 함께 다양한 유행어를 통해서 트레이더 실력????과 함께 재미를 둘 다 보여줬어요

 

 

트레이더의 희노애락이 담긴 영상

박호두님의 매력에 빠지기 시작한 영상이 '박호두 브이로그' 시리즈예요 제가 지금까지 다양한 브이로그들을 봤는데 박호두님의 브이로그는 다른 유튜버들과 다른 매력의 브이로그를 보여줬어요

트레이더의 삶이란 무엇인가를 제대로 보여주면서 그 안에서 소소한 재미와 진솔한 박호두님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특히 편집자의 편집 능력 때문에 브이로그의 퀄리티는 더욱 좋아졌다고 생각해요

실제로 박호두님 유튜브 영상들 중에서 조회수가 많은 영상들은 대부분 브이로그 영상들이 많아요

특히 '박호두와 친구들의 호캉스' 이거는 꼭 보세요 박호두, 하나로, 유정환, 멸치눈알조림 이들의 케미는 정말 미쳤다고 봐요

개인적으로 저는 박호두님과 유정환님의 케미가 제일 좋아서 둘이서 출연한 RT7방문 하고 유정환 법원 영상이 제일 좋았어요 제발... 이 둘이서 자주 콘텐츠들을 보여주면 좋겠어요

금융인의 진정한 컨텐츠

요즘은 잘 안 하고 있지만 작년에 박호두님의 큰 인기를 얻었던 컨텐츠 중 하나인 '개미투자자의 삶' 제가 이 때 당시에 열심히 주식을 할 때라서 이 컨텐츠가 더욱 와닿고 공감이 되는 영상들이예요

솔직히 이 시절의 박호두님의 대항마는 전혀 없이 너무 독보적이었고 이러한 금융인들의 삶을 다큐멘터리로 잘 만들어진 영상이에요

특히 유명 투자자들인 보컬 김형준님, 돈깡님도 출연하면서 더욱 높은 퀄리티의 영상들을 보여줬어요 이 두 영상은 주식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 보면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영상으로 추천해요

박호두님의 방송은 시청자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방송이라고 생각해요 시청자들과 박호두님의 드립으로 인한 티키타카가 정말 재미있어요 가끔은 여기 시청자들의 드립을 볼려고 보는 느낌도 있는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이런 금융 관련 인플루언서들이 사건과 사기가 많아서 소개하기 불편한데 박호두님은 사고는 있었지만 시청자들에 대한 진심은 항상 옳았다고 생각해요 솔직히 사기꾼 같고 전문가인척하는 위험한 금융 관련 인플루언서들 보다는 저는 박호두님의 진정성 있는 방송을 추천해주고 싶어요

(출처 - 박호두 유튜브 채널)

 

박호두

•구독과 알람설정을 해두시면 편하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문의 : afreecaphd@gmail.com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