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편부터 느낌이 미쳤다 웹드라마 엑스엑스(XX) 첫방송전 둘러보기

2020년 드디어 새로운 웹드라마가 나왔어요 그것도.. 플레이리스트에서  이렇게 2020년 1월에 새로운 웹드라마 '엑스엑스(XX)'의 티저가 공개 되었어요 제가 그동안 많은 웹드라마들에 티저 영상들을 봐왔는데 이거는 뭐 거의 미쳤다고 생각해요 OST부터 시작해서 카메오로 출연한 가수 선미님까지 이거 느낌이 팍!!! 왔어요

대박 느낌이 오네요 아직 자세한 스토리는 공개 되지 않았지만 일단 기대가 큰 기대작인 만큼 한번 천천히

줄거리

스픽이지 바에서 일하는 업계 최고 바텐더가 뜻하지 않게 주변 커플의 문제를 해결해가면서 자신의 과거 사랑에 대한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


CAST
윤나나역 하니
이루미역 황승언
박단희역 배인혁
왕정든역 이종원

1월22일 첫방송
V LIVE (수, 목) 오후 07:00, 네이버TV (수, 목) 오후 07:00
페이스북 (수, 목) 오후 07:00, 유튜브 (수, 목) 오후 07:00

윤나나역 하니


스픽이지 바 'XX'에서 일하는 업계 최고 헤드바텐더다. 닉네임은 나나. 본래는 타고난 토킹매너와 눈치를 갖고 있지만 유독 바람 피는 손님만큼은 참고 보기 어려워해서, 예기치 않게 남의 복수에 가담하게 된다.


응?? 제가 처음 포스터가 공개 되고나서의 반응이에요 뭐지... 누구 많이 닮았는데?? EXID 하니 많이 닮았다 신인배우인가? 했는데 진짜 EXID의 멤버 하니더라고요 솔직히 하니님의 연기를 한번도 본 적이 없어서 이렇게 엑스엑스에서 첫 연기를 보게 될 줄은 몰랐는데 확실한거는 웹드라마 분위기 자체가 고급스럽고 뭔가 섹시하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그런 색깔하고는 정말 잘 어울리는 배우라고 생각해요

박단희역 배인혁


과거에는 야구선수였으나 현재는 'XX'의 바텐더다. 닉네임은 대니. 훈훈한 외모에 젠틀한 입담으로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다. 나나와 마음이 잘 통하는 든든한 동료다.


크... 웹드라마를 좋아한다면 알고 있을 배우라고 생각해요 현재 '연남동 키스신'에서 한연우역의 배우 배인혁님이 이번에는 '엑스엑스'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일단 '연남동 키스신'에서도 좋은 연기력과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이번에도 훈훈한 외모로 분명히 많은 사랑을 받을거라고 생각해요



이루미역 황승언


금수저다. 안목이 높고 장사수완도 뛰어나다. 업계 1위 '넘버A'바를 운영하고 있다. 과거 나나의 절친이었으나, 나나를 배신했다가 5년 만에 다시 나나 앞에 나타났다. 모든 일에 자신만만하지만 유독 남자에 관련해서는 자존감이 낮은 편이다.


진짜 포스터 보면서 놀랐던 배우에요 분위기에서 부터 비주얼까지 이 웹드라마의 색깔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어요 여기 있는 출연진 중에서 제일 기대가 되는 배우에요 그동안 다양한 드라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만큼 이번에도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왕정든역 이종원


나나의 하우스메이트이자 나나의 현재 절친. 나나의 취향, 연애사, 퍼스널 컬러, 분노 게이지, 통장 잔고까지... 나나 본인보다 나나를 더 잘 알고있는 로망의 남사친이다.


포스터를 보면서 와.. 진짜 남자가 저렇게 섹시할 수 있을까? 생각했어요 웹드라마를 좋아하면 다들 아는 '귀신데렐라', '농부사관학교'에 출연한 배우에요 제가 '귀신데렐라'를 좋아했었는데 그때 하고는 전혀 다른 분위기라서 정말 놀랐어요

어른들의 웹드라마


솔직히 이번 웹드라마 정말 기대가 되네요 개인적으로 플레이리스트가 작년 10대들을 대상으로 한 웹드라마 에이틴, 다시 만난 너,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 등 뭔가 10대들이 좋아할만한 하이틴웹드라마가 인기가 많아서 이러한 '엑스엑스'와 같이 뭔가 어른의 느낌이 나는 조금 더 섹시한 웹드라마를 보기 어려웠던거 같아요


어제 티저부터 포스터까지 확실한 '엑스엑스'의 색깔을 제대로 표현 했어요 특히 티저에서 선미님이 부른 OST와 선미님의 출연은 이 웹드라마에 대한 호기심이 더욱 생기게 만들었어요


기존의 플레이리스트의 색깔이 핑크라면 이번에는 강렬한 레드를 보여줄거 같아서 기대가 되네요 거기다가 플레이리스트의 항상 흥하는 캐스팅까지 기대가 되면서 이번 웹드라마 느낌이 좋네요


1월 시작부터 제대로 된 로맨스를 보여줄거라고 생각이 되면서 과연 어떠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궁금하네요!!! 


(출처 - 플레이리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