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다시 한번 돌리고 싶은 순간이 있나요? 웹드라마 '시간도 배달이 되나요'(시배달) 후기

누구나 한번쯤 돌아가고 싶던 과거의 이야기

크리스마스 여러분들은 잘 보내고 있나요??? 저는 역시 일을 하고 집에 와서... 어떠한 글을 쓸까 고민을 했는데 최근에 배달의민족에서 만든 브랜드 웹드라마를 정말 잘 봐서 한번 소개하고 싶어서 이렇게 크리스마스에도 글을 써볼려고 해요


오늘 소개하는 웹드라마는 '시간도 배달이 되나요' 제가 소개하는 브랜드 웹드라마는 솔직히 어느정도 퀄리티가 있어야지 소개를 해요 이번 웹드라마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서 연말에 꼭 봤으면 좋겠어요!!


솔직히 웹드라마만 놓고 본다면 배달의민족....?이 생각이 전혀 안 날 정도로 좋았어요

줄거리

시간 여행을 가능케 하는 특별한 식당 <화양연화>, 그리고 시간을 돌리고 싶었던 네 사람의 이야기. 배민이 선보이는 본격 판타지 휴머니즘 옴니버스 웹드라마


CAST

배민아역 변서윤

오해랑역 최지희

김도현역 재찬

차을지역 하성광

민연성역 조기성

배장휘역 이한역

서한나역 김노진

박우형역 김현진

차민배역 류의현

EP.01 사랑이 식어가는 커플

일단 이번에 소개하는 웹드라마는 4명의 각자 고민과 사연으로 인해서 화양연화에 배달음식을 시키면서 과거 또는 미래로 가면서 자신의 현재에 시간에 대한 소중함을 느끼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어요


첫번째 주인공은... 8년을 만난 커플이에요 8년이라는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의 소중함을 잃어버리고 그저... 좋았던 과거의 순간들 때문에 만나는 커플의 보여주고 있어요


일단... 이 첫번째 에피소드의 배우들 미쳤어요 연기부터 시작해서 비주얼까지 완벽 했어요 배민아역의 변서윤님은 처음 봤는데 뭔가 청순 가득한 외모의 반했어요 그리고 제가 예전부터 다양한 웹드라마에서 봤던 민연성역의 조기성님... 아 진짜 이제는 정말 유명해져야하는 배우라고 생각해요 외모부터 연기까지... 진짜 항상 좋았어요

EP.02 자존감 떨어지는 취준생

두번째 에피소드는 취업에 관련된 고민을 가진 주인공(오해랑)이 나와요 극중에서 취준생으로 주위 사람들 때문에 점점 자존감이 떨어지고 현실에 지쳐갔는데 '화양연화'에 배달을 시키면서 이번에는 미래로 가면서 취업에 성공하고 사회에서 인정받는 시간으로 갔어요


하지만... 취업에는 성공했지만 그 이외의 연인, 가족이 자신의 주위를 떠나버리면서 다시 현재의 과거로 돌아가는 스토리예요 솔직히 미래의 아무리 성공을 하고 잘되어도... 자신이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이 없어진다면 성공 또한 무슨 소용일까 싶어요...


불안한 미래에 대한 걱정보다는 현재의 자신의 주위사람들에게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 했어요 개인적으로 이번 에피소드가 정말 좋았어요


특히 여주는 전에 짧은대본 채널에 출연했던 배우예요!!



EP.03 우정??

제가 딱 여기까지 봤어요 아직 이 에피소드의 결말을 모르지만 대충 삼각관계로 우정과 사랑에 대한 스토리 같아요... 솔직히 이 에피소드는 서한나역의 김노진님이 그냥 캐리했다고 생각해요 이번화를 보고 나서 느낀거는 김노진님이 귀엽다... 끝 ㅎ.ㅎ

현재, 시간에 대한 중요성

아직 마지막 에피소드 가족에 대해서는 못 봤지만 앞의 에피소드들을 보니까 더욱 기대가 돼요 솔직히 이러한 잔잔하면서 자극적이지 않은 웹드라마 오랜만인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2020년의 시간은 저한테 매우 아까운 시간이라고 생각했어요 원하는 무언가를 하지도 못 했고 추억도 없고... 이러한 시기에 딱 어울리는 소재의 웹드라마가 나왔다고 생각해요


현재의 시간에 감사하고 최선을 다해야한다는 생각이 들었던 웹드라마예요 과거에 얽매이면 후회하는 시간보다는 현재 자신을 위해서 노력하면서 보내는 시간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이번 한 해는 여러분들도 아쉽다는 생각을 할 거예요 그렇지만 앞으로 20201년을 위해서 더욱 노력하고 행복한 시간만 보내길 응원할게요~~

저는 솔직히 이번 웹드라마가 진짜... 잘 만들었다고 생각해요 브랜드 웹드라마의 특징인 과도한 홍보로 인한 개연성 부족인데 '시간도 배달이 되나요'는 스토리에 맞게 홍보를 해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이 웹드라마는 대사 맛집이고 배경음악들이 미쳤어요 인디음악들을 배경음악으로 많이 넣었는데 개인적으로 제가 인디음악들을 좋아해서 웹드라마를 보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배우들도 웹드라마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다들 기억에 남는 배우들이라서 찐덕후는 좋았어요!!


저는... 크리스마스에 이렇게 글을 쓰고 있지만 누군가는 소중한 사람과 소중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어요


(출처 - 배티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