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일상의 힐링을 위한 웹드라마 '열아홉 로그아웃' 후기 유튜버 여락이들 제작!!

나의 최애 웹드라마 채널의 새로운 웹드라마 등장!

오늘 이 글은 아마도 엄청 길고 자세하게 쓸 거 같아요!! 왜냐하면 제가 정말 좋아하는 웹드라마 채널인 여락이들 채널에서 '인도행 티켓'의 후속작품이 나왔어요!!

 

일단 중요한거는 이번 웹드라마 '열아홉 로그아웃'은 전작품인 '인도행 티켓'의 은정이라는 캐릭터의 과거를 다룬 스토리예요 그래서 '인도행 티켓'의 배우들을 이번에 다시 볼 수 있다는점에서 저는 엄청 기대가 돼요

 

개인적으로 '인도행 티켓' 작년에 웹드라마 BEST5로 추천할 정도로 정말 잘 만들어진 웹드라마로 추천했어요 이 웹드라마는 여행 유튜버 여락이들님이 직접 제작했어요!! 이번 '열아홉 로그아웃'도 여락이님들이 직접 제작한 만큼 기대해도 될 거 같아요

줄거리

한 여고생이 열아홉이라는 문을 깨면서 받은 크고 작은 상처를, 길위에서 우연히 만난 사람들로부터 치유받는 여행 웹드라마. 

 

CAST

이은정역 함지수

한승주역 베일드

지혜역 임영주

왕별역 이지봄

왕보라역 김보라

 

매주 일요일 오후8시

가볍지 않은 매력적인 스토리

1화를 보고 일단 놀랐어요 '인도행 티켓' 은주의 19살 과거를 다룬다고 했을 때 과연 어떠한 스토리가 나올지 무척 궁금했어요 솔직히 제가 생각한 스토리하고는 정말 멀었다고 생각해요 은주의 캐릭터만 따지고 본다면 정말 유쾌하고 발랄해서 이러한 아픈 과거사가 있을거라고 생각도 못했어요

 

은정의 열아홉 학창시절 은따와 함께 말도 안 되는 이상한 소문이 퍼지면서 자살까지 생각하게 되면서 낯선 곳으로 향하게 돼요!!

 

그곳에서부터 우리가 알고 있던 '인도행 티켓'의 지혜와 처음으로 만나게 돼요 그리고 거기서 다른 일행분들과 함께 여행을 하면서 상처 받은 마음을 힐링받는 스토리예요

 

 

 

코로나와 함께 '여행'이라는 소재의 매력

여락이들 채널 웹드라마의 매력은 저는 '여행'이라고 생각해요 '여행'을 소재로한 웹드라마을 요즘에는 보기가 매우 어려워요 대부분 하이틴과 로맨스 소재로 저는 이제 이러한 소재는 조금은 진부하다고 느껴질 정도로 많이 봤어요

 

이런 저한테는 '열아홉 로그아웃'은 신선한 매력으로 다가왔어요!! 특히 코로나 때문에 어디 나가지 못 하고 있는데 여행에 담긴 아름다운 풍경의 영상미 때문에 대리만족하는 거 같아요

 

여락이님들이 만든 웹드라마는 정말 '힐링'이라는 단어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웰메이드 웹드라마다운 매력을 보여준다고 생각해요

 

5화까지 봤는데 진짜 보면서 오글거리거나 보기 불편하다는 느낌을 전혀 안 받았어요!! 은근히 다른 웹드라마들은... 오글거려서 못 보는 것 도 있어요 ㅎ.ㅎ

한층 더 성장한 영상미

저번 '인도행 티켓'에서도 영상미에 대해서 칭찬을 했던 기억이 나요!! 역시.. 여락이님들 이번 '열아홉 로그아웃'에서도 아름다운 영상미를 보여줬어요

 

저번보다 더욱 좋아진 촬영 각도와 계절의 풍경을 아름답게 담아내는 모습이 좋았어요!! 진짜... 이 매력에 웹드라마를 본다고 말하고 싶어요

 

4화부터는 정말 영상을 보면서 힐링이 되었어요!!

제가 저번에도 말했지만... 지혜역의 임영주님 진짜.. 매력이 넘쳐 흘러요 '인도행 티켓'에서도 정말 좋아했는데 이번에도 너무 매력적인 거 같아요 특유의 말투가 정말 좋았어요!!

진짜.. 추천해주고 싶어요 그냥 봐줬으면 좋겠어요 조회수에 비해 작품성이 너무 훌륭해요...

 

많은 분들이 코로나 때문에 어디도 못 가고 답답한 하루를 보내고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그런분들한테 추천해주고 싶어요!! ('인도행 티켓'도 적극 추천해요~~)

 

정말 자극적인 느낌 1도 없이 편안하게 맥주 한잔 마시면서 볼 수 있는 웹드라마라고 생각해요

 

(출처 - 여락이들)

 

미디어 놀이터 PICK

 

코로나 떄문에 집에만 있는 집순이, 집돌이를 위한 추천 웹드라마 BEST5

오늘은 제가 그 동안 쓰고 싶었던 글이 였는데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다들 밖에도 못 나가고 집에만 있을 거 같아서 집에서 볼 만한 웹드라마들을 추천하려고 해요 제가 그래도 3년정도 웹드라마

carpediemmjy.tistory.com

 

제주도 게스트 하우스에서의 썸? 유튜버 여락이들의 웹드라마 '인도행티켓'

여행 유튜버 여락이들 웹드라마 도전 오늘은 제가 아~주 오래전부터 기다렸던 웹드라마를 소개하려고 해요 제가 평소에 여행에 관심이 있어서 자주 보는 유튜브 채널 중 하나인 '여락이들'채널

carpediemmjy.tistory.com

 

 

[72초 TV]오, 여정:여름 후기 - 추석과 휴일에 볼 만한 웹드라마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 여정:여름 후기에요 72초의 신작이 나왔어요 오, 여정:여름은 오, 여정:봄과 이어지는 시즌2 웹드라마에요 봄과는 달리 여름은 2부작으로 30분정도의 웹드라마치고는 긴 타

carpediemmjy.tistory.com

 

여정이와 함께 떠나는 겨울 부산여행 웹드라마 오, 여정 부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 여정 부산에 대해서 소개할려고해요 드.디.어 나왔어요!! 72초TV의 오, 여정 시리즈!!! 작년 여름에 오, 여정 여름을 봤었는데 흠... 다른 웹드라마하고 다른 감성과 영상미

carpediemmjy.tistory.com

 

퇴사하고 싶은 직장인들은 모여라 웹드라마 아, 집에 가고 싶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드라마 아, 집에 가고 싶다를 소개할려고 해요 제목부터 뭔가 제가 하고 싶은 말을 담은 거 같아서 뭔가 좋네요 직장은 다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말인 "아, 집에

carpediemmj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