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심장을 두근두근하게 만들어 줄 넷플릭스 로맨스 한국 드라마 BEST5

오늘은 집안에서 뒹굴뒹굴 로맨스 드라마 어떄요?

요즘 개인적으로 재미있는 웹드라마들이 별로 없어서 뭘 볼까 고민을 하고 있다가 넷플릭스의 한국 드라마를 다시 한번 봐야겠다 생각하면서 오늘의 글을 준비했어요

 

저는 일단 넷플릭스를 하루종일 쓸 정도로 다양한 영화, 드라마를 즐겨 보는데 그중에서도 오늘은 로맨스 장르의 드라마들을 추천하려고 해요

 

오늘 추천하는 로맨스 드라마는 일단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는 빼고 티비에 방영했던 작품들을 가지고 왔어요 조만간 시간이 된다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추천 글도 쓰고 일본 드라마, 대만 드라마 등 다양한 주제로 글을 써보도록 할게요

LIST

1. 남자친구

2. 아는와이프

3. 뷰티인사이드

4. 도시남녀 사랑법

5. 너는 나의 봄

남자친구

 

줄거리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김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로맨스 드라마

 

CAST

차수현역 송혜교

김진혁역 박보검

정우석역 장승조

차종현역 문성근

 

드라마 '남자친구' 일단 캐스팅된 배우들이 워낙 핫 해서 기대를 많이 했던 작품인데 특히 초반부터 쿠바라는 나라를 배경으로 차수현과 김진혁의 달달하면서 알쏭달쏭한 로맨스가 많은 팬들의 마음을 움직였어요

 

특히 서로 다른 성향을 캐릭터가 서로를 알아가면서 마음이 다치는 과정을 반복하면서 둘의 사랑이라는 감정이 절정으로 가는 과정이 저는 정말 좋았어요

 

'사랑'이라는 단어를 제대로 설명하는 드라마라고 생각해요 '사랑'하나로 주변의 환경과 문제까지 이겨내는 모습을 보면서 우리는 '사랑'의 매력적인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아는와이프

 

줄거리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CAST

차주혁역 지성

서우진역 한지민

윤종후역 장승조

이혜원역 강한나

차주은역 박희본

오상식역 오의식

 

제목하고 1화를 보고 이거... 로맨스 맞아?라는 생각을 할 수도 있는지만 뒤로 가면서 차주혁과 서우진의 스토리를 통해서 로맨스의 달달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결혼을 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과거로 돌아가서 이 결혼을 안 하고 싶다라는 생각을 할 수도 있어요 이러한 점을 소재로 나온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예요 극중에서 차주혁은 서우진과의 결혼을 후회하면서 과거로 돌아가 자신의 썸녀 였던 이혜원과의 결혼을 하는 스토리예요

 

솔직히 스토리도 재미있고 극중에서 나오는 서우진역의 한지민님의 귀여운 행동과 애교가 이 드라마를 꼭 봐야하는 이유를 충분히 채운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매력적인 서브 캐릭터까지 캐릭터 자체의 색깔이 강해서 서브 스토리들도 재미있어요

 

 

뷰티인사이드

 

줄거리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의 조금은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CAST

한세계역  서현진

서도재역 이민기

강사라역 이다희

류은호역 안재현

 

'뷰티인사이드'는 영화로 워낙에 유명해서 다들 알고 있을 거 같아요 은근히 영화는 보고 드라마 '뷰티인사이드'를 안 본 사람이 있더라고요 둘다 본 사람을 써 저는 두 작품 꼭 보는 걸 추천해주고 싶어요

 

영화와 다르게 남자가 아닌 여자가 다른 얼굴로 사는데 이러한 설정은 영화와 다른 스토리를 보여줘서 좋았어요 특히 서도재 또한 마음을 상처를 가진 캐릭터로 여기 나오는 모든 캐릭터들이 다들 결핍과 아픈 상처가 있는 캐릭터로 이러한 결핍과 상처를 치유해나가는 과정에서의 로맨스 너무 따뜻하고 설레었던 드라마예요

 

현실에서는 있을 수 없는 판타지 소스가 들어간 드라마는 언제나 새롭고 이들의 입장을 더.... 공감할 수 있는 거 같아요 아무리 현실적인 소재의 드라마라도 캐릭터들의 설명이 부족하면 공감하거나 이해하기 어려운데 그런점을 생각하면 '뷰티인사이드'는 캐릭터 속사정을 스토리에 잘 담아내서 좋았어요

도시남녀의 사랑법

 

줄거리

복잡한 도시 속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연애담

 

CAST

이은오 역 김지원

박재원역 지창욱

최경준역 김민석

강건역 류경수

서린이역 소주연

오선영역 한지은

 

제가 생각하는 2021년 재미있게 본 드라마 TOP5안에 무조건 들어가는 드라마예요 일단 캐스팅 된 배우들이 지금 핫 한 청춘남녀배우들이 출연하면서 기대감을 올렸어요

 

스토리는 어떻게 보면 정말 뻔한 로맨스 스톡리예요 낯선 곳에서 사랑을 나눈 두 남녀의 현실적인 문제 때문에 헤어지고 다시 만나는 과정 이러한 스토리는 자주 볼 수 있어요 하지만 그 뻔한 스토리와 결말은 매력적이게 만들어주는 탄탄한 스토리 전개가 저는 미쳤다고 생각해요 특히 각 캐릭터의 내면을 잘 보여줘서 캐릭터들의 공감대 형성의 큰 도움이 되었어요

 

이은오, 박재원 이 둘이 왜 헤어졌으면 그들이 서로에게 이끌렸던 이유를 확실히 알 수 있어요 이러한 점은 방구석에서 드라마를 보고 있는 시청자는 너무 달달해서 연애세포가 깨어나는 기분이었어요

너는, 나의 봄

 

줄거리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며 시작되는 이야기

 

CAST

강다정역 서현진

주영도역 김동욱

이안 체이스역 윤박

안가영역 남규리

 

음... 이 드라마는 제일 최근 작품인데 솔직히 로맨스 장르라고 말하기가 솔직히 조금은 애매해요 이 스토리의 구성하고 있는 소재가 무겁고 살인사건으로 인해서 과거회상부터 전개까지 미스터리 추리물이라고 말해도 될 정도예요 매화진행하면서 범인은 누구이고 살인의 동기를 무엇인지 추리를 하면서 궁금했어요

 

하지만 중심 소재는 미스터리 추리물이지만 서현진님이 나와서 그런가 은은한 로맨스의 향기가 물씬 느껴져요 극중에서 강다정하고 주영도의 서로를 천천히 알아가는 모습을 본다면 정말 어른들의 사랑이란 이런걸까?라고 생각이 들정도로 천천히 서로의 감정을 이해하는 과정이 저는 너무 좋았어요

 

이 드라마는 분명히 훌륭한 작품인데 생각보다 인기가 없어서 아쉬운 작품이에요 스토리 전개가 느리고 과거회상과 함께 떡밥들이 많아서 초반에 조금은 지루한 느낌은 있지만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힘은 분명히 있어서 추천해주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