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를 위한 하이틴 웹드라마 추천 BEST5 (달달한 썸 타는 웹드라마)

 

10대를 위한 하이틴 웹드라마 추천 BEST5 (달달한 썸 타는 웹드라마)

 

 

오늘부터 제가 그동안 쓰고 싶었던 웹드라마 BEST5 시리즈예요 시작은 '10대 학생들을 위한 하이틴 웹드라마 추천'으로 시작해서 앞으로 대학생들을 위한, 직장인들을 위한, 솔로를 위한 등등 다양한 BEST5 시리즈를 추천하려고 해요

 

나름 웹드라마 본 지 4년정도 된 웹드라마 덕후의 꿀잼 웹드라마 추천해드릴게요!!! 앞으로 기대하면서 기다려주세요!!

 

 

오늘 추천하는 웹드라마들은 대부분 하이틴 로맨스 웹드라마예요 10대들을 위한 웹드라마인 만큼 10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하이틴 웹드라마 위주로 준비했어요

 

참고로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을 담았어요

트리플썸

 

줄거리

평범한 고등학교 생활을 꿈꾸는 여고생이 잘생긴 남사친들과 썸타는 학교생활

 

CAST

이세희역 정보민

송지호역 손상연

서인재역 엄세웅

정다현역 신정유

예수아역 장유빈

 

 

제가 작년에 정말 추천을 받이 한 웹드라마인 썸카페 웹드라마 '트리플썸' 썸카페에서 처음 보여줬던 웹드라마인데 10대들 사이에서 정말 큰 사랑을 받았던 웹드라마예요

 

줄거리 자체가 인터넷소설 같은 느낌이 있는데 저는 이러한 매력에 푹 빠졌어요 잘생긴 남사친 3명이 나를 좋아한다? 이것만큼 소설같은 스토리가 없다고 생각해요 그안에서 너무 달달한 이들의 썸까지...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시즌2도 나왔지만 개인적으로 시즌2보다는 시즌1이 더 꿀잼이에요

 

아... 남고라서 행복하다

 

줄거리

남구와 성봉의 소확잼 남고생활

 

CAST

남구역 김재현

성봉역 이승협

담임역 한일규

승우역 구자건

도현역 신세윤

 

이 웹드라마 말고 다른 웹드라마들은 하이틴 로맨스장르인데 이거는 개그 코드가 만땅인 웹드라마예요 솔직히 스토리 또한 없고 그냥 남고에서 보여줄 수 있는 재미있는 코드를 5분안에 잘 담아냈어요

 

남고를 나온 저는 이걸 보면서 꿀잼이라고 생각했어요... 4분에서 5분이라는 짧은 시간에 기억에 남을 정도로 강렬한 느낌을 준다는게 쉽지 않은데 '아남행'은 이러한 강렬한 재미를 제대로 남겼어요

 

개인적으로 웹드라마를 안 좋아하는 남자라면 '아남행'은 분명히 재미있을 거예요

 

 

찐엔딩

 

줄거리

10대시절 존재감이 없었던 이진은 '아싸녀'에서 '인싸녀'로 거듭하고 그러면서 자신의 진정한 친구와 멀어지고 10대시절을 후회하면서 자신의 잘못들을 다시 한번 뒤돌아 보는 시간을 가진다

 

CAST

이진역 이유경

구지현역 민가린

성예은역 박보연

윤수호역 최경훈

 

제가 생각하는 스토리가 좋은 하이틴 웹드라마를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저는 '찐엔딩'을 정말 추천해주고 싶어요 로맨스 그런거 다 떠나서 스토리의 깊이가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특히 10대 여고생들의 성장 스토리를 잘 담아냈어요 친구들 사이의 관계와 왕따 문제에 대해 잘 풀어서 제목 처럼 진정한 엔딩으로 향하는 소녀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리얼타임러브

 

줄거리

진짜 하고 싶어, 사랑! 리얼 러브를 알고 싶은 파격 솔직 18세 예고생들의 웹시트콤 [리얼:타임:러브]

 

CAST

홍연역 박시영

문예찬역 최현욱

정해진역 이은수

이동휘역 허원서

김이지역 박지영

우현역 구자건

서보나역 유지연

 

제가 최근에 제일 재미있게 본 하이틴 로맨스라고 한다면 '리얼 타임 러브'라고 생각해요 시즌2까지 나왔는데 시즌1, 시즌2까지 정말 꿀잼이었던 웹드라마예요

 

10대들을 위한 웹드마라(시트콤)인 만큼 확실히 10대들이 좋아하는 미디어를 잘 섞었어요 인스타라이브, 유튜브 브이로그를 잘 보여줬어요

 

거기다가 주연배우인 박시영, 최현욱 이 두분의 연기하고 케미가 정말 잘 맞아서 이것 때문에 더 빠져드는 거 같아요!!

줄거리

한 장의 사진, 한순간의 실수. 지긋지긋한 스토커를 떼어내려 프사로 설정한 남친짤이 우리 반 일진 사진이라고? 절대 엮일 일 없을거라 생각한 애들과 엮여버렸다. 그것도 아주 단단히.

 

CAST

김연두역 이은재

지현호역 강율

서주호역 윤준원

류설역 김소연

정지성역 최찬이

안유나역 주현영

 

'일진에게 찍혔을 때'도 최근에 시즌2로 끝난 웹드라마인데 제가 생각하는 제일 교과서적인 하이틴 로맨스 웹드라마라고 생각해요 10대들의 꿈과 고민, 매력적인 캐릭터, 그안에 녹여든 로맨스까지 하이틴 로맨스 장르의 웹드라마가 갖춰야하는 중요 요소들을 잘 채웠어요

 

시즌1, 시즌2 둘다 재미있으니까 꼭 보세요!! 하루종일 집에서 뒹굴거리면서 보기 딱 좋은 웹드라마예요

 

아...남고라서 행복하다 (아남행) 후기 (엔플라잉 김재현, 이승협 출연!!)

나의 학창시절의 잘못을 다시 한번 돌아보다 웹드라마 '찐엔딩' 후기

가짜 같은 진짜 연애 웹시트콤 리얼 타임 러브 시즌2 첫 방송 후기

학교에서 잘생긴 남자 세명이 나를 좋아한다면? 웹드라마 트리플썸

하이틴 로맨스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첫방송전 알아보기

 

반응형